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부삼 학동 맛집 불난 닭발 닭볶음탕과 닭발이 맛있는 곳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by 하얀고래🤍 2024. 4. 18.
반응형

여수 현지인이 추천하는 곳 막걸리, 소맥을 얼마나 마셨는지 모를 맛집입니다

 
 

오랜만에 닭볶음탕이 먹고 싶은 날입니다
매콤한 음식이 당기더라구요
그럴 때면 고민 없이 불난닭발을 방문해요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은 오늘입니다
어떤 메뉴가 좋을까 생각했는데 닭볶음탕이 당겨요
그럴 때면 고민할 필요 없이 방문하는 곳
여수 학동 부영 삼단지에 위치한 불난 닭발을 방문해요
오랫동안 한자리에서 장사를 하고 계시는데
여수 현지인들이라면 다 아는 찐맛집이거든요 ㅎㅎ

고래도 여기서 마신 막걸리와 소맥이 엄청나다죠
물론 미리 스포 하자면 오늘은 술을 못 마시지만요...
닭볶음탕과 닭발이 맛있는 불난닭발이구
오돌뼈와 닭똥집도 드시러 오시는 맛집입니다
대부분 세트 메뉴를 주문해서 먹는 편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하시면 됩니다
 
 

 
☆ 가게위치 : 여수시 시청동 5길 8
☆ 영업시간 : 월~토 16시 30분 - 새벽 1시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781-7117
☆ 주차정보 : 주변 길가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불난닭발 메뉴판

메뉴판


불난닭발의 메뉴판입니다
요즘 물가가 올랐다는 느낌을 여기서도 받네요 ㅠ
가격이 저번에 왔을 때보다 올랐거든요...
고래가 이곳을 방문할 때면 거의 공식처럼 주문하는데
1차로 왔다면 C세트를 주문해서 닭볶음탕을
2차로 왔다면 같이 먹는 상대방의 취향에 따라
A나 B 세트를 주문해서 닭발을 시켜 먹습니다
 


불난닭발 내부를 둘러봐요

오늘도 많은 손님들

 
불난닭발 내부를 둘러봅니다
저녁시간 때라 그런지 닭볶음탕을 먹는 분들이 많았어요
좌석은 넉넉하게 있는 편인데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구석구석 찍다 보면 노포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데
손님이 워낙 많고 술을 다 드시고 있다 보니...
긴 통로 사진만 찍어서 남겼습니다 ㅎㅎ

 

 

 

반응형

 

 

 

불난닭발 밑반찬

불난닭발 밑반찬

 
불난닭발의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시원한 콩나물 냉국으로만 소주 한 병은 가뿐해요 ㅋㅋ
거기에 특색 없는 옥수수 콘이지만 손이 자꾸 가구요
메추리알은 왜 까다보면 절반가까이 날려먹는지...
주먹밥은 세트메뉴구 돌돌 말아 예쁘게 세팅했는데
사진 찍는 걸 깜빡하고 잊어버렸습니다 ㅠㅠㅠ
 
 

불난닭발 영양알찜

영양알찜

 
크기가 거대한 영양알찜이 나왔습니다 ㅎㅎ
계란찜이라고 부르기엔 비주얼이 좀 다른 느낌?
생각보다 뜨거우니 조심해서 드셔야 해요!
술 먹고 2차로 오면 꼭 여기에 입안을 데이는 분들이
종종 보이니까요 ㅎㅎ 영양알찜도 맛있어요
 
 

메인메뉴 닭볶음탕

닭볶음탕
고래가 좋아하는 부위

 
고래가 좋아하는 닭볶음탕이 등장했습니다
살짝 매콤해서 딱 좋은 맵기를 가지고 있어요
덕분에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마법의 음식이죠 ㅎㅎ
감자도 넉넉하게 들어있어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C세트는 2~3인용 정도의 양이 되겠습니다
4명이 드시는 분들도 있지만요 ㅎㅎ
 
고래가 좋아하는 부위를 발견!
사실 저게 어디 부분인지는 아직도 몰라요...
뼈하나에 부드러운 살코기가 둘러있는 건데
어깨뼈 정도 되려나? 이렇게 생각 중 ㅎㅎ
소스가 맛있어서 긁어다가 주먹밥이랑 먹었어요
 
오랜만에 닭볶음탕이 먹고 싶어 들른 곳
여전히 매콤한 맛과 푸짐한 양이 좋았습니다
닭발도 맛있어서 자주 오는 곳입니다 ㅎㅎ
1차나, 2차 언제 와도 좋은 곳이구
매콤한 맛 덕분에 술이 계속 들어가는 곳
여수 현지인 추천 부삼 맛집 불난닭발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