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현지인 맛집 나진국밥 본점 갓수육 후기 성시경 먹을텐데 나온 곳 오션뷰 국밥집

by 하얀고래🤍 2024. 3. 3.
반응형

화양면은 노포 맛집 신월동은 나진국밥 본점이래요 오션뷰를 보며 먹어봐요

 

 

운전하고 지나가다 발견한 나진국밥집
신월동에 생긴 게 본점이라네요
갓수육을 먹어본 날입니다

 

 

 

나진국밥
길가다 발견

 

운전을 하고 지나가는데 익숙한 간판이 보여요

돼지고기 수육 국밥 전문점 나진국밥이라니

화양면점이 성시경이 다녀간 노포 맛집인데

신월동에도 나진 국밥이 생겼구나 생각해요

후기는 어떤가 봤더니 여기가 본점이라네요???

나진국밥 가족이 운영하는 직영점 같아요

 

 

 

☆ 가게위치 : 여수시 신월로 496-2 1층

☆ 영업시간 : 수~일 10시 - 20시 30분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644-4425

☆ 주차장 : 전용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신월동점은 주차장이 넓어 좋아요

넓은 주차장

 

나진국밥 화양점은 주차하기가 참 어렵거든요

본점은 넓은 주차장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지하 주차장도 있으니 주차 걱정이 없어요 ㅎㅎ

비가 내려 최대한 가게에 가깝게 주차하구

후다닥 달려서 나진국밥집에 들어왔어요

 

 

테이블링 대기가 있어요

피크시간엔 대기가 길다해요

 

피크시간에는 테이블링으로 예약이 가능한데

30분 정도 기다렸다는 후기를 보긴 했습니다

가게가 워낙 넓어서 시간대만 잘 맞추면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은 ㅎㅎㅎ

저녁시간에는 전원이 꺼져있네요

 

 

나진국밥 메뉴판

메뉴판
주문은 QR코드

 

국밥과 수육 딱 두 종류만 판매하는 곳

나진국밥에서는 음식물 재활용을 하지 않는다니

신선함과 청결은 믿어도 되겠습니다 ㅎㅎ

다만 조금 아쉬웠던 건 주문이 QR코드인 것

물론 코드로 접속하면 메뉴의 사진도 나오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 좋긴 한데

어르신들은 좀 어렵지 않을까... 생각도 해봐요

 

 

 

반응형

 

 

 

나진국밥본점 내부를 둘러봐요

넓은 매장
국밥과 수육에만 집중합니다
셀프코너
밑반찬 리필

 

내부가 정말 넓어서 좋았던 국밥집입니다

창가 쪽에 앉으면 오션뷰를 보며 먹을 수 있어요

저녁시간이 살짝 지나 손님이 없나? 싶었는데

뒤이어 줄줄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ㅎㅎㅎ

홀로 국밥 드시러 오시는 분도 많습니다

 

회전율은 상당히 빠른 편이구요

포장만 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직 국밥과 수육에만 집중한다는 문구가

여기 맛집입니다 자부심이 느껴지는 ㅎㅎㅎ

물과 음료는 셀프로 가져가더라구요

 

 

밑반찬이 나왔어요

간촐한 밑반찬

 

밑반찬이 간단하게 나왔습니다

셀프코너가 있으니 조금만 주신 느낌 ㅎㅎ

모자라면 직접 가져가서 먹으면 됩니다

 

 

나진국밥 갓수육

갓수육 등장
김치를 잘라주셨어요
맛보기 국물

 

주문을 마치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중에

갓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나온 ㅎㅎ

직원분이 내려주시면서 사진 찍을 거냐 여쭤봐요

사진을 딱 찍고 나니 갓김치를 잘라주셨습니다

 

신기했던 건 고래자리만 갓김치 컷팅을 해주신 것

원래는 셀프로 하는 것인가...? 생각을 해봐요

항정살과 머릿고기로 구성이 되어 있구요

맛보기 국밥이라구 국물도 하나 나오네요

이것도 건더기가 많아 술안주로 좋을 듯

 

 

갓수육 먹어봐야죠

들꺠가루와 초장 소스
쌈으로도 먹구요

 

들깻가루에 초장을 뿌려 만든 소스입니다

수육은 잡내 없구 부드러워서 좋아요

고래는 항정살이 취향입니다 ㅎㅎㅎ

후기엔 시금치가 나오던 날도 있던데...

