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창 여행

순창 강천산 강천사 맛집 일송정식당 더덕 정식과 산채비빔밥

by 하얀고래🤍 2022. 11. 7.
반응형

강천산 단풍구경도 식후경 아니겠어요? ㅎㅎ

 

강천산에 오르기 전 배가 너무 고파요
어디에서 밥을 먹을까 하다 고른
손님이 많아 보였던 일송정 식당입니다

 

 

 

강천산에 귀여운 무궤도열차를 타고 올라오니

주변에 음식점들이 엄청나게 많아요!

어디를 가볼까 고민하다가 고른 곳

담백하고 맛있는 엄마의 밥상 일송정 식당입니다

앞에 손님들이 엄청나게 많아서 맛집인가? 하구

자신 있게 동생이 고른 맛집입니다 ㅎㅎ

 

 

 

☆ 위치 : 순창군 팔덕면 강천산길 80-1
☆ 시간 : 매일 07시 - 21시

☆ 전화번호 : 063-652-0950
☆ 주차장 :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요

 

 

내부로 들어가요

손님들이 많이 있어요

 

단체손님이 왔다 갔나 봐요 입구에 손님들이 많구

자리에는 다 먹은 접시들이 있네요 ㅎㅎ

깔끔한 인테리어에 많은 좌석이 있어서

웨이팅 없이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메뉴판

특미와 식사류
안주류와 주류

 

다양한 식사류가 있어요!

어떤 걸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

식사는 2인 이상이 된다는 말에 2개씩 시켜봅니다

안주류에 눈이 계속 간 건 비밀이구요

동동주랑 쌀 막걸리가 있어서 먹고 싶긴 했어요...

 

 

밑반찬이 나와요

다양한 종류의 밑반찬

 

밑반찬이 나왔어요 가짓수가 많네요 ㅎㅎ

다양한 반찬들 중 도토리묵 맛있었구요

오른쪽 아래에 보시는 감 장아찌...?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 맛있어서 리필했습니다 ㅎㅎ

나머지 채소들도 맛나서 밥 나오기 전 마구 먹어요

 

 

더덕정식

더덕정식 2인분
맛있게 구워졌어요

 

더덕구이를 좋아하시는 아버지를 위해 고른 것

빨간 소스에 더덕구이가 나왔어요!

노릇노릇 구워 먹으면 되는데 타니 조심하셔요

중약불로 불을 세팅 후 자주 뒤집어가며 먹었습니다

 

간혹 매운 더덕구이가 있어서 물을 마시긴 했지만

적당한 간에 맛있어서 아버지랑 제가 다 먹었어요

또 먹고 싶다 ㅋㅋㅋ

 

 

산채 비빔밥과 청국장

산채비빔밥과 청국장
젓가락으로 막 비벼!
한입 드셔야죠 ㅎㅎ

 

산채 비빔밥이 나왔어요!

생각한 비주얼은 아니어서 좀 아쉽긴 했지만...

밥을 한 공기 다 넣고 젓가락으로 비벼 봅니다 ㅎㅎ

살짝 간이 쌔서 반공기 정도 더 넣어서 먹었어요

정말 특색 없어 보이던 청국장도 맛있었습니다

약간의 이슈가 있긴 했었지만 바로 처리해 주셨어요

 

빠른 회전율에 음식도 금방 나오는 곳

직원분들이 바빠 응대가 조금 아쉽긴 했지만

맛도 괜찮구요 다양한 메뉴를 팔아서 좋아요

순창 군립공원 강천산 강천사 근처 맛집

일송정 식당에서 한 끼 어떠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