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창 여행

가을 단풍여행 순창 강천산 강천사 단풍 절정

by 하얀고래🤍 2022. 11. 7.
반응형

너무나 예뻤던 단풍 여행 순창 강천산

순창에 있는 강천산이 단풍으로 예쁘다고 해서
가족들이랑 가보았습니다
단풍이 정~~말 예쁘게 물들어 있어요



이왕 위로 올라온거 단풍 구경 더 하자고 해서
순창으로 넘어가 강천산으로 왔어요
주차장은 아주 여유롭구요 관광객도 많습니다!
주차장부터 사진을 찍어야하는데
귀여운 기차가 보여서 달려가 봅니다 ㅎㅎ

무궤도 열차로 신용카드로만 구매가 가능하는데
매표소까지 이동하는 열차입니다
속도가 빠르지는 않고 생각보다 많이 올라가요
아버지는 경운기 같다고 말씀하시긴 했지만
재미있게 타고 매표소까지 가봅니다!

입장권을 구매해요

무인으로도 발배가 가능해요
무료입장 대상자 확인하세요
직접 구매도 가능!


성인은 3천 원이고 초중고생은 2천 원입니다
무료입장 대상자 확인하시구요~
단체는 할인이 되는군요!
애완동물은 출입금지입니다~

이제 산길 따라 쭈욱 올라가요

초점을 어디를 잡았니...
귤모자가 귀여워서 찍어본..
병풍바위 병풍폭포
설명이네용
발 씻는 곳이 있어요
왜 거북이들이 지켜볼까나??


입장해서 발 씻는 곳까지 왔어요
병풍바위와 병풍폭포도 구경해보구요
또 쭈욱 올라가 봅니다~ 따라오셔요

사진만 쭈욱 올릴 겁니다

밤에 불이들어오면 이쁜 다람쥐들 엄~청 많아요
소원이 담긴 돌탑들


단풍들이 너무 예쁘게 물들었구요
여기저기 조형물들도 많아서 너무 좋았던 곳
돌탑이 정말 많이 있었는데 다들 소원을 빌었나 봐요
소원들이 다 이루어지면 좋겠네요~

강천문을 지나서

강천문을 지나요
여기도 소원들을 많이 비네요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연꿀빵
강천사길
전북 천리길 스탬프 투어


강천문을 지나서 쭈욱 올라가요
절을 구경하려고 했는데 너무나도 추워가지고
멈추면 감기 걸릴 것 같다고 계속 올라가 봅니다
오르다 보니 보인 전북 천리길 스탬프 투어!
나중에 공부 좀 해가지고 스탬프 찍으러 다녀봐야지

또 올라가 봅니다

대나무 숲 산책로
앗.. 현수교 정밀 안점점검요???
현수교 광장
현수교가 보여요


현수교는 가봐야 하지 않겠냐며 올라왔던 건데
딱 점검기간에 걸려버렸네요 ㅠㅠㅠ
올해까지는 이용이 금지되었으니 참고하시구요
현수교에서 바라보면 이쁘다는 광장을 지나니
아버지가 위를 보라고 하시네요!
현수교가 보여요 와.. 그림의 떡이네 ㅎㅎ

3가지의 폭포

인공폭포라지만 작구
인공폭포지만 속도가 빨랐고
인공폭포지만 예쁘게 흩날리던
풍경이 참 예뻐요
비가 많이 안왔는데도 물이 많네요
저기 팔각정에서 많이들 사진 찍던데


저게 인공폭포일까? 실제 폭포일까? 이야기하는데
옆에서 청소하시는 직원분께서
저거 인공이여! 펌프로 물올려서 내리고 있어어~
이러셔서 가족들끼리 빵 터져 봅니다 ㅋㅋㅋ
얼마나 많이 물어보셨음 우리끼리 이야기하는데도
바로바로 답변이 나오나 싶어서요 ㅎㅎ

수좌굴

수좌굴이 있다고해요
저기 위에 보이는 곳이 수좌굴


수좌굴 올라가 볼까? 했지만 너무 추워서...
해도 지고 있어서 어서 내려가자고 합니다
저기까지는 수월하게 올라갈 수 있다고 하니
올라가 보시는 것도 추천!
다음에는 가보려구요 ㅎㅎ
많은 등산객들은 더 올라가거나 벌써 내려오기도 해요

하산합니다

너무 이뻣던 곳
내려올때는 또 다르게 보여요
못봤던 강천산 숲속 데크도 보구요
예쁘당 불이들어와요
불이들어오기 시작해요!


올라오면서 조명이 엄청나게 많아서 왤까? 했는데
날이 어두워지니까 점점 들어오는 불빛들
와.. 다람쥐도 벽에도 불빛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정~말 예뻐요!! 밤에 와도 좋을 듯 ㅎㅎㅎ
야경투어도 하면 좋겠다 하며 내려가요
실제로 밤에 맞추어서 올라오시는 분들도 계셔요

강.. 누가 뜯어버렸지?!

강아.. 왜 떨어졌니 ㅠㅠ


올라오는데 관광객들이 줄 서서 사진 찍던 포토존
내려가면서 아무도 없길래 사진 찍자! 하며 갔는데
강이 뚝 떨어져 있네요....????? 이게 뭔 일이야
그래도 웃으면서 나름 포즈를 잡아봅니다
힘도 좋아라.. 강을 뜯어버렸네 와.. ㅋㅋㅋ

아래에는 부스가 있어요

순찬장류축제가 있었나봐요
다양한 물품들을 팔아요
밤을 살까말까 고민 ㅎㅎ


내려올 때는 무궤도열차를 타지 않고 걸어왔어요
중간에 먹을 것들도 많이 있어서 먹었는데
다음 포스팅에 하나씩 올려봐야겠습니다
애기 단풍부터 예쁘게 단풍이 펴있어서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화장실도 잘 구성되어 있던 곳!

특히 길 조성이 너무나도 잘 되어 있어서
남녀노소, 휠체어까지 다닐 수 있어요!
거의 다 평탄한 길이구 맨발로 걷는 분들도 많아요
올해 단풍 구경 중 제일 멋있고 재밌게 구경한 곳
꽃무릇도 많이 심어두었던데 다음에 맞춰서 오려구요
단풍 구경하러 강천산 강천사 어떠세요?
지금이 딱 단풍 절정 시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