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부산 여행

부산 기장 이케아(IKEA) 쇼핑하기 내돈내산 구매목록과 포토존 실내데이트

by 하얀고래🤍 2023. 9. 14.
반응형

기장에 온 이유는 이케아를 가보는 것 처음 방문인데 시간 가는 줄 몰라요

 

 

부산 여행에서 기장을 먼저 온 이유는
이케아를 가보려고 골랐는데요
처음 갔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어요



 

부산여행을 결정했을때 이케아를 가고 싶었거든요

이케아가 기장에 있다는 것을 알고 주변 호텔이랑

맛집, 카페를 찾아보며 루트를 짰습니다

배도 부르겠다 부산 기장을 여행지로 선택한 이유인

이케아(IKEA)를 방문해 봅니다 ㅎㅎ

제가 사는 곳 주변에는 없구 첫 방문이라 기대됩니다

 

주차장 벽면에 붙어있는 로고사진이 이쁘더라구요

저희는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ㅎㅎ

찍고 있으니 갑자기 뒤에 줄이 생겼다는 건 비밀

아무도 없어서 둘이서 놀고 있는데 부끄러웠어요...

이케아의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위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3로 17
☆ 시간 : 매일 11시 ~ 20시
☆ 전화번호 : 1670-4532
☆ 주차장 : 전용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이케아(IKEA) 기장점을 들어가요

들어가는 곳
Hej!

 

이케아(IKEA) 동부산점에 방문했습니다

들어가는 곳 문이 닫히길 엄청 기다린 건 비밀 ㅎㅎ

손님들이 많아서 계속 열려있더라구요

Hej!라고 써져 있는데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래요

새로운 단어를 알았지만 어떻게 읽지...?

요기 벽면에서도 사진 찍으시더라구요~

 

 

이케아(IKEA) 앱 사용해서 스캔하고 담기

스캔하고 담기
이케아 메모지와 연필

 

입구에 들어오니 보이던 앱 홍보 입간판

IKEA 앱을 사용해서 QR 코드를 이용하면

전용 계산대에서 빠르게 계산이 된다고 해요

사용해 볼까 하다가 또 언제 오겠냐며 패스.. ㅎㅎ

나중에 쓸걸 후회한 건 비밀입니다

 

제품 정보를 메모하는 종이와 연필이 있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연필이 귀엽더라구요~

노란 장바구니는 이케아 전용 쇼핑백이랄까용

물건을 담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이케아(IKEA) 3층 쇼룸부터 쇼핑을 시작해요

쇼룸으로 올라가요
작지만 큰 행복
문어인형
상어인형
탐나던 것들
린니그 장갑

 

쇼룸부터 구경하라는 안내판을 따라 올라갔어요

입구에 딱 들어서자 보이던 맛있는 추천 제품들

고래는 구경만 해도 좋아! 마음에 드는 거 사야지였다면

또나가 공부를 많이 하고 와서 척척 기록해 두었던

제품들을 담더라구요 고래도 해올걸 그랬나...ㅎㅎ

 

이왕 온 거 가족들과 지인들 줄 물건들도 골라봅니다

주변에서 고래는 인형을 가지고 놀기도 하고

사이즈나 마음에 드는 거 어떤지 물어도 보구요

입구부터 꽤나 많이 담은 건 비밀입니다 ㅎㅎㅎ

 

 

이케아(IKEA) 쇼룸을 구경해요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 찍어요
고래랑 취미가 비슷한 것 같아요
조명들이 마음에 들어서 찍어뒀어요
컨셉들이 재미있어요
이런 주방 좋다
아이들 방도 구경하구요
저런 침대와 책상이 가지고 싶었는데

 

쇼룸에 도착하니 다양한 컨셉으로 방이 있어요

각 물품들은 다 판매하는 제품들이라서

마음에 드는 것을 적거나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실제로 신혼부부들이 오셔서 이 컨셉 마음에 든다구

다 사버릴까? 막 이런 말도 들었어요 ㅎㅎ

많은 쇼룸들 중 마음에 드는 것 몇 가지만 남겼습니다

 

 

이케아(IKEA) 셀프검색 & 주문

셀프 검색
베스토 수납시스템

 

중간중간 셀프검색과 주문하는 기기도 있구요

직원들이 있어서 물어봐도 좋습니다

내가 원하는 프레임을 선택한 다음

그 프레임에 맞는 부품들을 선택해서

내 취향에 맞는 가구들을 만들 수도 있더라구요

만지다 보니 재밌어서 이것저것 만들어본 ㅎㅎ

 

 

이케아(IKEA) 인테리어 상품들도 많아요

웃었던 선인장
뭔가 귀여웠던 악세사리

 

