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부대찌개 맛집 킹콩부대찌개 웅천점 가성비도 좋고 칼칼한 국물이 매력입니다

by 하얀고래🤍 2024. 3. 18.
반응형

면사리와 밥, 샐러드바가 무한리필인 킹콩부대찌개를 다녀왔어요

 

 

칼칼한 국물이 먹고 싶은 날이 있죠
가성비도 훌륭한 부대찌개를 먹는 곳
킹콩부대찌개를 다녀왔어요

 

 

 

킹콩부대찌개

 

저녁으로 뭘 먹을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칼칼한 국물이 먹고 싶은 날입니다 뭘 먹지.. 하다

킹콩부대찌개 웅천점이 생각나 방문했습니다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제법 많더라구요

노랑노랑한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오구요

주차는 길가에다 하시면 됩니다

내부에 좌석은 넉넉하게 있어요~

 

 

 

☆ 가게위치 :여수시 웅천 7길 27 1층 킹콩부대찌개 웅천점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매달 2, 4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61-684-0811

☆ 주차장 : 공용 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킹콩부대찌개 메뉴판

부대찌개 메뉴판
스페셜메뉴
세트메뉴
곁들임

 

킹콩부대찌개의 메뉴판입니다

부대찌개 메뉴가 이렇게 많다니...!

뭘 먹을지 또 고민의 연속입니다 ㅎㅎㅎ

부대찌개마다 어떤 메뉴를 더 넣고 많이 먹을 건지가

메뉴들의 포인트네요 취향 것 고르시면 될 듯

방콕의 맛도 느낄 수 있는 킹콩 부대찌개입니다 ㅋㅋ

 

고래는 세트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부대찌개를 고르고 맵기를 고르셔야 합니다

고기튀김과 탕수육 중에 사이드 메뉴를 고르고

음료도 하나 포함되어 있는 메뉴입니다

가격은 천 원 정도 할인 되더라구요

 

 

귀여운 서빙로봇

서빙로봇

 

서빙로봇이 앞치마도 입구 모자도 쓰고 있어요

움직이길래 귀엽다고 쳐다보고 있는데

식탁 앞에 도착했더니 하는 말이...

저는 손이 없어서 옮길 수가 없다는 말 ㅠㅠㅠ

아니이... ㅠㅠㅠ 이런 말을 써도 되냐며 ㅋㅋㅋ

무거울까 얼른 옮겨주고 버튼을 눌러줬어요

 

 

샐러드바와 셀프바

반찬이 무한리필
원하는 만큼 드세요
라면사리와 밥 반찬이 무한리필

 

킹콩부대찌개의 최대 장점 중 하나는

라면사리, 밥, 반찬이 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점

밑반찬들의 맛도 괜찮아서 밥이랑 집어먹어요

소스류와 육수도 추가하며 계속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킹콩 섞어 부대찌개를 주문했어요

섞어 부대찌개
보글보글 맛있게 끓어요

 

어떤 부대찌개를 먹을까 고민하다 고른 것은

섞어 부대찌개입니다 ㅎㅎ 애매하면 다 섞는 거죠

보글보글 끓을 때까지 기다리는 게 쉽지 않아요

빨간 선이 보이는데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식기나 수저가 안에 들어가 있으면 달궈지거든요...

고래는 그렇게 젓가락을 입에 넣은 ㅠㅠㅠㅠ

입 안이 데인건 비밀입니다... 에공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은 더 안 찍긴 했는데

라면도 두 봉지나 넣어 끓여 먹었구요

밥도 반찬도 리필했습니다 ㅎㅎㅎ

건더기들이 푸짐해서 아쥬 만족입니다!

다양한 햄들이 골라 먹기에도 좋아요

 

 

사이드 메뉴 탕수육

탕수육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탕수육입니다

바삭바삭하고 달달한 소스가 괜찮았어요

양도 제법 많아서 부대찌개랑 같이 먹었습니다

 

 

직화냄비 포장도 가능해요

포장도 가능해요

 

맛있게 먹고 계산하는데 보인 킹콩 직화냄비

캠핑을 하러 가거나 집에서도 간단하고 간편하게

킹콩 부대찌개를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킹콩사리랑 소스도 챙겨주니 가성비가 진짜 좋아요

다음에는 포장해서 먹어보기도 해야겠습니다

먹고 싶은 거 준비해서 잔뜩 넣어 먹으려구요

 

칼칼한 국물이 먹고 싶어 방문한 곳

노랑노랑한 인테리어와 직원이 친절해요

양도 많고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있구요

반찬과 밥 등이 무한리필이 되니 가성비도 좋아요

캠핑이나 여행 갈 때 포장도 좋겠습니다

여수 부대찌개 맛집 킹콩 부대찌개 후기 끝!

 

 

<여수 웅천 맛집>

여수 웅천 맛집 샤브샤브 무한리필 & 샐러드바 웅샤웅샤 가격과 주차정보 디너에 이용했어요 (tistory.com)

 

여수 웅천 맛집 샤브샤브 무한리필 & 샐러드바 웅샤웅샤 가격과 주차정보 디너에 이용했어요

손님이 정말 많던 샤브샤브 무한리필 웅샤웅샤 주차등록 꼭 하고 가셔요 웅천에 생긴 무한리필 샤브샤브집 웅샤웅샤를 저녁에 이용하러 갔어요 평일인데도 손님이 정말 많아요 저녁에 따끈한

jck313.tistory.com

여수 치킨과 생맥주 맛집 불로만치킨바베큐 웅천점 한식바베큐와 양식바베큐를 먹었어요 (tistory.com)

 

여수 치킨과 생맥주 맛집 불로만치킨바베큐 웅천점 한식바베큐와 양식바베큐를 먹었어요

오랜만에 생맥주가 먹고 싶어 들른 불로만 치킨 바베큐 저녁을 먹으려는데 생맥주가 먹고 싶어요 뭘 먹으러 갈까 고민하다 결정한 불로만 치킨 바베큐 웅천점입니다 오랜만에 시원한 생맥주가

jck313.tistory.com

여수 웅천 신상 감자탕맛집 행복한 인생감자탕 헐랭이 수육과 감자탕을 먹어요 (tistory.com)

 

여수 웅천 신상 감자탕맛집 행복한 인생감자탕 헐랭이 수육과 감자탕을 먹어요

여수 현지인 추천 웅천동 해물감자탕이 맛있는 곳 아쉽게도 감자탕만 먹을 수 있었어요 비도 주룩주룩 오고 뜨끈한 국물이 당겨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 생각난 감자탕집 해물감자탕이 유명한 웅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