고래의 갓수육에는 부추가 나왔습니다

 

현지인 기준 갓김치도 꽤나 괜찮은 곳

수육이랑 어우러져서 계속 먹을 수 있어요

나진국밥에서 수육을 먹으러 오셨다면

꼭 갓수육을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나진국밥

국밥등장
고기가 정말정말 많아요

 

갓수육을 먹고 있는데 국밥이 나왔습니다

세상에.. 고기가 정말 정말 많아요!

처음에 바로 밥을 말수도 없을 정도로요 ㅎㅎㅎ

이 정도 양이면 두 명도 먹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고추가 칼칼하고 살짝 매우니 참고하시구요

고래는 새우젓을 넣어 간을 맞췄습니다

내장 등 부속은 없구 고기만 가득가득입니다

 

 

오늘도 완뚝을 해봅니다

양이 정말 많았어요

 

두 명이서 갓수육과 국밥 이렇게 시키면 충분해요

아니.. 사실 양이 많았습니다 ㅠㅠㅠ

맛보기 국밥에는 밥이 나오지 않아 밥을 나눴거든요

그래도 든든하고 배부르게 먹어서 기분 좋아요

다음엔 국밥만 2개 시켜볼까도 생각 중

 

 

오션뷰를 볼 수 있는 국밥집

히든베이와 바다
야경이 이뻐요

 

비가 오지 않았더라면 더 예뻤을 텐데 아쉽습니다

여수 하면 야경 아니냐며.. 막 화려하진 않지만

밤바다와 야경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오후에 오면 넓은 바다가 더 잘 보이겠죠? ㅎㅎ

 

오랜만에 먹어본 나진국밥입니다

화양면에서 먹었던 때가 너무 오래전...

웨이팅이 길어져서 현지인 잘 못 가요 ㅠㅠㅠ

그곳이랑 맛은... 비슷한 느낌입니다 ㅎㅎ

난 노포 본점에서 먹어야 해! 가 아니라면

넓은 주차장과 신식이라 깔끔한 매장인

여수 신월동 맛집 나진국밥본점으로 오셔용

 

갓수육과 나진국밥 내돈내산 후기 끝!

 

 

<바로 옆에 대형카페가 있어요>

여수 신월동 오션뷰 디저트 맛집 대형 베이커리 카페 US (tistory.com)

 

여수 신월동 오션뷰 디저트 맛집 대형 베이커리 카페 US

정말 자주 가는 카페 US를 소개합니다 가족들이랑 아침 운동 겸 걸어가기도 하구요 드라이브 스루가 되어서 일 보고 지나가다 구매하기도 하는 빵이 매일 바뀌는 오션뷰에 대형 카페 US를 소개해

jck313.tistory.com

 

<여수 국밥맛집>

여수 국밥 맛집 신가가마솥 옛날순대전문점 여수시청 직영점 여천제일병원 근처 맛집 (tistory.com)

 

여수 국밥 맛집 신가가마솥 옛날순대전문점 여수시청 직영점 여천제일병원 근처 맛집

비도 오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 먹은 신가가마솥 국밥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날 점심을 골라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 따듯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오늘은 신가가마솥에서 국밥을 먹어요 비가 주룩

jck313.tistory.com

여수 국밥과 뼈다귀해장국 맛집 영취산국밥 2호점 (tistory.com)

 

여수 국밥과 뼈다귀해장국 맛집 영취산국밥 2호점

여수 현지인 추천 뼈다귀해장국 맛집 영취산국밥 지인의 추천으로 처음 갔었는데 그 이후로 제가 더 많이 찾아가는 국밥과 뼈다귀해장국 맛집 영취산국밥! 이사하기전에는 정~말 많이 다녔던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