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버킷 테이블 와인샵, 치즈플래터, 찰보리 붕어빵, 해외 식료품과 과자를 판매하는 곳

by 하얀고래🤍 2023. 12. 19.
반응형

지나가다 맛있는 붕어빵 냄새에 홀려 들어간 곳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요 와인샵이고 크리스마스 와인이 입고되었어요

 

 

가게 앞을 지나가는데 맛있는 냄새가 나요
겨울에는 무조건 먹어줘야 하는 붕어빵
주문해 두고 내부도 둘러봅니다

 

 

 

미니붕어빵

 

산책을 하고 있는데 맛있는 냄새가 나요

어디서 나는건가 했더니 BUCKET TABLE에서

찰보리 미니 붕어빵을 판매하고 있어요

먹을까 말까 고민하고 있는데 그건...

붕어빵 먹을 시간을 늦추는 거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바로 들어가서 피자 붕어빵을 주문했어요

10분 정도걸린다고 기억하고 있습니다 ㅎㅎ

 

찰보리 미니 붕어빵은 주문 즉시 만들어 주는데

팥, 슈크림 6개에 2천 원이구요

피자붕어빵은 6개에 3천 원입니다

카드가 된다는 것도 좋은 소식입니다

 

 

 

☆ 가게위치 : 여수시 웅천남 8로 23 213동 113호

☆ 영업시간 : 화~토 11시 - 20시 30분 / 일요일 12시 - 18시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65-8709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버킷테이블은 이런 곳입니다

선물과 와인 치즈플래터를 살 수 있어요

 

주문을 하고 나니 보이던 입간판입니다

부담 없는 선물데일리 와인을 판매하고 있네요

와인 안주로 최고라는 치즈플래터랑요 ㅎㅎ

크리스마스 와인도 입고가 되었고

전품목 무료포장이라니 들어가서 구경해 보려구요

BUKET TABLE 안쪽으로 들어가 봅니다

 

 

버킷 테이블 안으로 들어왔어요

아기자기 귀여워요
올리브 오일과 다양한 조미료들
발사믹, 암염 등 재료들
콘후레이크, 병조림, 시럽

 

여러 나라의 식재료들의 비치되어 있는데요

종류도 다양해서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발사믹 식초나 후추 등 잔뜩 있는데요

사장님께서 정성 들여 한 글자씩 손글씨로

설명을 적어둔 글을 읽다 보니 재미있습니다 ㅎㅎ

내용이 재미있고 유익해 고르는데 도움이 될 듯

특히 처음 보는 제품들이 너무 신기했어요

 

 

버킷 테이블 냉장식품

다양한 치즈와 사케
다양한 소주

 

버킷테이블의 냉장식품을 살펴봐요

좋아하는 치즈가 보여 기분이 좋았구요

처음 보는 브랜드도 있어 신기했습니다

다양한 주류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사케와 버터소주, 맥주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예전에 바질 막걸리 있었을 때 더 먹었어야 했는데...

이번에는 보이지 않아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버킷 테이블 치즈 플래터

치즈 플래터

 

치즈를 좋아하는 고래의 눈에 들어온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치즈플래터입니다

요고 맛있겠다고 주문해 볼까 이야기를 하는 도중

사장님께서 오시더니 사진을 보여드려도 되냐 하셔서

좋다고 하니 인스타그램으로 실물을 보여줘요

 

헉.. 사장님!! 이거 사진 당장 바꿔야 한다구 ㅋㅋㅋ

실물로 보면 진~짜 이쁘고 맛있어 보입니다!!

홈파티나 와인 마실 때 안주로 너무 좋을 듯

선물용이나 집들이 요리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조만간 고래도 주문해서 먹어보려구요 ㅎㅎㅎ

예약최소 2시간 전 필수니 참고하셔요

 

 

버킷테이블 다양한 와인

와인이 많아요
여기도 와인
저기도 와인
잔도 판매하시네요

 

정말 많은 와인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여기에도 사장님이 꾹꾹 눌러쓴 손글씨가 보입니다

와인이 어떤지 이런 맛이 난다 등 재미있습니다

할인하는 물품도 있으니 방문하셔서 보시면 좋을 듯

포장도 무료라니 선물용으로도 좋구요

크리스마스 와인이 들어왔다해서 눈여겨보는 중...

조만간 다시 와서 사야겠습니다 ㅎㅎㅎ

 

 

붕어빵이 만들어져요

찰보리 미니 붕어빵

 

사장님과 이야기하고 구경하는 사이에

찰보리 미니붕어빵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만드는 과정 동안에 깔끔하게 청소하셔서 좋았구요

재료도 신선하게 보관하고 계셔서 믿음이 갔어요

기다리는 동안에도 손님들이 몇 분 오셔서

주문을 하시는 걸 보면 맛있는 붕어빵이라는 거!

 

 

미니 찰보리 붕어빵을 먹어봐요

미니 붕어빵
귀여워요

 

방금 막 나온 붕어빵은 당연히 맛있습니다

거기에 사장님 혹시 남는 게 있을지 모를 정도로

작은 붕어빵 안에 치즈랑 토마토소스를

가득 넣어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엔 고래가 좋아하는 팥도 사 먹어보려구요

뜨거운 붕어빵이지만 딱 한입 사이즈의 크기라

붕어빵 속을 찍을 새도 없이 다 먹었어요 ㅋㅋㅋ

 

여수 웅천에 위치한 와인샵입니다

다양한 식재료도 판매하고 있고 치즈도 있어요

겨울이 되자 맛있는 미니 붕어빵도 판매 중~

간식으로 붕어빵이나 치즈플래터를 구매하거나

크리스마스 와인이랑 술 사러 재방문해야겠습니다

웅천 와인샵 붕어빵 버킷테이블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