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수제 레터링케이크 추천 비마이갸또 정년퇴직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BE MY GATEAU

by 하얀고래🤍 2023. 10. 27.
반응형

목포 레터링케이크 중 맛이 좋고 금손이신 사장님이 수제로 만들어준다 하여 주문을 했습니다

 

 

아버님의 정년퇴직선물을 기념해서
케이크도 주문제작을 했습니다
목포 수제레터링케이크로 유명한 곳




아버님의 정년퇴직 선물을 드리면서
오늘을 기념하기 위해 수제 레터링케이크를 주문해요
목포에서 레터링케이크 집을 찾아보는데
사장님이 금손이셔서 디자인도 이쁘게 해 주시고
맛도 좋은 수제 레터링케이크를 만드신다는 곳을 발견
비마이갸또(BE MY GATEAU)에 주문을 했습니다

 

 

 

☆ 가게위치 : 목포시 수문로 80
☆ 영업시간 : 월~토 12시 - 19시 / 매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07-3487
☆ 주차장 : 주변 골목에 주차하셔요 전화로 예약하고 가셔요

 

 

비마이갸또에 케이크를 찾으러 왔어요

아기자기 이쁜 매장
열심히 케이크를 만드셔요
음료 메뉴판


인스타그램으로 주문을 했구요
비마이갸또의 인스타그램을 남겨봅니다ㅎㅎㅎ
필요한 날짜와 원하는 도안을 보내놓으시면 답장이 오는데
사장님이 많이 바쁘신지 약간의 여유를 가지고
답장을 기다리시면 됩니당 정말 친절하셔요

매장으로 들어가니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입니다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반갑게 맞이해 주셨고
케이크를 꺼내주시며 오타랑 그림 확인을 해요
보내준 시안과 그림보다 너무 잘해주셔서 대만족!
커피도 판매하고 계시니 참고하셔요


비마이갸또에서 케이크를 겟또

케이크를 얻었다
인증샷 찰칵


또나와 재확인을 하며 바깥으로 나오는데
너무나 이쁘게 만들어주셔서 기분이 좋습니다
상자에도 스티커 등을 이용해서 꾸며주셨구요
초와 케이크 칼을 동봉하여 포장해 주셨습니다
비마이갸또에서 케이크를 겟또 했어요!(도망)


너무나 만족스러운 수제 레터링케이크

정말 예쁩니다
당근 케이크로 준비했어요


비마이갸또에서 받은 정년퇴직기념 레터링케이크입니다
버스 도안을 드렸는데 처음엔 어렵다구 하셔서
원하는 그림은 아닐 거라 기대감을 덜어내고 받았는데요
웬걸!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잘 만들어주셔서 기뻤습니다
원하던 숫자도 넣었구 글씨체도 이쁘시네요ㅎㅎ

당근케이크로 골랐는데 특유의 향이 좋았구
크림도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쁜 선물에 맛도 좋은 케이크 다구 말씀해 주셔서
저도 기분 좋았어요~ 노래는 퇴직 축하합니다로!
역시나 영상을 남겨두었습니다ㅎㅎ


퇴직기념행사 선물 구성

이렇게 드렸어요


케이크에 초를 붙여 퇴직 축하 노래를 불렀구요
케이크를 들구 이런저런 인증샷도 찍고 감상하실 때
준비했던 황금열쇠와 감사패도 같이 드렸습니다
한참을 읽고 보고 계시는 모습에 여러 생각이 들었어요
부족함도 있었겠지만 좋아하시는 모습이 생생합니다
앞으로 쉬시면서 인생 2막을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꽃다발도 준비할걸 그랬나~ 싶었습니다ㅎㅎ

퇴직기념 레터링케이크 비마이갸또 내돈내산 후기 끝!

 

 

<목포 케이크 맛집>

목포 현지인 추천 로컬 빵집 배두영 과자점 가격도 저렴하고 대회에서 상도 받은 곳 (tistory.com)

 

목포 현지인 추천 로컬 빵집 배두영 과자점 가격도 저렴하고 대회에서 상도 받은 곳

목포 빵지순례 오래된 로컬 빵집 배두영 과자점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목포 현지인들이 자주 가는 로컬 빵집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곳이라 해요 빵이 좋은 고래는 따라가봅니다 목포에서

jck313.tistory.com

목포 하당 디저트 맛집 카페 버터피크닉(Butter Picnic) (tistory.com)

 

목포 하당 디저트 맛집 카페 버터피크닉(Butter Picnic)

목포 버터 피크닉에서 맛난 디저트를 먹었어요 요즘 핫한 디저트 맛집 버터 피크닉 다양한 음료도 판매하구요 디저트도 많아요 인테리어도 이쁘게 꾸며놓아서 놀다 가기 좋습니다 요즘 목포 하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