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 치킨과 노랑칩스 시즈닝을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3. 10. 13.
반응형

오랜만에 매장에서 치킨을 먹는데 서비스로 노랑칩스 시즈닝을 받았어요

 

 

시원한 생맥주가 당길 때 노랑통닭을 가요
꽤 자주가는 곳이라 사장님이 알아보실정도!
맛평가 해주라구 노랑칩스 시즈닝을 받았어요

 

 

손님들이 제법 있어요

 

퇴근하고 야식이나 쉬는 날 시원한 생맥주에

알싸한 마늘치킨을 먹는 것을 좋아하는 고래입니다

포장주문을 해서 집에서 자주 먹는데

오랜만에 매장에서 먹으려고 노랑통닭 웅천점을 갔어요

사장님께서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약간 늦은 시간인데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친구나 직장동료랑 맥주 마시러 많이 오시는 것 같구

아이들 데리고 치킨 먹으러도 많이 오구요

주변에 숙소도 꽤 생겨서 관광객들도 오시는 ㅎㅎ

더 잘되셔서 오래 장사하시면 좋겠어요

 

 

<노랑통닭 메뉴판은 여기서 보셔요>

노랑통닭 메뉴 알싸한 마늘 치킨과 생맥주 여수 웅천점 (tistory.com)

 

노랑통닭 메뉴 알싸한 마늘 치킨과 생맥주 여수 웅천점

오랜만에 직접 방문해서 먹은 노랑통닭 치킨을 먹고 싶어 배달을 하려다가 매장에 방문해서 먹기로 해요 시원한 생맥주가 먹고 싶었거든요! 치킨을 먹고 싶어서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시원한

jck313.tistory.com

 

 

☆ 가게위치 : 여수시 웅천로 108 웅천파로스타워 104호
☆ 영업시간 : 매일 14시 - 24시
☆ 전화번호 : 061-692-0860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노랑통닭 웅천점 노랑칩스 시즈닝과 생맥주

노랑칩스 시즈닝

 

자리에 앉아 메뉴를 주문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생맥주를 먼저 가져다주셨습니다 행복해라

받자마자 바로 짠~하고 먹었어요 ㅎㅎㅎ

뒤이어 알바분이 감자칩을 가져다주셨어요

이게 뭐냐 여쭈어보니 곧 나올 신상품이라고 하시네요

맛 평가를 해달라고 한번 먹어보라 해요 신기신기

 

 

노랑통닭 노랑칩스 시즈닝

노랑통닭 노랑칩스 시즈닝

 

이런 서비스는 처음 받아봐서 너무나 기분이 좋아요

원래 포스팅을 할 생각이 없었는데 ㅎㅎㅎ

덕분에 부랴부랴 사진을 찍으며 후기를 남겨봅니다

노랑칩스 시즈닝 가루를 부어보았습니다

색깔이나 향은 타업종의 뿌링클 가루랑 맛이 비슷해요

근데 덜 짜고 조금 더 달달한 느낌 맛있어요!

 

감자칩도 바삭바삭하고 한입 크기로 튀겨져서

그냥 먹어도 맛있구 가루에 찍어먹어도 좋습니다

같이 나오는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는 ㅎㅎㅎ

감자칩 자체가 맛있으니 어떤 소스와 먹어도 좋네요

이거에 맥주 먹으러 와도 되겠는데요?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알싸한 마늘치킨
치킨이 나왔어요
이 소스가 참 마약입니다
소스와도 잘 어울려요

 

알싸한 마늘치킨이 나왔습니다

예전엔 고래는 노랑통닭은 먹어보지 않았는데

주변에 매장이 생기기도 했고 또나가 좋아하거든요

알마치라고 저희는 부르고 자주 먹는 중입니다 ㅎㅎ

저 소스가 참 마약이에요 마늘 듬뿍 든 소스인데

가끔 엄청 매운 마늘이 있어서 조심해야 합니다~

 

이번에 받은 노랑칩스 시즈닝에도 찍어먹어 봅니다

오.. 이것도 잘 어울리는데요? ㅎㅎㅎ

마늘소스랑 번갈아 먹으니 단짠단짠 아주 좋습니다

덕분에 맥주도 같이 술술 잘 넘어가네요

오랜만에 치맥이라 맛도 좋고 행복했습니다

 

 

아주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깔끔

 

정말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

예상 못한 노랑칩스가 나와서 더 배가 부르게 먹었고

맥주도 한 번씩 더 시켜 먹게 되었다는 건... 비밀! ㅋㅋㅋ

오랜만에 매장에서 먹으니 시원한 맥주도 좋고

반갑게 맞이해 주는 사장님과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노랑칩스에 맥주를 먹으러도 와야겠어요

 

여수 노랑통닭 웅천점 알싸한 마늘치킨과

노랑칩스와 시즈닝 내돈내산 후기 끝!

 

<여수 웅천 다른 닭집을 소개해요>

여수 웅천 맛집 열화초불닭 매운순살불닭과 무뼈닭발을 먹어요 (tistory.com)

 

여수 웅천 맛집 열화초불닭 매운순살불닭과 무뼈닭발을 먹어요

여수 현지인 추천 산책하다 발견한 맛집 주변을 운동삼아 산책을 하고 있는데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도착한 곳 열화초불닭 발견! 집에 갈 때 포장주문을 해요 가족들과 운동삼아 산책을 하고 있

jck313.tistory.com

여수 웅천 맛집 강촌토종닭숯불구이 마늘 닭발과 마늘똥집 (tistory.com)

 

여수 웅천 맛집 강촌토종닭숯불구이 마늘 닭발과 마늘똥집

여수 현지인 추천 닭숯불구이 맛집 토종닭반 + 마늘닭반 매번 지나가면서 먹어보자고 말하던 곳 항상 손님도 많구 밖에서 숯불을 계속 만들어요 맛집이라고 소문난 강촌을 다녀왔어요 산책을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