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딸기 증류주 사딸라 소주 전통주 추천 레드 애플팜에서 만든 밀양시 특산주

하얀고래🤍 2024. 6. 9. 07:56
반응형

사딸라가 무슨 뜻인지부터 궁금했던 전통주 반주로 같이 즐겼습니다

 

 

딸기로 만든 증류주라 궁금했던 술
이름도 사딸라 소주라서 재미있어요
술담화 담화박스에서 받았어요

 

 

 

 

장 보러 가기 전날 냉장고를 비우려 탈탈 털었어요

맛있는 밥이 준비되니 역시나 술이 생각납니다

점심에 먹다남은 부대찌개도 있구

남은 고기와 야채를 탈탈 털어 구운 요리도 있구요

고기를 살 때 같이 준 파채도 맛소스에 버무렸어요

 

오늘은 어떤 술을 먹어볼까 고민을 하며

전통주 큐카드의 추천안주 목록을 보다

기름진 음식과 잘 어울리는 사딸라 소주

저녁밥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사딸라 소주는 5월 종합담화박스에서 받았어요

 

 

<술담화 5월 종합 담화박스 >

술담화 5월 종합담화박스 제철 설향딸기 전통주를 가득 담았어요 사딸라 소주, 베리굿, 해미 딸기주 (tistory.com)

 

술담화 5월 종합담화박스 제철 설향딸기 전통주를 가득 담았어요 사딸라 소주, 베리굿, 해미 딸

패키지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던 설향딸기를 담은 종합 담화박스  딸기에 관한 전통주가 올 거라 생각했지만너무나 마음에 드는 술들이 왔어요설향딸기를 담은 종합담화박스입니다    한 달

jck313.tistory.com

 

 

사딸라 소주 - 일반증류주, 21%, 375ml, 14,000원

사딸라 소주
상세 정보

 

경상남도 밀양시의 특산주고 레드애플팜에서 만들어요

밀양은 딸기와 사과가 유명한데 둘을 증류해서 만든 술

밀양의 빨간 맛을 보여주기 위해 술담화가 의뢰해 만든

기획 제품이 사딸라 소주입니다

사과 딸기 라임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사딸라 소주 만드는 방식과 추천 안주

살짝 빨간 술이 예뻐요

 

사과와 딸기를 착즙을 한 뒤 1:1 비율로 발효 후

상압 방식으로 증류를 합니다 이때 이취를 막기 위해

라임, 바질을 넣어 증류 후 10개월 이상 숙성해요

추천안주로는 나물무침, 소고기 뭇국, 통닭구이처럼

산뜻함이 필요한 음식이나 기름진 음식과 잘 어울려요

양념이 강한 요리보다는 담백한 안주를 추천합니다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도 짠

 

개봉을 딱 하자마자 딸기의 향이 물씬 풍겨요

달달한 향이 좋아 잔에 따르니 어느새 사라진 향

하얀 물에 빨간 잉크 두어 방울 떨어뜨린 색이라

신기한데...? 하면서 마셔봅니다

처음엔 일반 증류주처럼 부드럽게 넘어가는데

딸기향과 라임향이 살짝 나면서 사과의 단맛으로

끝이 나는 재미나고 맛있는 술이에요 ㅎㅎ

 

오랜만에 먹는 술인데 도수도 좀 높은 편이라

살짝 알딸딸하게 취한 빨간 술고래입니다

술을 혼자 마셨던 날이라 오.. 많더라구요

그래도 달달한 맛과 향에 즐겁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보이면 한번 더 마시고 싶네요~

전통주 추천 딸기 증류주 사딸라 소주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