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미국 하와이 핫도그 맛집 Johns World Famous Hawaii Hot Dog

by 하얀고래🤍 2023. 2. 4.
반응형

하와이 인생 핫도그 또 먹고 싶던 곳

 

지나가다가 발견한 노란 노점상
풍기는 향이 좋았고 직원도 친절했던 곳
두 개 못 먹은 게 진짜 아쉬웠던 곳이에요

 

 


물놀이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데
노오란 노점 가게를 발견했어요
뭘 파는가 봤다니 딱 핫도그 그림이 있네요
지나가려는데 풍기는 향이 엄청나요!!
출출하기도 하겠다 하나 먹어보려구요

 

 

 

☆ 영업 시간 : 매일 오전 11시 - 19시

 

외부를 둘러봐요

줄은 이쪽으로 서주세요
하와이에서 평점 제일 높은집


앞에 어린이 가족 손님들이 주문을 하고 있어요
줄을 서 달라고 하셔서 기다리며 구경 중
오.. 하와이에서 평점이 높은 핫도그집이래요
이 글을 보니 기대감이 더 상승!!
손님들이 많이 있네요 뒤로 줄을 쭉 서요


메뉴판

메뉴판
소스 골라주시는 중


핫도그는 세 가지 종류가 있어요
소고기와 닭 그리고 채식 핫도그가 있네요
감자칩과 다양한 음료들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팔아요
소스랑 토핑이 다양해서 모르는 건 찾아봐요ㅋㅋ

저희 차례가 왔을 때 뭘 넣을 거냐 물어보셔서
가장 잘 나가는 걸로 해달라고 했더니
다 맛있어서 어렵다네요 ㅎㅎㅎ
그래서 적당히 골라봅니다
훌륭한 선택이라고 하며 시작된 스몰토크~
언제 왔냐 어떠냐 이런 이야기였어요
진짜 성격 좋고 여유 있고 멋진 직원분이었습니다


너무 맛있던 핫도그

인증샷 찰칵


사진을 찰칵 찍고 먹어봅니다
와... 이거 뭐죠 왜 이렇게 맛있죠!!
집 가다 다 먹고서는 하나 더 먹을까 진지하게 고민해요
내일 하나 더 사 먹자고 했는데 이게 큰 실수...
이게 돌아다니는 푸드트럭 느낌인가 봐요ㅠ
집 가는 동안 다시 만나지 못했답니다...

하와이에서 지나가다 우연히 들른 핫도그집
배고파 하나 사 먹었는데 인생 핫도그였어요
하와이에 다시 가면 꼭 찾아서 먹어볼 곳입니다
JOHN'S World Famous Hawaii Hotdogs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