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한방 닭 누룽지 백숙 곰챙이 인삼주와 삼계탕, 오리 백숙과 구이도 있어요

by 하얀고래🤍 2024. 5. 27.
반응형

오랜만에 먹으러 온 곰챙이 누룽지 백숙 여전히 맛있어요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밥을 먹으려는데
누룽지 백숙이 먹고 싶다는 의견을 따라
여수 웅천 곰챙이를 방문했어요

 

 

 

 

오랜만에 온 가족이 모여 밥을 먹기로 해요

여러 가지 음식이 추천 메뉴로 나왔는데

한방 누룽지 백숙을 먹자하니 의견이 좁혀집니다

여수 웅천의 곰챙이에서 점심을 먹기로 해요

고래의 또간집이라고 할 수 있는 곳

 

오리 백숙이나 구이, 삼계탕 맛집이기도 해요

방문 전 미리 두시간 전에 전화를 드려 예약했고

도보로 이동해서 방문했습니다

 

 

 

☆ 가게위치 : 여수시 웅남 3길 9-1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 전화번호 : 061-692-2336

☆ 주차정보 : 주변 길가나 공영주차장 이용

 

 

여수 곰챙이 메뉴판

메뉴판

 

여수 곰챙이의 메뉴판입니다

예전에 비해 가격이 오르긴 했네요 ㅠ

대부분의 식자재가 국내산이라 좋아요

한방 닭백숙과 누룽지 백숙의 왜 만원이 차이나냐

닭 크기가 다르냐구 궁금해서 여쭈어보았더니

 

예전엔 여수에 누룽지 백숙이 하나도 없어서

마케팅으로 만원 저렴하게 제공해 드렸는데

다시 가격을 올리기엔 너무 늦었다고 합니다 ㅋㅋ

손님입장에선 오히려 좋아입니다~

 

 

여수 웅천 곰챙이 내부

곰챙이 내부

 

좌석도 많이 있고 룸도 있어서

단체 모임이나 가족 모임으로도 좋고

회식 장소로도 좋은 곰챙이입니다

점심시간인데도 손님이 정말 많았어요

 

 

곰챙이 밑반찬

밑반찬
계란 어디갔어

 

잠깐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밑반찬이 없어요 ㅋㅋ

워낙 김치랑 장아찌가 맛있다 보니 이미 먹었고

맥반석 계란처럼 잘 익은 계란도 없는...

샐러드부터 다 맛있는 맛집입니다 ㅎㅎ

 

 

소주를 하나 시켰어요

인삼을 담은 소주

 

좋은 날이니 술 한잔해야겠다며 시킨 술

인삼 한뿌리를 하나 넣어주셨네요 ㅎㅎ

향이 막 배어 나오거나 그러진 않지만

왠지 기분이 좋은 느낌입니다~ 귀엽기도 하구요

저걸 먹어야 한다 말아야 한다로 의견 대립도 ㅋㅋ

 

 

곰챙이 한방 누룽지 삼계탕

누룽지 삼계탕
닭이 커요

 

미리 예약을 했지만 워낙 주문량이 많아서

약간 시간이 걸려 나온 누룽지 삼계탕입니다

정말 맛있게 구워진 누룽지가 먹음직스럽고

밑에 닭을 들춰보니 큰 뼈들이 보여 기분 좋습니다

누룽지가 국물을 쏘옥 빨아먹어버리니

불은 약불로 해주고 육수를 계속 부어가며 먹었어요

양이 많아서 정말 배가 불렀습니다

 

 

사장님의 서비스 인삼주

인삼주

 

오랜만에 방문해서인지 처음 본 메뉴인 인삼주

저게 어떤 거냐며 이야기를 나누는데

사장님이 서비스라고 하나 가져다주셨어요

오.. 이런 서비스 너무나 감사해요! ㅎㅎ

 

아까 먹은 소주에 담긴 인삼주와는 다른 술

뚜껑을 개봉할 때부터 인삼향이 물씬 풍겨요

이왕 술 먹을 거 어디에 좋을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더 비싼 인삼주를 다음부터 시키자구

향이 너무 좋다며 술을 마셨습니다 ㅎㅎㅎ

 

 

곰챙이 할인쿠폰

5장 완료시 1만원 할인

 

곰챙이 할인쿠폰도 생겼네요!

사실 있었는데 안 챙기고 계속 왔을지도...

테이블 수와 상관없이 1회 방문 시 1번 적용이고

스티커 5장 완료 시 1만 원 할인적용이 됩니다

상당히 좋은 쿠폰이라 생각을 해요 ㅎㅎ

이번에 발급받았으니 잘 모아봐야죠

 

가족들과 점심식사로 먹은 누룽지 삼계탕입니다

사장님과 직원들의 성격이 정말 좋고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던 순간들입니다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여수 웅천 백숙, 삼계탕 맛집 곰챙이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