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전통주 추천 운암 1945와 SUGAR DAY 레터링 케이크

by 하얀고래🤍 2022. 9. 3.
반응형

동생 덕에 먹는 맛있는 레터링 케이크

2랑 6 숫자 초는 왜 샀는지 궁금했는데
드디어 알게 된 날입니다!
전통주 운암 1945와 레터링 케이크를 먹었어요

 

 

집에 귀한 손님들이 찾아왔어요

하하호호 떠들며 맛있는 음식을 먹고 있는데

동생이 스윽 하고 상자를 들고 옵니다

이럴 수가... 동생이 모셔온 분이 생일이라고 해요!

이야.. 언제 이런 걸 준비했는지~

 

 

슈가데이(SUGAR DAY)

TODAY IS SUGAR DAY
순천에서 가져왔네요

 

동생이 몰래 준비한 선물입니다

SUGAR DAY/슈가데이에서 주문을 했나 봐요

레터링 케이크라고 하던데 기대 기대

오.. 내 동생에게 이런 스윗한 면이 있다고? ㅎㅎ

 

 

이야.. 신경 좀 썼는데?

보고 빵 터진 문구
26을 이래서 샀구나??
생일 축하 합니다~

 

따란~ 박스에서 꺼낸 케이크는 대박입니다

구찌 케이크를 주문했네요!

너가 명품이라서 명품백을 안 샀다니 ㅋㅋㅋ

와.. 이런 센스 재밌네요

제가 받았다면.. 난 백이 더 좋다며 막.. ㅎㅎㅎ

환불이다 환불!! ㅋㅋㅋ

 

 

오늘의 전통주 - 운암 1945_12%, 33,000원

운암 1945

 

케이크를 먹는데 술이 빠질 수 없죠~

오늘의 전통주는 운암 1945입니다

경상남도 창녕의 우포의 아침에서 만들어진 술입니다

운암은 창녕의 유적지인 운암 서원을

1945는 양조장의 전신인 사화 정비소가 세워진 연도!

기대하고 있던 술을 드디어 개봉합니다 ㅎㅎ

- 술담화 인용

 

 

오늘도 다 함께 짠!

오늘도 짠~

 

화이트 와인과 같이 레몬 빛깔이 나는 술입니다

쿰쿰한 향이 나면서 상큼한 향이 나요 신기신기

산미 가득한 술이네요~ 오.. 단맛이 없다니

생각보다 도수가 높은데 잘 넘어가서 좋았습니다

 

 

전통주 6월 술담화 황금보리, 운암 1945, 동학1957 전통주 (tistory.com)

 

전통주 6월 술담화 황금보리, 운암 1945, 동학1957 전통주

2022년 6월 술담화 담화박스가 왔어요 전통주 정기구독 술담화 6월 담화 박스가 왔어요 매달 새로운 전통주가 재미있어 구독 중! 무엇보다 가족들과 술 왔다고 마실 때가 최고 따란 5월의 전통주

jck313.tistory.com

 

 

6명의 식구가 모이니 너무너무 즐거웠던 하루

동생의 이벤트 덕에 재밌게 깔깔 거리며 보냈습니다

술이 제법 들어가 케이크 단면은 잊어버린...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저도 레터링 케이크를 다음엔 여기서 주문해볼까 봐요

 

귀한 손님들이 방문해 주셔서 기분이 좋고

케이크와 술을 같이 먹으니 입도 즐겁구요

도란도란 여러 이야기를 하니 참 행복합니다

오늘의 저녁 먹부림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