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플라워카페 자드니에 꽃 한송이를 받았어요 꽃다발과 꽃배달도 되는 곳

by 하얀고래🤍 2024. 6. 2.
반응형

매번 외관만 보고 지나가던 카페 Jardinier를 방문했어요 꽃 한송이를 받았습니다

 

 

밥을 먹으러 가거나 산책을 할 때
종종 지나치며 봤던 플라워카페입니다
커피를 마시러 방문해봤어요

 
 
 

 

여수 웅천지구를 산책하거나 밥을 먹으러 갈때면

종종 앞으로 지나갔던 플라워카페입니다

인테리어와 내부가 궁금하기도 했던 곳이라

오늘은 커피를 마시러 방문해보려고 해요

여수 웅천 플라워 카페 자드니에(Jardinier)를 방문해요

주차는 주변 길가에다 했습니다

 

 

 

☆ 가게위치 : 여수시 웅남 4길 46 1층

☆ 영업시간 : 월~토 10시 - 19시 / 토요일 18시까지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10-3253-0421

☆ 주차정보 : 공영주차장이나 주변 골목에 주차 

 

 

자드니에 메뉴판

메뉴판

 

자드니에의 메뉴판입니다

시그니처 메뉴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ㅠㅠㅠ

눈에 확 들어오는 메뉴가 없어 아쉬웠어요

크로플 맛집이라는 후기는 많아서 먹어볼까 고민중

시즌 메뉴도 파시는 것 같은데 해당되는 건 없었습니다

 

 

/

내부를 둘러봐요

 

단체석부터 2인석까지 다양하게 있던 자드니에의 내부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지 커플들이 많이 왔더라구요

각 자리마다 생화가 놓여있는것도 참 마음에 들었어요

꽃들이 많으니 우디한 인테리어가 어울립니다

 

다양한 꽃들이 있어요
택 뒤쪽에 상품 이름과 가격이 있어요
다양한 화분들 있습니다

 

자드니에 플라워카페가 좋았던 점은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요

화분도 많고 꽃들도 있다보니 음료를 주문해두고

하나하나 구경도 해보고 이름도 봐보구요

마음에 드는건 슬쩍 가격도 봐봅니다 ㅎㅎㅎ

예뻐서 데려가면 키우기게 어려우니... 고민만 잔뜩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날이 좀 쌀쌀해서 따뜻한 음료를 마시려구요

토피넛 라떼와 연유라떼를 주문해봤습니다

나온 식기들도 예뻐서 좋아요 ㅎㅎ

거기에 서비스로 꽃다발도 주신게 너무 좋습니다

우아.. 이런 꽃 선물이라니 행복해요!!!

 

 

자드니에 연유라떼

연유라떼

 

따뜻해서 마시기 좋았던 연유라떼입니다

사장님께서 라떼아트도 해주셔서 기분 좋아요

사실 꽃을 본 순간부터 맛보다는 어떻게 하면 꽃이랑

사진을 예쁘게 찍을지 열심히 구도를 바꿔본 ㅎㅎ

커피는 상상했던 딱 연유라떼의 맛이었습니다

달달한 커피라서 좋아요

 

 

자드니에 토피넛라떼

토피넛 라떼

 

따뜻한 우유가 먹고 싶어 주문한 토피넛 라떼

이번에는 좌석에 올려있는 물에 담긴 생화와

어울리게 사진을 찍으려고 이리저리 옮겨봅니다

고소한 토피넛의 향이 물씬 풍기는 라떼였구

좀 더 찐한 맛이면 좋았겠구나 생각을 했어요

그래도 날도 추운데 덕분에 잘 마셨습니다

 

 

선물받은 꽃을 챙겨가요

기분 좋아요

 

기대하지 않았을때 받는 선물이 정말 좋잖아요

색도 예쁜 꽃다발을 받았더니 행복합니다

집에 가져가서 물병에 담아두니 생각보다

오래 살아줘서 집안 분위기도 화사하게 만들었어요

물론 손에 들고 이런저런 자세를 취하며

다양한 사진 소품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ㅎㅎ

 

인테리어기 이쁘구 플라워카페라 들어가본 곳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양한 꽃과 화분이 있어

볼거리도 많은 곳입니다 꽃배달과 꽃다발도 판매해요

 

무엇보다도 꽃다발 선물을 받았더니 기분도 좋고

촬영 소품, 집에 물병에 꽂아놓으니 분위기도 달라져요

다음 방문에도시 주시려나하는 기대감으로 갈 듯 ㅎㅎ

크로플 맛집이라하니 디저트도 같이 먹구요

여수 웅천 플라워카페 자드니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