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또간집 현지인 추천 레스토랑 양식 맛집 마지아레스토(MAGIA RESTO) 데이트 코스로도 좋아요

by 하얀고래🤍 2023. 9. 7.
반응형

방송에 나오기 전부터 현지인들의 단골맛집이었다는 곳, 거의 모든 메뉴를 다 먹었어요

 

 

목포에 놀러 갈 때마다 데리고 간다 했는데
시간이 흘러 유튜버 방송에 나와버린 곳
그 이후로 웨이팅이 더 많이 생긴 곳입니다

 

 

 

목포 현지인들에게는 입소문이 낫던 곳

고래가 목포를 놀러 갈 때마다 양식 맛집으로 추천한

마지아 레스토(MAGIA RESTO)입니다

워낙 맛집이 많은 맛의 도시 목포인지라

다른 거 먹으러 다니면서 언젠가 가봐야지 했는데요

 

유튜브 또간집에 출연하며 더 인기가 많아진 곳입니다

좋은 날에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방문했어용

주차는 바로 앞 비탈길에 많이들 하시구요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긴 한데 주차 대수는 적어요

 

 

 

☆ 위치 : 목포시 유달로 97번 길 2 1층
☆ 시간 : 금~화 11시 30분 - 20시 50분 /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매주 수, 목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16-1658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마지아레스토 메뉴판

메뉴판

 

마지아레스토의 식사메뉴판입니다

샐러드와 사이드 메뉴가 있구요

파스타와 리소토, 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후기들을 보면 4명 정도나 그 이상 오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시키는 모습을 많이 본 ㅋㅋㅋ

 

고래는 뇨끼를 좋아해서 시키려고 했는데

일찍 갔음에도 딱 뇨끼가 떨어졌다고 해서 속상...

그만큼 마지아 레스토의 인기가 많은 거겠죠?

구운 배추 샐러드와 스테이크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와인과 맥주
주류 메뉴판

 

차만 가져오지 않았더라면 하면서 계속 봤던 메뉴판

레드, 화이트, 스위트, 로제 와인도 판매하고 있고

하우스 와인과 내추럴, 시원한 맥주도 판매 중입니다

먹지 않을 거지만 읽어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용

 

 

마지아 레스토 내부를 살펴봐요

좌석이 제법 있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구요

 

저녁시간인데 손님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좌석도 금방 다 찼다가 빠져나가기도 하구요

와.. 정말 인기가 많은 곳이구나 싶었던 ㅎㅎㅎ

딱 깔끔한 느낌의 좌석 배치입니다

저희는 5명이라 테이블 세팅하는 웨이팅은 있었어요

 

직원분들이 다 젊으신 편이었는데

친절하구 많이 웃는 모습들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가게 벽면의 같이 찍은 모습들도 즐거워 보였어요

곳곳의 인테리어도 참 예뻤던 곳!

 

 

마지아 그릇창고를 살펴봐요

마지아 그릇창고
그릇들이 많아요

 

그릇에 약간 욕심이 있는 고래가 들어갔다가

정신을 못 차리고 구경하다 나온 곳입니다

가격표가 적혀있는 그릇이나 컵들도 있고

없는 것들은 개인 소장이라고 합니다

구매하시려거든 직원에게 문의하시면 되용

 

 

마지아레스토 식전빵

식전빵이 나왔어요
무화과잼과 버터의 조합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식전 빵과 직접 만든 잼이 같이 나왔습니다

와.. 무화과 잼은 처음 먹어보는데 찐하고 맛있구요

한 덩어리 올라가 있는 버터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빵도 보드랍고 따뜻해서 금방 다 먹어버렸어요

추가가 천 원이던데... 한 번 더 시킬걸 그랬나 ㅎㅎㅎ

 

 

마지아레스토 메인메뉴가 나왔어요

다 모아서 찰칵 찍어봐요

 

사실 나오는데 시간이 좀 다르게 걸려서

양배추 샐러드 같은 경우는 이미 먹어버린 ㅎㅎㅎ

그래도 항공샷으로 나 이거 먹었다를 보여드리고 싶어

차근차근 나올 때 다 같이 찍어봅니다

다섯 명이 갔으니 다섯 개 시키는 거 맞는 거죠? ㅋㅋㅋ

거의 모든 메뉴를 시켰다고 보시면 됩니다

 

