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고성 여행

경남 고성 고성군청 근처 현지인 맛집 불난낙지 낙볶칼을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4. 7. 8.
반응형

경남 고성군청 근처 맛집을 찾다 발견한 불난낙지입니다 

 
 

경남 고성은 처음 가보는 곳입니다
맛집을 모를땐 군청 근처로 가야죠
현지인이 많던 불난낙지를 방문했어요

 
 
 

 
경남 고성은 처음 방문한 고래입니다
고성 옥수수 축제인 쫀.달.고 축제를 가기 전
밥을 먹으려고 맛집을 찾고 있어요
검색을 해도 많이 나오진 않아서 사용한 방법은
경남 고성 군청 근처 맛집을 검색했습니다
 
공공기관 근처의 식당들은 대부분 맛있으니까요
그렇게 발견한 불난낙지 낙지전문점을 방문했어요
또나가 찾은 곳인데 너무나 맛있던 곳입니다
주차는 마을 골목에 했습니다
인기가 많은지 주차되어 있는 차량이 많았어요
 
 

 
☆ 가게위치 : 경남 고성군 고성읍 남포로 99번 길 14 1층 불난 낙지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1시 / 브레이크 타임 14시 - 17시
☆ 전화번호 : 0507-1332-3892
☆ 주차정보 : 마을 골목 주변에 주차
 
 

경남 고성군 안심식당

KCIA 한국소비자 산업평가 우수
가리비와 낙지가 있어요

 
경남 고성의 불난낙지 입구를 지나 들어왔어요
수조에 엄청난 크기의 낙지도 구경하고
가리비 등의 해산물도 보여요
입구에는 고성군 안심식당이 붙어있구요
환경사랑 초록매장 인증서도 있고
2022 KCIA 한국소비자 산업평가 우수도 있네요
 
 

불난낙지 메뉴판

점심특선과 세트메뉴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 불난낙지의 메뉴판입니다
처음엔 점심특선으로 막국수 세트를 먹으려 했어요
낙지비빔밥에 고르곤졸라 피자도 나오고
막국수도 나오니 고래가 좋아하는 게 다 나와서요
2인 이상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전골과 연포세트도 눈에 들어왔습니다
 

식사메뉴
식사메뉴

 
다른 메뉴는 뭐가 있나 궁금해서 내려보다
다양한 메뉴에 눈이 바빠진 고래입니다 ㅎㅎ
연포탕에 산낙지 철판볶음, 가리비도 들어가구요
낙볶칼, 낙지곱창전골 등 다 먹고 싶은 메뉴들이에요
 

면류
주류

 
면류와 사이드 메뉴도 구경해 보고
주류를 딱 눌렀더니 헉.. 가격이 저렴해요!
요즘 4,000원 주류는 보기 힘든데 말이죠
거기에 복분자도 10,000원이라니....
메뉴가 딱 술안주로 좋던데 아쉽습니다 ㅠㅠ
 
 

맛집이라면 보이는 포스터들

낙지의 효능

 
낙지의 효능은 알고 있던 내용이라 스윽 읽어봤구요
낙지볶음 맛있게 드시는 법을 읽다가
3번을 읽고 또나와 피식하고 웃어봅니다
홀딱 반할 감동적인 매운맛에 땀과 눈을 동시에 흘리며
또 올 것을 마음 쏙으로 다짐한다라니 ㅋㅋㅋ
재미있는 문구가 있네요
 

포스터를 잘 만들었어요

 
KBS, YOUTUBE 등 다양한 곳에서 나오고
포스터도 한눈에 딱 들어오게 잘 만들었네요
젊은 분들끼리 하시는 것 같던데
그만큼 홍보나 광고 등을 잘하시는 것 같아요
 
 

불난낙지 내부를 둘러봐요

자리가 넓어요

 
불난낙지의 내부를 둘러봅니다
14시까지 점심장사를 하시는데 좀 늦은 고래입니다
현지인으로 보이는 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불난방과 낙지방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
단체손님이나 모임, 회식 등으로도 좋겠습니다
 
 

불난낙지의 밑반찬

밑반찬

 
날이 더웠는데 시원한 에어컨을 쐬니 좋습니다
자리에 앉자 직원분이 밑반찬을 주시는데요
순두부에 양념장이 올라간 것도 맛있고
콩나물은 주문한 메뉴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갈증 났던 고래에게는 오이미역냉국이
맛있고 시큼새큼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불난낙지 낙볶칼(소)

낙볶칼 소

 
고래가 주문한 메뉴는 낙볶칼(소)입니다
어떤 메뉴든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지 못하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낙볶칼을 맛있게 요리해 주신 데서
믿고 주문했거든요 ㅎㅎ 결론으론 매우 좋은 선택!
처음 보는 메뉴라 주문한 것도 있습니다 ㅎㅎ
 

큰 낙지가 들었어요

 
큰 낙지도 들어가 있어 가위로 싹둑 잘라 먹었고
보통맛으로 주문한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특제소스를 만드셨다는데 살짝 매콤한 게 좋습니다
칼국수 면과 부추, 낙지를 싸서 먹는데
오... 양이 적어 보였는데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밥까지 슥슥 비볐어요

 
낙볶칼을 먹다 보니 이건 밥이랑 무조건 먹어야 해요
키오스크로 공깃밥 한 공기를 주문했는데
그릇을 가져가시더니 밥을 비벼주셨어요!
김가루와 갈아진 깨, 참기름과 비벼졌더니
와.. 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ㅎ
맛있게 밥 비벼주신다고 하셨던 직원분께서
밥을 많이 넣었다고 하셨는데 거의 다 먹고 나온...
 
 

간식거리도 판매해요

약과 강정,솜사탕 등도 팔아요

 
맛있게 먹고 계산하는데 간식거리도 판매하네요
또나가 찾은 고성 맛집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철판볶음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철판볶음이나 연포탕, 해물전골도 먹어보고 싶고
막국수 세트 점심특선을 먹으러 와도 좋을 듯
다음엔 술이랑 같이 먹고 싶어요 ㅎㅎ
 
젊은 분들이 장사하시는 것 같던데
그만큼 포스터나 광고도 참 잘하는 느낌입니다
친절한 직원분 덕분에 너무 맛있게 먹었고
다른 메뉴도 궁금해서 재방문하고 싶은 곳
경남 고성군청 근처 맛집 불난낙지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