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BBQ 황금올리브 순살치킨과 톡쏘는 알밤 동동 막걸리

by 하얀고래🤍 2022. 8. 4.
반응형

알밤 막걸리를 사오신다는데 뭘 먹지..?

아버지께서 알밤 막걸리를 사오신데요
저녁이랑 같이 먹자고 하시는데 뭘 먹죠?
포장해서 오면 빠른 BBQ 치킨을 시켜봐요

 

 

아버지께서 연락이 왔어요

지인들이 맛있는 막걸리가 있다더라

그 막걸리를 사가는데 안주 없을까? 물으셔서

전이나 계란말이를 해드릴까요? 했는데

치킨이 드시고 싶다하셔서 주문을 합니다

오늘은 BBQ 치킨이에요~

포장 주문시 15분 정도 걸리니까요!

 

 

비전스토어

6307호점...?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후원에 참여하고 있는 비전스토어!

BBQ 여수 웅천점입니다

6307호점이요..? 이렇게 매장수가 많은건가? ㅎㅎ

이런 생각을 해보며 포장 주문 픽업 완료!

가게에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BBQ 황금올리브 순살치킨 반반

벌써부터 맛난 향이 나요
깔끔한 세트메뉴 구성
황금올리브 순살치킨 반반

 

닭강정이 먹고 싶었는데 주변에 없으니까

순살치킨으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사실 배달어플에 할인 쿠폰이 있어서 구매!

요즘 치킨값도 많이 올랐구나 싶어요

내 월급빼고는 다올라 정말.. ㅠㅠ

 

 

오늘의 술_톡쏘는 알밤 동동

오늘의 술 톡쏘는 알밤동동
색감은 이렇습니다~

 

오늘 함께 마실 술은 톡쏘는 알밤 동동 입니다

우리술에서 만들었어요

도수는 6도이구 750ML 입니다

 

딱 개봉했을때부터 익숙한 향이 반겨줘요

색도 이쁜데? 하며 막걸리 잔에 따라봅니다

아! 저 잔은 좋은나라라는 식자재 마트에서 구매했어요

막걸리 전용잔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손에 딱 감겨서 막걸리 마시기 좋아요

 

 

마셔봐야죠~

오늘도 함께 짠!

 

딱 마시는 순간 느끼는 생각은...

아 이거 바밤바다! ㅎㅎㅎ 달달하니 좋아요

산미도 없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이에요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듯!

찐~한 밤맛은 아니거든요 ㅎㅎ

 

치킨하고 어울렸냐라는 질문에는....

좀 더 매운맛을 골라볼걸 그랬나봐요 ㅋㅋㅋ

막걸리가 워낙 달아서 매운거랑 조합이 좋았을듯!

몇 개나 마셨냐구요??? 어... 비밀입니다 ㅎㅎㅎ

 

주변에서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나서

가족과 마시려고 사오신 아버지께 너무 감사하구

덕분에 치킨은 제가 사게 되었지만

도란도란 이런저런 이야기하며 보낸 저녁시간 입니다

저녁에 BBQ 황금올리브 순살치킨 반반과

맛 좋은 우리술 톡쏘는 알밤 동동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