 

마지아레스토 구운 배추 샐러드

구운 배추샐러드

 

또간집에서도 극찬을 받았던 배추샐러드입니다

대부분 좌석에서 구운 배추 샐러드를 시키더라구요

직화로 겉면을 데운 알배기 배추에다가

베이컨과 치즈, 올리브 오일을 뿌려서 만든 건데

오.. 이거 맛있어서 계속 들어갑니다 ㅎㅎㅎ

남들이 많이 먹고 추천받는 이유가 있네요

 

 

마지아레스토 안심 크림 파스타

안심 크림 파스타

 

큼지막한 안심구이가 눈에 딱 들어왔던 메뉴입니다

정말 보드라운 식감의 구이라서 맛있었구요

올리브로 맛을 낸 버섯 크림소스에다가

트러플 오일의 향도 가득해서 진짜 맛있었던!

소스까지 다 긁어먹었습니다 ㅎㅎ

파스타를 리소토로 바꿀 수도 있습니당~

 

 

마지아레스토 볼로네제 리소토

볼로네제 리소토

 

메뉴 중에 밥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이야기에 시킨

볼로네제 리소토입니다 매콤하다고 하더라구요

나머지 메뉴가 느끼할 수 있는 조합이라 골랐어요

5시간 이상 끓인 볼로네제 소스와 토마토소스를

가지 튀김이랑 같이 나온 메뉴입니다

 

많이 맵지는 않았는데 이것도 정말 맛있었던!

말린 고추씨 중에 매운 게 있어서 잘못 씹었다가

엄청 매웠던 건 비밀입니다 ㅎㅎㅎ

특히 가지가 소스랑 찰떡 같이 잘 어울렸어요

 

 

마지아레스토 명란오일 파스타

명란 오일 파스타

 

오일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이 있어 시켰던

새우, 조개, 명란, 토마토, 호박, 루꼴라와

스파게티와 섞어서 나온 오일 파스타입니다

같이 나온 라임을 파스타에 즙뿌려 먹으라 했는데

뿌린 거랑 뿌리지 않은 거랑 맛이 확실히 달라요

 

아무래도 비린 맛도 잡아주는 것 같구

상큼한 맛이 추가되어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파스타는 생각보다 매콤하지 않았어요 ㅎㅎ

바닥의 명란알까지 다 긁은 건 비밀...

 

 

마지아레스토 채끝 등심 스테이크

채끝 등심 스테이크
취향에 맞게 같이 먹어요

 

좋은 날에 스테이크가 빠질 수 없겠죠?

맛의 굽기를 고를 수 있던 채끝 등심 스테이크입니다

씨겨자와 레드와인 소스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당근 퓨레와 루꼴라 옥수수 퓨레, 토마토 살사소스와

홀 그레인 머스타드를 구운 야채랑 같이 주는데요

 

취향에 맞는 소스와 같이 곁들여 먹어봅니다

미디엄 웰던으로 구워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육즙도 가득하고 굽기도 딱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약간 질기다는 느낌도 받았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 소스 저 소스 골라먹는 재미도 있구요

 

 

마지아레스토 오이 레몬에이드와 패션후르츠 에이드

오이레몬에이드와 패션후르츠 에이드

 

많은 음식을 시켰으니 음료도 필요할 것 같아서

오이 레몬 에이드와 패션후르츠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이름에 딱 느껴지는 직관적인 오이 레몬 에이드는

딱 상상하시는 그 맛입니다 ㅎㅎ 근데 매력 있어요

패션후르츠 에이드는 비트, 패션후르츠, 라임이 들어있어

새콤하고 달달한 맛이 좋았습니다

 

좋은 날 맛있는 음식을 먹으려고 갔던 곳입니다

현지인들에겐 이미 입소문이 나있던 양식 맛집이고

또간집에 출연하면서 더 인기가 많아졌어요

이른 저녁시간에 갔더니 웨이팅 없이 먹었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맛도 좋았던 곳

목포 현지인 양식 맛집 추천 마지아레스토 후기 끝!

다음엔 뇨끼 먹으로 MAGIA RESTI 올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