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도넛 맛집 아이엠도넛(I am Donut) 디저트 맛집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by 하얀고래🤍 2023. 5. 28.
반응형

드디어 방문한 아이엠도넛 여수 웅천점


웅천에 생긴 지는 오래되었는데
지나갈 때마다 문이 닫혀있던 도넛집
드디어 먹으러 왔습니다




아이엠도넛 여수 웅천점이 생긴 지는 오래되었는데용
주위에 지나갈 때마다 열려있음 방문하려 했는데
정기휴무나 휴무여서 매번 닫혀있었던.... 속상ㅠ
오늘도 별 기대 없이 지나치는데 입간판이 나와있어요!
여러 번 시도 끝에 열려있는 도넛집입니다
바로 들어가 봐야죠


음료 메뉴판

다양한 음료가 있네요
안되는게 있었어요


아메리카노가 이천 원! 가성비가 좋네요 ㅎㅎ
캔시머는 500원 추가라는데 포장으로 좋을 듯
다양한 음료가 메뉴판에 있는데
전체적으로 가격이 착한 느낌입니다 ㅎㅎㅎ
물론 매장 안에서는 안 되는 메뉴가 좀 있었어요


도넛을 살펴봐요

소금빵과 초코머핀 뚱카롱
다양한 도넛들
신기한 도넛도 많아요
시즌 도넛이었다고 해요


다양한 디저트들이 보여요
요즘 인기 있는 소금빵과 마카롱도 있구요
처음 보는 도넛들도 많이 있어요
약과 도넛이나 마시멜로우 도넛 등등요ㅎㅎㅎ
옆의 진열장에는 시즌별 도넛이 들어있었는데
개성 있는 것들도 많아서 먹어보고픈게 많네요!
다시 만들어주시려나~


구매완료

오늘은 조금만
스트로베리와 딸기크런치 도넛


구입해서 집에서 먹어봐요
요고 맛있네요! 기다림에 먹어서 그런가ㅎㅎㅎ
스트로베리는 딸기잼이 찐하니 맛있었구요
딸기크런치도 구운 도넛에 식감이 좋더라구요
초코류도 다음에 사 먹어봐야겠어요

길고 긴 기다림 끝에 먹은 도넛입니다
기대한 만큼 맛도 좋아서 뿌듯하네용
다음에 방문했을 때도 오픈되어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메뉴도 사 먹고 싶어서요 ㅎㅎ
여수 아이엠도넛(I Am Donut) 여수 웅천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