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미국 하와이 자유여행 아사이 볼 맛집 Aloha Bowls and Tea

by 하얀고래🤍 2023. 2. 3.
반응형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아사이 볼 맛집 알로하 보울스 앤 티

 

하와이에 오면 꼭 먹어보라는 아사이 볼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서 판매하는 곳 발견!
Aloha Bowls and Tea 매장입니다

 

 


물놀이를 마치고 바로 옆 힐튼 빌리지를 구경해요
배도 좀 고파졌겠다 뭘 좀 사 먹어볼까 하는데
눈에 들어온 가게가 있습니다
Aloha Bowls and Tea라는 곳인데 맛나보여요
저희가 주문하고 있을 때 뒤로 길~~게 줄을 서는 거 보면
요기가 맛집인가? 저의 마법은 하와이에서도...?


 

 

☆ 영업시간 : 매일 08시 - 18시

 

 

이 가게를 고른 이유

눈에 확 들어오던 간판
메뉴가 엄청나요


사이드로 볼록 나온 간판이 눈에 들어왔고
옆에 메뉴들이 엄청나서 신기했습니다
안쪽에서는 신선한 과일들을 손질하고 있길래
요기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메뉴판

진짜 다양하죠?
포케도 판매해요
아사이볼


정말 메뉴가 많아서 당황했어요
다행히도 사진들이 있어서 어떤 건 줄 알겠더라구요
포케도 먹어보지 않아서 시켜볼까 생각했는데
가려고 했던 맛집이 있어서 참아봅니다

아사이 볼을 고르고 주문을 하려는데 다 먹고파요
상당히 많은 고민을 하다 하나를 골랐습니다
아참! 주문할 때 풀네임으로 말하셔도 되구
어려우시면 번호나 손으로 짚으시면 됩니다 ㅎㅎ


용기크기와 토핑

다양한 토핑들
컵사이즈


요기는 힐튼 빌리지에서 주무시는 분들의
룸 차지가 안 되는 곳이라고 하네요
음료 메뉴도 진~짜 많던데 다양한 토핑도 올릴 수 있네요
계산을 하구 팁 부분에서는 노팁으로 체크!
처음엔 팁 주는 것도 어렵구 노팁 누르는 것도 눈치...ㅠ
지금은 테이크 아웃이니 당당히 누를 수 있을 듯~


Hawaiian Sun Rise / 하와이안 선라이즈

이쁘게 담아주셨어요
토핑들이 가득가득


많은 아사이 볼 중 이 메뉴를 고른 이유!
메뉴 이름에 하와이안이 들어가서입니다 ㅎㅎㅎ
아사이와 딸기, 파파야, 망고 샤벳, 망고 퓨레가 들었구
그레놀라와 꿀이 들어있어요
오..  아사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나름 맛나네요!
레귤러로 주문했는데 양이 상당히 많아요...
간식으로 생각했는데 든든합니다 ㅎㅎ

하와이에서 아사이 볼을 먹고 너무나 맛있어서
1일 1 아사이 볼이나 한국 와서 만들어 먹기도 한다던데
저는 음 맛있군 이 정도였습니다 ㅎㅎ
진짜 맛집에 가서 먹어봤어야 하나 생각도 했어요
그래도 열대 과일이랑 망고 샤벳 진짜 맛났습니다!
하와이 오면 꼭 먹어야 한다는 아사이 볼
힐튼 빌리지 Aloha Bowls and Tea에서 먹은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