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이것저것 잡동사니

춘향휴게소 완주방향 맛집 푸드코트와 먹거리 순천완주 고속도로 신상 휴게소

by 하얀고래🤍 2024. 4. 17.
반응형

처음 들어보는 휴게소라 쉬었다 가려고 들렀어요 정말 깨끗한 신상 휴게소입니다

 
 

춘향휴게소라고 처음 보는 휴게소가 보여요
새로 생긴 휴게소라 생각하고 들렀습니다
깨끗한 시설과 맛집이 있는 완주방향 휴게소예요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다른 지역을 이동할때면
여러 휴게소를 만나게 되잖아요
고래는 휴게소에 들러 구경하는 걸 좋아해요
물론 짧은 거리면 빨리 가서 쉬지만 말이죠 ㅎㅎ
가려는 길을 검색한 뒤에 휴게소를 확인하는데
춘향휴게소가 보여요 엇.. 처음 보는데???
 
2022년에 오픈한 휴게소라고 나오네요
이 정도면 나름 신상 아니냐며 ㅋㅋㅋ
후기들을 보니 평이 좋아 들르기로 합니다
도착했더니 첫인상은 깔끔하고 신식이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쉬었다가 가시네요
 
 

 
☆ 휴게소 위치 : 남원지 수지면 순천완주고속도로 50
 
 

춘향휴게소 완주방향 정보

정보

 
춘향휴게소의 안내도입니다
화장실과 종합안내소는 당연히 있구요
수유실이 없는 곳이 은근 많던데 이곳엔 있어요
스낵코너, 편의점과 하이숍이 있습니다
들어가서 구경해 보려고요
 
 

춘향휴게소 커피점

드롭탑
로봇커피

 
신식 건물인 만큼 깔끔한 인테리어의 DROPTOP
고품질 스페셜티 커피를 판매하는 곳이죠
많은 분들이 커피를 주문하시더라구요 ㅎㅎ
그 옆에는 로봇이 만들어주는 커피가 있는데
아이들이 신기해하니 어른들이 주문하는 ㅋㅋ
물론 고래가 봐도 재미있었습니다
 
 

편의점과 자판기

편의점
자판기

 
편의점으로는 CU가 입점해 있습니다
일반 제품뿐만 아니라 특산품도 판매하고 있어
구경도 해보고 먹고 싶은 건 구매도 해요
바깥에 치즈타르트 자판기가 있는데
신기하게 생겼어요 ㅎㅎ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춘향휴게소 완주방향 푸드코트

푸드코트

 
백년가게로 지정된 새집추어탕을 판매하구
향단이 정식과 매콤제육덮밥이 인기메뉴입니다
향단이 정식을 보고 비슷한 이름이 많겠는데...?
라는 생각을 가지고 메뉴판을 확인해요
 
 

춘향이 순두부찌개
새집추어탕
몽룡이 향단이 정식
몽룡마패어묵우동
라면

 
춘향휴게소 후기를 봤을 때 푸드코트가 많이 나오는데
남원에 있다 보니 춘향전의 이야기 속 주인공들의
이름으로 만든 정식 메뉴가 있어 좋아요 ㅎㅎ
실제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다는 평입니다
 
추어탕을 좋아하시면 새집추어탕도 맛있다고 해요
물론.. 푸드코트에서 풍기는 라면 냄새는...
맡자마자 우리도 먹을까? 생각한 건 비밀 ㅋㅋㅋ
몽룡마패어묵우동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점심시간 때라 자리가 없었던 건 참고하셔요..
 
 

춘향휴게소 알뜰간식

 
입구에서부터 가장 눈에 들어왔던 부분
알뜰간식 입간판입니다 ㅎㅎ
가격이 저렴해서 마음에 들어요
 
 

춘향휴게소 스낵코너

스낵코너
가격표
가격표
가격표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스낵코너입니다
알뜰메뉴는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구
휴게소에 들르는 손님이 많다 보니
계속해서 음식을 만들어 내고 있어요
그만큼 맛있고 청결하겠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매직핫도그를 하나 주문했어요

매직핫도그

 
고래도 출출해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
매직핫도그에 요즘 빠져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소시지도 맛있는데 돌돌 감긴 빵이랑
케찹, 머스타드 소스랑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다른 메뉴도 먹고 싶었지만 점심을 먹어야 하니
참고 도착해서 맛난 점심 먹어야죠
 
2022년에 만들어진 춘향휴게소를 들렀어요
신식 건물이라 깔끔하고 넓어서 좋아요
푸드코트가 맛집으로 유명해져서
자리가 없어 웨이팅을 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엔 고래도 향단이 정식이나 추어탕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맛있을 듯~
 
춘향휴게소 완주방향 편의시설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