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보건소 시청 근처 브런치 카페 소소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어요

by 하얀고래🤍 2024. 6. 8.
반응형

여수 신상 브런치 카페 소소를 방문했어요 

 
 

보건소에 방문했는데 대기시간이 필요해요
커피 마시면서 쉴 곳을 찾다가
처음 본 신상카페 소소를 발견했습니다

 
 
 

 
시청, 보건소 주변에 업무가 있어 들렀는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 카페를 가려구요
주변에 어떤 카페가 있나 걸으며 구경했는데
처음 보는 브런치 카페 소소를 발견했습니다
신상 카페구나 싶어 이용해보려고 해요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에 했습니다
 
 

 
☆ 가게위치 : 여수시 시청서 4길 40 1층
☆ 영업시간 : 월~토 10시 - 20시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507-1365-7109
☆ 주차정보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
 
 

카페 소소 메뉴판

메뉴판

 
카페 소소의 메뉴판입니다
브런치 카페답게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파스타와 필라프, 소소 브런치를 판매하구요
커피와 논커피, 다양한 음료와 차도 판매해요
시그니처 메뉴와 수정과와 대추차도 있구
처음 보는 오미자 떡수단도 있네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홀에서 먹는다는 조건하에
티라미수, 아이스티, 체리콕을 받을 수 있어요
주문할 때 미리 말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저트

 
다양한 디저트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티라미수부터 화과자, 롤, 스모어쿠키 다쿠아즈까지
샌드위치도 판매한다는 게 마음에 듭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요
 
 

저녁에는 주류도 판매해요

다양한 술이 있어요

 
저녁시간 때가 되면 간단한 안주들과 수입맥주
하이볼 등을 판매한다는데 메뉴판은 못 찾은 ㅎㅎ
다양한 술들을 보고 있으니 맛이 궁금해지네요
Kwaifeh LYCHEE 리큐르 같은 건 안 먹어봤고
마셔본 건 또 맛을 아니 먹고 싶은 ㅋㅋㅋ
 
 

브런치 카페 소소 내부를 둘러봐요

디자인이 예뻐요
푸릇푸릇 식물도 많아요
부채도 신기했어요
셀프바

 
카페 소소의 인테리어를 둘러봐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초록초록한 식물이 많다는 것
그리고 곳곳에 사장님의 애정이 느껴지는 소품들이
잘 어우러져 보기가 좋았습니다 ㅎㅎ
SELF BAR가 있는 것도 좋았구요
 
 

자리에 앉아 주문한 메뉴를 기다려요

생화

 
자리마다 생화가 하나씩 있는데 너무 예뻐요
이리저리 돌려가며 냄새도 맡아보고
같이 사진도 찍으며 메뉴를 기다려봅니다
아주 좋은 소품으로 잘 활용했습니다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사진을 찍으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소소크림라떼와
돌체라떼를 주문했구요
리뷰 이벤트로 티라미수를 받았습니다
 
 

리뷰이벤트로 받았어요

티라미수

 
네이비 리뷰 이벤트로 받은 티라미수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따로 주문했을 것 같아요 ㅎㅎ
음료와 케이크를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주시면서
영수증 이벤트 좀 보여주시겠어요? 하시길래
엇 사진 좀 찍고 올려도 될까요? 했거든요
직원분이 사진까지요?! 하셔서 같이 웃은 ㅋㅋㅋ
 
이왕 올리는 거 사진도 찍고 먹으면서
그때 느끼는 감정대로 쓰는 편인데요
직원분이 감사하다구 좋아해 주셔서 기뻤습니다
물론 간단한 단어로 끝내시는 분들도 많지만요
티라미수는 달달한데 커피 향은 거의 안 나서
조금은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ㅎㅎ
 
 

소소 시그니처 메뉴 소소크림라떼

소소크림라떼

 
고래는 시그니처 메뉴가 보이면 주문하는 편인데
상호명까지 적힌 메뉴는 당연히 맛있을 거라며
시그니처 메뉴소소크림라떼를 주문했어요
아이스로만 주문이 가능한 메뉴입니다
직접 만든 크림과 부드러운 우유가 들어갔는데
크림이 달달하구 커피맛도 괜찮았습니다 ㅎㅎ
 
예쁜 인테리어와 친절한 직원분이 좋았던 곳
생화를 소품으로 사진을 다양하게 찍었어요
점심시간에 인기가 많아 손님도 많고
직원분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브런치 많이 드시던데 다음엔 먹어보려구요
여수 신상 브런치카페 소소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