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이순신 광장 간식 코스트노쉬 돌산 갓피클 핫도그 맛집

by 하얀고래🤍 2024. 6. 10.
반응형

지나가다 예쁜 인테리어에 들른 핫도그 전문점 코스트노쉬

 
 

이순신 광장을 돌다 발견한 노란 인테리어
수제 핫도그를 판매하는 곳인
코스트노쉬에서 간식을 사먹었습니다

 
 
 

 
여수 이순신 광장을 돌아다니며 구경을 해요
오랜만의 고래의 현지인 놀이 중 발견한
눈에 확 들어오는 노란색의 예쁜 인테리어 가게!
코스트노쉬(COAST NOSH)라는 이름을 가졌어요
간판을 보니 핫도그를 판매하는 것 같아
간식으로 하나 사먹으려 들렀습니다
체인점이 아니라는 것이 너무 좋았던 곳입니다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에 했어요
 
 

 
☆ 가게위치 : 여수시 중앙로 56-1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1시 / 주말은 20시까지
☆ 전화번호 : 0507-1327-5938
☆ 주차정보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
 
 

주변 인테리어도 예쁜 코스토노쉬

강아지가 홍보해요
이벤트도 해요
눈에 확 들어오던 입간판

 
고래가 코스트노쉬를 발견할 수 있었던
다양한 소품들이 밖에 있었습니다 ㅎㅎ
노란색의 입간판들이 눈에 확 들어왔고
예쁜 강아지 모형이 전단지도 나눠주네용
처음보는 아이스 생크림빵도 판매합니다
추억이라는데.. 먹어본 적이 없네요 ㅎㅎㅎ
 
 

코스트노쉬 메뉴판

메뉴판

 
코스트노쉬의 메뉴판입니다
플레인부터 오리지날, 불고기 등 다양한 메뉴가 있고
요즘 인기가 많은 불닭, 청양마요 소스도 있어요
아이스 핫도그도 궁금했는데 보이진 않았습니다
주문 즉시 만들다보니 시간이 좀 걸린다는
문구를 보고 주문을 했어요 ㅎㅎ
 

건어물과 옛날 과자

 
건어물이랑 옛날 과자도 판매하구요
카페 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커피와 탄산음료, 에이드를 팔아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 참여하세요
영수증 리뷰 이벤트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를 하고 해쉬테그를 올리거나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작성을 해주면
음료나 호떡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용
 
 

코스트노쉬 내부를 둘러봐요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줘요
안쪽에 자리가 있어요

 
코스트노쉬의 내부를 둘러봅니다
안에서 먹을 수 있도록 좌석이 조금 있구요
대부분 테이크 아웃으로 먹는 것 같아요
주문과 동시에 사장님이 만들기 시작하십니다
만들어주는 모습을 구경하는데
맛있는 향이 계속나서 너무너무 먹고 싶던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메뉴등장
구입완료

 
사장님에게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한다하구
글을 미리 작성 후 사진을 찍어 올려드렸어요
사장님이 많이 좋아해주셔서 기뻤던 ㅎㅎ
고래는 커피를 골랐습니다!
커피맛은 찐하진 않고 조금 밍밍했지만
졸렸던 고래의 컨디션을 올리는덴 도움이 되었어요
 
 

코스트노쉬 오리지날 핫도그를 먹어요

예쁜 포장지
비주얼이 예뻐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미국식 전통 아메리칸 핫도그에다
수제로 담은 여수 돌산 갓피클을 넣어 만든
BEST 메뉴 오리지날 핫도그를 먹어봅니다
갓피클의 달콤함과 할라피뇨의 매콤함이 좋았고
소시지와 빵이 맛있어서 금방 먹어버린...
하나 더 사올걸 그랬다며 아쉬워했습니다 ㅎㅎ
 
여수 이순신 광장 근처에 있는 수제 핫도그 전문점
맛도 좋고 양도 적당해서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간식으로도 간편하니 좋고 단체 간식도 좋을 듯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다른 메뉴와 아이스도그 먹어보려구요
그땐 현지인 추천 또간집이 되지 않을까 싶은 ㅋㅋ
여수 이순신광장 간식 코스트노쉬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