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고성 여행

경남 고성 도어스 무인 소품샵 창동(마산) 예술품 작가님들 핸드메이드 작품도 있어요

by 하얀고래🤍 2024. 7. 13.
반응형

다양한 소품들이 있어 구경하기 좋아요 귀여운 물품들을 많이 구매해 갑니다 

 

 

맛있는 커피도 마셨겠다 집으로 가려는데
조그마한 공간을 손님들이 많이 들어가요
궁금해서 들어간 도어스 무인 소품샵입니다



 

플랜카드로 보였던 이름
OPEN THE DOORS

 

커피를 다 마시고 집으로 돌아가려구요

도어스 카페 외부 포토존에서 사진도 많이 찍었구요

들어올 때는 보이지 않았던 작은 건물이 있는데

손님들이 들어가셨다가 한아름 사서 나오시던 곳

궁금해서 고래도 들어가 보기로 합니다!

도어스 무인 소품샵이었네요 ㅎㅎ

 

 

<경남 고성 도어스 대형 카페>

경남 고성 오션뷰 대형 카페 도어스(Doors) 포토존이 많은 풍경 좋은 카페 (tistory.com)

 

경남 고성 오션뷰 대형 카페 도어스(Doors) 포토존이 많은 풍경 좋은 카페

커피가 먹고 싶어 방문한 사진 찍기 좋은 카페 디저트 맛집 경남 고성 카페 도어스 집으로 가기 전 카페를 들리려구요 오션뷰 대형카페를 검색하다 발견한 카페 도어스 Doors입니다 고성 옥수수

jck313.tistory.com

 

 

 

☆ 가게위치 : 경남 고성군 고성읍 신월로 160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 전화번호 : 055-672-2009

☆ 주차정보 : 도어스 전용 주차장 이용

 

 

바구니에 제품을 담아주세요

바구니에 담아요

 

입구에 딱 들어가면 보이는 안내판입니다

바구니에 제품을 담아서 셀프계산을 하네요

아이들이 귀여운 스티커를 들고 막 붙이던데

이곳에서 받을 수 있는 스티커였습니다 ㅎㅎ

 

 

도어스 무인 소품샵을 구경해요

많이들 들어보던 가방들
탐나던 피규어
키링도 귀여워요
다야한 소품들

 

안쪽에 많은 분 손님들이 계시더라구요

다들 첫 번째 사진의 가방이 마음에 드시는지

한 번씩 메보시고 거울 앞에 서봅니다 ㅎㅎ

고래는 우주인 피규어가 마음에 들어서 만지작..

뒤에 버튼을 누르면 불도 들어온다구요...!

아이들은 키링도 하나씩 사더라구요

 

 

인형과 도자기와 유리 제품들

기념품으로 사시던 머그컵
인형과 가방
에코백 귀여워요
예쁜 컵
그릇도 좋아요
꽃병

 

그릇들과 머그잔들이 예뻐서 구경을 했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귀염귀염한 물품들이 많은 듯

아이들은 인형 보고 사달라고 조르던 ㅋㅋㅋ

친구들 모임으로 오신 분들이 계셨던 것 같은데

머그컵을 하나씩 구매하셔서 가시더라구요

오.. 추억의 상품이 되겠군 생각을 했습니다

 

 

창동(마산) 예술품 작가님 핸드메이드 작품

단체 대량주문 상담 가능
석고방향제 캔들
정말 귀여웠던 석고방향제
석고 방향제
머리핀과 가방
다양한 인형들
가방

 

다양한 핸드메이드 작품이 있던 공간입니다

창동(마산) 예술촌 작가님들의 작품이래요

석고방향제가 귀엽고 예쁜 작품들이 많고

향도 괜찮아서 차량용으로 하나 살까 고민

인형들이 귀여워서 고래가 탐내했어요 ㅋㅋ

요즘 공룡이 갑자기 좋습니다

 

 

카페 도어스 엽서

엽서

 

어시서 많이 본 풍경이다 싶었는데

바로 이곳 카페 도어스의 풍경으로 만든 엽서입니다

포토카드라는 표현이 맞을 수도 있겠어요

사진 잘 찍으시는 분들은 이런 각도로 찍나 봐요!

오.. 해 질 때 오면 정말 예쁘겠구나 생각했어요

 

 

키오스크로 셀프계산

계산도 셀프

 

무인 소품샵에 맞게 키오스크로 계산합니다

구경만 해도 좋고 사가시면 더욱 좋다고 해요

대량으로 주문할 수도 있으니 마음에 드는 게 있다면

전화번호로 연락하셔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덕분에 다양한 소품들 구경하고 가요 ㅎㅎ

경남 고성 무인 소품샵 도어스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