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더본 호텔 제주점 빽다방 빵연구소 웰컴 쿠폰과 편의시설을 구경해요

by 하얀고래🤍 2024. 7. 17.
반응형

점심도 먹었겠다 커피도 마시고 더본 호텔 제주점의 편의시설을 구경해요

 

 

더본 호텔 제주점에 숙박을 하면
쿠폰을 잔뜩 받을 수 있어요
빽다방 빵연구소에서 사용해 봅니다

 

 

 

 

더본 호텔 제주점에 숙박을 하게 되면 쿠폰을 받아요

빽다방 빵연구소부터 주변의 다양한 음식점들을

할인해 주니 사용하면 가성비가 좋습니다

점심도 먹었고 제주의 다른 지역을 여행 가기 전

호텔 더본의 웰컴 쿠폰을 사용하려구요

웰컴 브레드와 앗!메리카노를 받으러 왔습니다

요런고 보면 연박을 하지 않았다면...

쿠폰을 2번 받나?! 이런 생각도 잠깐 해본 건 비밀

 

 

<더본 호텔 숙박과 쿠폰 이야기>

제주도 백종원 호텔 더본 제주 주니어 스위트 2박 숙박 후기 가성비 호텔 룸 컨디션, 쿠폰 소개 (tistory.com)

 

제주도 백종원 호텔 더본 제주 주니어 스위트 2박 숙박 후기 가성비 호텔 룸 컨디션, 쿠폰 소개

백종원 호텔 더본 제주에 빈방이 있어 예약했습니다 연돈 신축 이전 쿠폰도 긁어봐요 지인이 호텔 더본 제주 방을 예약했다 해서 혹시 남아있는 방이 있나 검색하다 주니어 스위트에서 숙박을

jck313.tistory.com

 

 

빽다방 빵연구소에 들어왔어요

빵 나오는 시간

 

빵 나오는 시간을 확인 후 빵을 구매하러 갔는데...

세상에 모든 빵들이 매진된 거 있죠???

나중에 두 번째 방문 후기가 있을 예정이지만

앞에서 어르신 한분이 다 쓸어갔다는 말이 들려요

흐엉 ㅠㅠㅠ 먹으려면 시간을 딱 맞춰야 하나

뻉 오 쇼콜라랑 단팥방은 궁금했었는데... 아쉬워요

몇 개 남아있긴 했는데 고래의 취향은 없었던 날...

 

 

웰컴 브레드와 앗!메리카노

웰컴 브레드
앗!메리카노

 

베이커리 & 웰컴브레드는 빽다방 카운터에서

바로 준다고 하시길래 직원에게 갔더니

안쪽 냉장고에서 꺼내서 주셨습니다 ㅎㅎ

구입 후 바로 먹으라는 말이 붙어있는데

크림이 들어있다 보니 상할 수 있어서 그런가 봐요

요고 맛있습니다! 구매는 따로 할 수 있으려나...

앗! 메리카노도 2잔 받았습니다 ㅎㅎ

 

 

더본 호텔 제주점 편의시설

편의점

 

주변에 좀 나가면 마트나 가게가 있긴 하지만...

CU편의점이 있어 많이 이용했습니다 ㅎㅎ

특히 맥주나 간단한 간식 사는데 유용했어요

밤에는 술코너가 텅텅 빌 때도 있었습니다 ㅋㅋㅋ

 

피트니스 센터
생각보다 작았던 곳

 

더본 호텔 제주점의 피트니트 센터입니다

최신식 기계 등등 광고가 잘 되어있길래 기대했는데

아쉽게도 딱 보이는 물품만 있어요 ㅠㅠㅠ

물론 이 협소하고 적은 운동기구를 가지고도

몸 좋으신 분들은 운동을 하시더라구요....!

대단하셨던 ㅎㅎ 덤벨은 인기가 정말 많았습니다

 

코인 빨래방
세탁기와 건조기

 

세탁기와 건조기를 사용할 수 있는 코인 세탁방입니다

건조기는 48분 3,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세탁기는 세제, 섬유유연제가 자동으로 나오니

3,000원만 가지고 오시면 이용하실 수 있어요

물놀이나 땀 많이 흘렸을 때 사용하면 좋을 듯 ㅎㅎ

 

 

호텔더본 제주점 맛집 지도

호텔 더본 맛집지도

 

호텔 더본에는 많은 맛집들이 근처에 있어요

다다익고나 도두반점은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고

탐라 파스타는 저녁에 술 마시러 많이들 가시던 ㅎㅎ

본가나 우수미 회센타에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고래는... 시간을 잘못 맞추어 조금만 이용한 ㅠㅠ

다음에 숙박하게 되면 어디 멀리 나가지 않고

더본 호텔 내부에서만 호캉스 즐겨볼까도 생각 중~

 

더본 호텔 빽베이커리와 편의시설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