정말 많은 악세사리들이 있었는데 웃겨서 찍어둔

세라믹으로 만든 선인장이라 물을 줄 필요 없다는

셀슬릭트 선인장도 구경하구요

뭔가 귀엽던 이케아 관련 액세서리도 보여요

탐났던 게 있지만... 살까 말까 고민하다 내려놔요 ㅠ

 

 

이케아(IKEA) 봉제인형들

다양한 인형들을 판매해요
해양동물들
고시그 골덴 봉제인형

 

이케아(IKEA) 다녀오신 분들은 하나씩 들고 오거나

사고 싶다는 평이 많은 봉제인형 코너입니다

세일하는 것들부터 신상품까지 다양하더라구요

아이들이 사달라고 조르거나 다들 하나씩 안고 있구

사진을 찍는 모습이 모두 행복해 보였던 ㅎㅎㅎ

저희도 여기서 사진 찍으며 살까 고민 많이 한...

 

 

이케아(IKEA) 2층 홈퍼니싱 액세서리 구역

2층으로 내려가요
인기있는 것들이 잔뜩 있어요
요긴하게 쓰는 휴대폰 홀더
수납박스도 샀구요
행주도 하나 구입했습니다
가성비 아이템이라 하나 골랐구요
푸어러도 잘 사용중
장바구니 사고 싶었지만 비싸서 패스
이쁜 바구니라 골랐어요
아직 사용하지 못한 서랍매트
선물로 하나씩 산 잇템 클로키스

 

2층으로 내려오니 카트도 보이구요

홈퍼니싱 액서리구역으로 들어왔습니다

다양한 제품들 중 고래가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제품들

물론 이 외에도 엄청나게 다양한 물품들을 구매했어요

식기랑 기름 튀지 않게 하는 것들이나 지퍼백 등등

또나가 착착 리스트를 작성하구 개수도 적어와서

고래는 열심히 찾고 구경하기를 반복했습니다 ㅎㅎ

 

약간 비싸고 넓디넓은 다이소를 다니는 느낌

가끔 사려는 게 없어서 직원들에게 여쭈어보면

어떻게 다 아는지도 신기하구요

중간중간 검색대를 이용해서도 찾아봅니다

왜 지나갈 땐 못 봤는지 신기하기도 했어요 ㅎㅎ

많은 상품들이 탐나기도 하구 용도도 궁금하구요

하나하나 구경하는데 시간이 훌쩍.. 놀랬습니다

 

 

이케아(IKEA) 1층 포토존

1층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가구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하나하나 담아서 가시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건 인터넷 구매를 하자고 생각해서

구경하며 리스트만 작성했던 터라 구경만 해봅니다

와.. 진짜 층고가 높고 창고가 넓다 느껴요

 

딱 지금 보이시는 배경으로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요

카트도 밀어보고 가리키는 사진도 찍어보구요

많이들 사진 찍는 곳이구 공간도 넓으니까

다양하게 사진 찍으며 인증샷 남겨도 재미있습니다

그 외에 공구코너도 있었는데 사고픈 게 많았던...

 

 

이케아(IKEA) 결제하기

한번 더 알려주는 앱
셀프 계산대로 계산해요

 

셀프 계산대로 계산을 하려고 내려왔습니다

카드를 만들면 할인이 많이 된다구 직원들이 오는데

고민을 많이 했어요 꽤 많이 샀거든요 ㅎㅎ

근데 또 언제 올까.. 싶어서 패스 ㅠㅠ

많이 오시는 분들은 만드셔도 좋을 듯!

 

셀프 계산대에서 하나하나 찍고 있다 보니

아.. 아까 앱 깔라고 했을 때 할 걸 그랬나 싶기두

그래도 계산하는 것도 재미있더라구요~

이걸 왜 샀냐 이건 뭐냐 물어도 보구요 ㅋㅋㅋ

 

정말 넓지만 일방통행이라 길을 잃을 일도 없구

쇼룸이나 검색대가 많아 원하는 제품도 찾기 편해요

특히 직원분들이 친절하구 위치를 다 알고 계셔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쇼핑을 하고 왔습니다

계산대에 딱 섰는데 배가 얼마나 고프던지...

이케아 푸드코트랑 주차비는 다음 포스팅에서 뵈용!

 

부산 기장 이케아(IKEA) 주차요금과 레스토랑, 카페와 스웨덴 푸드마켓, 비스트로 메뉴 구경하기 (tistory.com)

 

부산 기장 이케아(IKEA) 주차요금과 레스토랑, 카페와 스웨덴 푸드마켓, 비스트로 메뉴 구경하기

이케아 구경을 열심히 했더니 배가 고파서 먹어봅니다 3층에 있던 IKEA 레스토랑은 눈으로만 구경하구 1층의 스웨덴 푸드마켓을 이용했구요 푸드코트에서 맛있는 핫도그도 먹었어요 점심을 먹고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