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치킨과 생맥주 맛집 불로만치킨바베큐 웅천점 한식바베큐와 양식바베큐를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4. 3. 7.
반응형

오랜만에 생맥주가 먹고 싶어 들른 불로만 치킨 바베큐 

 

 

저녁을 먹으려는데 생맥주가 먹고 싶어요
뭘 먹으러 갈까 고민하다 결정한
불로만 치킨 바베큐 웅천점입니다

 

 

 

 

오랜만에 시원한 생맥주가 먹고 싶어요

어느 가게에 가서 먹을까 고민을 하던 중에

차를 타고 지나다닐때마다 눈에 들어와 궁금했던

불로만 치킨 바베큐 웅천점을 가기로 했습니다

후기를 보니 야식으로도 많이 먹으러 온다 하구

종종 자리가 없어 웨이팅 한다는 글도 보이네요

 

평일 저녁이라 손님이 없겠지 하고 갔는데

제법 손님이 있어서 긴장한 건 비밀 ㅎㅎㅎ

여기까지 왔는데 다시 돌아가야 할까 봐요...

Since 1994년 이라니 꽤나 오래된 브랜드네요

차를 타고 오셔도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많아요

 

 

 

☆ 가게위치 : 여수시 웅천 7길 11 불로만 치킨 바베큐 웅천점

☆ 영업시간 : 월~토 16시 30분 - 24시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491-9289

☆ 주차장 : 공용 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불로만 치킨 바베큐 메뉴판

메뉴판

 

불로만 치킨 바베큐의 메뉴판입니다

오기 전부터 메뉴를 정하고 오긴 했거든요

근데 메뉴판을 보니 또 흔들리기 시작...

당연히 뼈치킨을 먹으러 오긴 했는데요

닭강정도 먹고 싶고 안주류도 당기더라구요 ㅋㅋㅋ

 

 

불로만 치킨 바베큐 내부를 둘러봐요

내부좌석
메뉴를 미리 구경하기
셀프 포장과 휴대폰 충전하는 곳

 

불로만 치킨 바베큐 내부를 둘러봐요

손님이 꽤나 있었는데 순환율이 빠르네요 ㅎㅎ

다들 테이블에 술이 올라가 있어 좋습니다

동..지들이랄까? ㅋㅋ그만큼 여기가 맛집이겠죠

먹다가 남은 음식은 셀프 포장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불로만 치킨 바베큐 밑반찬

치킨무 과자 샐러드

 

옛날 치킨집에서 주문하면 보이는 양배추 샐러드

요게 생각보다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치킨무도 상상했던 바로 그 맛있는 맛이구요

기본 안주인 과자가 이름이 뭔지 기억이...

달달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 등장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처음 온 불로만 치킨 바베큐니까 정석으로 먹자며

반반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향이 너무 좋아요

순살과 뼈치킨에서 고민했는데 잘 선택한 듯!

조리시간은 조금 걸렸습니다 ㅎㅎ

배달 주문도 제법 들어오더라구요

 

 

불로만 치킨 바베큐 한식 바베큐

한식바베큐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천연재료들로 만든

특제 소스가 매콤하게 퍼지는 한식바베큐입니다

이보다 더 매운 신한식 바베큐가 있었는데

오늘은 기본으로 주문해 보기로 했어요 ㅎㅎ

적당히 매운맛이 맥주를 부르는 맛입니다

매운 걸 좋아하신다면 신한식바베큐 도전해 보셔요

고래는 이 정도면 적당한 느낌??

 

 

불로만 치킨 바베큐 양식바베큐

양식바베큐

 

달콤 달달한 양념맛인 양식바베큐입니다

순한 맛이나 양념치킨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린이들도 좋아할 맛일 듯 고래도 좋아하구요 ㅋㅋ

달달한 소스가 손이 계속가게 만들어요 ㅎㅎ

매운 소스가 싫으시다면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까 맛이 배가 됩니다~

 

 

빠질 수 없는 생맥주

그래 이맛이지

 

사실 고래가 생맥주가 너무 먹고 싶은 날이었어요

시원한 맥주가 갑자기 땡기는 날이 있잖아요?

주문해서 딱 들이키는데 크.. 그쵸 이겁니다

많은 손님들도 이 맛을 기억하고 오는 거 아니냐며...

사실 소주도 제법 많이 보였지만요 ㅋㅋㅋ

느끼할 때마다 한 모금씩 꿀꺽 시원하게 마셨습니다

 

 

깔끔하게 먹었어요

깔끔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며 하나 둘 먹다 보니

깔끔하게 접시를 비웠습니다 ㅎㅎ

역시 뼈치킨이 맛있구 샐러드랑 잘 어울렸구요

맥주랑 먹다 보니 남김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떡사리도 부드럽고 쫄깃해서 더 먹고 싶던...

 

사실... 라면사리나 우동사리를 추가했어야 했는데

양이 많을까 주저했거든요.. 크게 후회한 ㅠㅠㅠ

다음엔 꼭 추가 주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한식바베큐 소스에 추가하면  딱 맞을듯 ㅎㅎ

 

웅천에서 생맥주가 생각나 찾아간 곳입니다

소스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던 치킨집

손님들도 많고 직원도 친절한 곳입니다

불로만 치킨 바베큐 웅천점 내돈내산 후기 끝!

 

 

<웅천 술집 추천>

여수 웅천 핫플 오션뷰 술집 발리다 포차 여수웅천점 단체손님 예약도 되는 분위기 좋은 술집 (tistory.com)

 

여수 웅천 핫플 오션뷰 술집 발리다 포차 여수웅천점 단체손님 예약도 되는 분위기 좋은 술집

여수 웅천에 오션뷰 포차 BALIDA POCHA가 생겼어요 SWEET NIGHT ON THE BEACH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선후배들이 웅천에 핫플이 있다구 가보라 해요 산책하다 보면 매번 사람이 많던데 드디어 방문해 본 발

jck313.tistory.com

여수 웅천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 치킨과 노랑칩스 시즈닝을 먹었어요 (tistory.com)

 

여수 웅천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 치킨과 노랑칩스 시즈닝을 먹었어요

오랜만에 매장에서 치킨을 먹는데 서비스로 노랑칩스 시즈닝을 받았어요 시원한 생맥주가 당길 때 노랑통닭을 가요 꽤 자주가는 곳이라 사장님이 알아보실정도! 맛평가 해주라구 노랑칩스 시

jck313.tistory.com

여수 웅천 술집 역전할머니맥주 1982 역전 하이볼과 고르곤졸라 피자 (tistory.com)

 

여수 웅천 술집 역전할머니맥주 1982 역전 하이볼과 고르곤졸라 피자

간단하게 한잔 하기에 좋은 곳 밥 먹고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곳 역전 할머니 맥주집에 왔어요 처음 먹어보는 역전 하이볼입니다 이른 저녁을 먹고 집에 가기 애매해서 맥주 한 잔 더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