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미국 하와이 알라모아나 쇼핑 센터 명품샵 구경하기

by 하얀고래🤍 2023. 2. 5.
반응형

스냅사진 찍어준 로렌 작가님에게 보답하려고 선물을 사러 가요

 

 

이국땅 하와이에서 너무 멋진 스냅사진으로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 준 로렌 작가님에게 드릴
선물을 사러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 왔어요

 

 


너무나도 멋진 하와이 스냅사진을 찍어준
와이키키 스튜디오 소속 한국인 스냅작가 로렌작가님에게
너무 감사해서 선물을 하나 해주려고 해요
원본 사진도 엄청 많구 보정 사진도 너무 마음에 들구요
사진 찍는 내내 얼마나 즐거웠다구요
정말 하와이에서 잘한 일중 하나!
해가 지는 석양을 구경하다 선물 사러 밖으로 나서봅니다

 

 

미국 하와이 스냅사진 촬영 한국인 작가 와이키키스튜디오 후기 (tistory.com)

 

미국 하와이 스냅사진 촬영 한국인 작가 와이키키스튜디오 후기

하와이에서 현지인 찬스를 써서 스냅사진을 찍었어요 하와이에 친구가 있다구 소개해준다 했는데 그게 스냅사진 촬영이 될 줄이야... 즐거운 분위기와 멋진 작품을 만들어 준 로렌작가님 너무

jck313.tistory.com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로 가요

예쁜 하버뷰
이뻐 보여서 찍은 곳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하와이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에서 걸어서 10분 정도에
위치한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는 진~짜 커요
걸어가며 예쁜 하버뷰도 구경해 보구요
다리도 지나가면서 도시뷰도 구경해 봅니다
지나가는 2층 트롤리도 참 예쁜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 영업 시간 : 매일 10시 - 20시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지도

1층~4층 까지 있어요
1층
2층
3층과 4층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지도입니다
이때 카메라가 살짝 이상해서 잘 안 보이네요ㅠ
폰이 고장 난 줄 알고 얼마나 당황했는지...
나중에 알았지만 렌즈에 선크림이 묻어 그랬더라구요
온~세상이 뿌옇게 찍혔답니다 ㅎㅎㅎ

쇼핑센터 인포메이션에 한국분이 계셔가지구
나중에 좋은 프로그램 있다구 소개도 해주시고
가게 위치를 설명도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우리가 찾는 매장은 어디에

익숙한 명품 매장들
샤넬
구찌
루이비통
까르띠에


사실 저는 명품은 잘 모르고 관심은 없지만
지나가다 요고는 비싼 곳이야! 정도는 알아요ㅎㅎ
샤넬, 구찌, 루이비통, 까르띠에 외에도
다양한 명품 샵과 외국 브랜드 옷들도 많이 있어요
안에 손님들도 몇 분 안 계시니 웨이팅은 거의 없답니다
사실 더 많은 매장을 찍었는데 사진상태가...ㅠ


독특해서 찍어둔 핸드폰 케이스 매장

폰케이스가 이뻐요


가격이 좀 비쌌던 걸로 기억하는데...
폰케이스가 딱 봐도 하와이에서 샀구나! 싶은 게 많아서
나중에 다시 와서 여유로울 때 사려고 찍어둔 곳인데
오래된 저의 폰 기종은 없어서 아쉬웠어요...
확실히 갤럭시 보단 아이폰 케이스가 많았어요
안쪽에서 수제로 그림 그리고 있어 신기했어요!


스와로브스키(SWAROVSKI)

선물은 여기서 샀어요
짜잔 구매 완료


어떤 걸 선물할까 고민을 했는데
한국에서 같이 지낼 때 액세서리를 좋아했다고 해서
귀걸이와 목걸이 세트 위주로 찾아봤어요
오랜만에 만난 거라 취향이 바뀌었을지도 모르지만...
스와로브스키를 좋아했다고 기억이 난다 하여 매장으로!

안쪽에는 일본인 직원분과 사장님이 계셨는데
설명도 잘해주시고 인기 상품들도 보여줘요
구매할 때 선물할 거라고 하니 웃으시면서
이쁜 쇼핑백과 리본을 묶어주셨습니다!
거기에 혹시나 마음에 들지 않게 된다면
교환할 수 있도록 증서도 챙겨주셨어요

해외에서 명품사실 때 한국 가격을 얼추 알고 가셔야 해요
환율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으니까요!

오히려 외국매장이 더 비쌀 때도 있다고 하네요~
이거 살 땐 전혀 몰랐지만요 ㅎㅎㅎ
이벤트 할 때 산거라 좀 싸게 샀을지도...?


선물 완료

선물 완료


이제 선물을 어떻게 주냐가 문제였어요
선물 주러 왔다고 하면 절대 안 나올 거라 하니 고민~
제가 이 날까지 하와이 햇볕을 얕봐서 실컷 탔거든요..
나름 SPF 높은 선크림을 썼는데도 효과가...ㅠ
로렌 작가님이 집에 선크림 남은 게 있다면서
필요하면 연락하라는 이야기가 생각났어요!

그렇게 약속이 있으시다는 로렌 작가님에게
선크림을 받으러 간다고 해서 집 근처로 방문했어요
만나서 선물 준다고 하니 갑자기 도망치시는 작가님...
그렇게 달밤의 추격전이 일어났습니다 ㅋㅋㅋ
그때도 지금도 왜 뛰었는지도 모르고 한참 서로 웃었어요

그렇게 잡힌 로렌 스냅작가님은 선크림을 주시구
선물도 감사히 받아주시며 고맙다 해주셨답니다
나중에는 착용샷도 보내주시면서
마음에 드신다고 하시니 제 기분도 좋네요!

하와이 스냅사진 감사 선물을 위한
하와이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