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제주 올레시장 간식 우도 돼지네 땅콩만두 올레본점 전국유일 특허만두 식혜도 구입했어요

하얀고래🤍 2024. 7. 6. 07:25
반응형

제주 올레시장에서 지나가다 발견한 제주 우도 땅콩 만두입니다

 

 

음식을 포장하고 숙소로 가려는데
전국유일 특허만두가 보여요
우도땅콩으로 만든 만두입니다

 

 

 

제주우도 땅콩만두
프리한 19에서 1등했어요

 

제주 올레시장에서 먹을걸 잔뜩 사고 가려는데

제주 우도 땅콩으로 만든 수제만두가 보여요

우도 돼지네 땅콩만두 올레본점이래요!

전국유일 특허만두라니 신기해서 읽어봅니다

프리한 19와 여섯 시 내 고향에서 나왔나 봐요

처음 보는 메뉴에 궁금증이 생겨 구매해 보기로 했어요

딱 올레시장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 가게위치 :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 73번 길 15-1 우도땅콩만두 본점

☆ 영업시간 : 수~월 11시 - 20시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4-733-9949

☆ 주차정보 : 주변 공영주차장 주차

 

 

우도돼지네 땅콩만두 메뉴판

메뉴판

 

우도돼지네 땅콩만두 올레본점의 메뉴판입니다

땅콩만두는 고기와 김치 2가지 맛이 있구요

1인분에 4개라고 하네요 ㅎㅎ

땅콩 생얼음막걸리와 땅콩아이스크림도 판매해요

전국 택배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택배비는 5,000원으로 별도입니다

 

 

주문을 하면 바로 쪄줍니다

고기와 김치
바로 쪄줍니다

 

밖에 나와있는 만두를 바로 주는 줄 알았는데

주문을 하니 직원분께서 바로 쪄주십니다

10~15분 정도 걸릴 거라고 이야기하시네요

바로 앞에서 기다리며 주변을 구경합니다

저녁시간이 되니 손님들이 엄청 많아졌어요

 

 

구입완료 먹어봅니다

구입완료

 

방금 찐만두를 받았는데 향이 너무 좋습니다

추가로 색달 그때그집에서 먹은 식혜가 기억이 나

친구를 주려고 식혜도 하나 사 왔어요!

땅콩모양의 만두라 비주얼도 귀엽습니다

만두를 딱 먹었을 때 땅콩맛이 나려나 싶었는데

만두피가 쫄깃하다는 걸 제외하고는

일반 고기와 김치 만두와 같아요! 맛있습니다 ㅎㅎ

 

 

<제주 색달 그때그집>

https://jck313.tistory.com/900

 

제주 중문 흑돼지 맛집 색달 그때그집 흑돼지 세트 2인을 주문했어요

제주도에 왔으면 흑돼지는 먹어봐야죠 워터에이징 흑돼지 전문점 후기와 별점이 좋던 색달 그때그집입니다 저녁을 먹으려 메뉴를 골라봅니다 제주에 왔으니 흑돼지는 먹어봐야죠 후기와 별점

jck313.tistory.com

 

 

식혜는 색달 그때그집의 식혜가 좀 더 나았습니다

약간의 계피맛도 나고 살짝 씁쓸하더라구요

그래도 친구가 맛있게 먹어줘서 기분이 좋았어요

전국유일 특허만두라는 땅콩만두를 먹었습니다

다음엔 아이스크림과 땅콩 생막걸리로 먹어볼래요

제주도 서귀포 올레시장 맛집 간식 추천

우도돼지네 땅콩만두 올레본점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