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창 여행

순창 강천사 강천산 디저트 카페 산솔 SanSOL

by 하얀고래🤍 2022. 11. 8.
반응형

순창 강천사 쌀 베이커리 & 디저트 카페 산솔

 

하산하는 길에 너무 춥고 배가 고파서
카페에 들러서 테이크 아웃을 했어요
6시 내 고향 쌀빵으로 출연을 했나 봐요

 

 

 

순창 강천산 단풍구경을 하고 내려가는 길

날이 너무 춥기도 하고 배도 고파서

카페를 들어가서 잠시 몸을 녹이려고 해요

멀리서부터 카페 산솔이 보여요!

 

6시 내 고향 쌀빵은 어떤 곳인가 싶어 들어가 봅니다

오후엔 빵이 모자라서 품절일 수도 있으니

산행 전 미리 예약하라고 하네요??

NO 밀가루 우리 쌀 100% 재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메뉴판

좌석 이용시 1인 1메뉴
다양한 디저트들
말렌카에 한때 빠졌었는데요 ㅎㅎ
밤쌀식빵과 쌀 소금빵
홍국쌀 팥빵과 롱 돼지 쌀베이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음료도 커피와 라떼, 수제차와 수제청 에이드가 있고

다쿠아즈랑 케이크 종류도 판매하고 있네요

가장 궁금했던 쌀로 만든 빵들도 다양한데요

조금 늦게 방문해서 그런지 이미 다 팔린 것들도 있어요..

진짜 인기가 많은 곳인가 봐요~

 

 

내부를 둘러봐요

테이크 아웃하는 분들도 많구요
내부는 깔끔깔끔
3번을 받아서 자리에서 기다려요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는데

밖에서 테이크 아웃하시는 분들이 줄을 서요

내부에 자리도 꽤 있고 깔끔한 디자인 ㅎㅎ

밖으로 나가서도 마실 수 있는데 너무 추운 날...

테이크 아웃을 할 거라서 잠깐 기다려봅니다

앞에 주문이 밀렸는지 꽤 오래 기다렸어요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뭘까요?
추워도 흑임자슈페너 포기할 수 없죠..
빵도 2개 사왔습니다!

 

날이 추워도 포기할 수 없는 시그니처 메뉴...

흑임자 슈페너입니다 아이스 메뉴죠...

달콤한 카페라떼에 흑임자 생크림이 올라갔어요

맛은 고소하니 괜찮은 편..? ㅎㅎ

가족들은 추운데 이런 거 먹는다고 잔소리를... ㅠ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소금빵과 팥빵도 구매!

금방 나와서인지 내려오는 길에 김이 서렸네요

빵도 맛이 괜찮았어요~ ㅎㅎ

 

순창 강천사 근처 디저트 카페를 방문했어요

인테리어도 이쁘고 쌀빵이 유명하구요

바깥 좌석도 잘 꾸며놔서 손님들이 많습니다

강천사 군립공원 단풍 구경 후 카페 산솔에서

따뜻한 음료 한 잔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