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맛집 소코아 시그니처 카레 3종류와 냉우동을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3. 6. 5.
반응형

여수에 소코아 웅천점이 생겼습니다! 다른 지역에서 먹었을 때 맛나더라구요~ 먹으러 갑니다

 
 

다른 지역에서 먹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여수 웅천에도 소코아가 생겼습니다
먹으러 가봐야죠 손님이 정말 많네요

 
 

 
여수 웅천에도 소코아가 생겼다는 소문을 들었어요
타지에서 먹어보고 맛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여수에도 생기니 너무 좋습니다
점심시간에 맞춰 소코아를 방문했습니다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Sold Out 메뉴가 있는..
돈까스 메뉴는 다 안된다고 적혀있네요
옆쪽에는 웨이팅 하는 공간이 있었는데 꽉 찼어요
와.. 인기가 정말 많네요!
안쪽에 들어가서 명단 작성 후에 기다려봅니다
 
 

 
☆ 위치 : 여수시 웅남 5길 3 1층
☆ 시간 : 매일 11시 30분 - 20시 /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507-1323-3017
☆ 주차장 : 공영주차장이나 주변 골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메뉴판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카레 메뉴판
우동과 덮밥 사이드
음료와 주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을 보여주시면서 돈가스류는 다 안된데요
와.. 얼마나 맛있으면 벌써 다 떨어지지? 싶어요 ㅎㅎ
원래 먹으려고 했던 메뉴는 다행히 아니었지만
괜히 더 먹어보고 싶은 그런 마음 아시죠? ㅎㅎ
음료는 처음 보는데 하나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내부를 둘러봐요

부엌과 원숭이
음료를 제조하는 곳
자리도 많은데 사람도 많아요
꽉찬 안쪽

 
내부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찍진 못했던..
부엌에는 원숭이 인형이 있어서 웃겼지만
안쪽에서 부지런히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구
옆쪽에는 음료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자리가 꽤 있었는데 이미 다 찼어요
점심시간인데도 소코아 인기 정말 많네요 ㅎㅎ
 
 

음료 - 매실 토마토에이드

매실 토마토 에이드
레몬이 둥둥

 
자리에 앉았는데 음료가 바로 나와요
처음 주문해 본 매실 토마토에이드입니다
맛은 상큼하고 매실맛이 강한 탄산수 맛 ㅎㅎ
딱.. 맛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입 헹구기엔 좋았어요
매실맛만 가득해서 토마토는 어디 있지? 싶었는데
토마토 과육이 안에 들어있더라구요~
절여진 토마토 이게 별미였습니다
 
 

밑반찬과 식기류

밑반찬
식기류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김치와 피클이 나왔는데 맛이 괜찮네요 ㅎㅎ
티슈 위의 아보카도 너무 귀여웠구요
나무 수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가 나왔어요

메뉴 등장

 
다른 지역에도 먹었던 같은 조합으로 먹었어요
시그니처 카레 3종류와 냉우동!
카레는 맛이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시켰구
저번에 먹었을 때 냉우동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 기억을 되살려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아보카도 연어 냉우동

아보카도 연어냉우동
아보카도를 싸서 연어랑 호로록

 
아보카도 연어 냉우동을 먹어봤어요
사실 다른 메뉴를 먹어볼까 하다가...
냉우동이 정말 맛있었던 기억에 또 시켜봅니다
 
연어도 탱글탱글 우동도 맛있구요
아보카도랑 땅콩맛 나는 소스가 딱 어울려요
거기에 취향에 맞게 와사비 딱 올려서 먹어봅니다!
이건 다음에 와도 먹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른 맛의 냉우동을 먹어보려나 ㅎㅎ
 
 

세 가지 맛 시그니처 소코아 카레

소코아 카레 3가지

 
3가지 맛의 카레를 맛볼 수 있는 소코아 카레
에비카레, 토리카레, 키마카레가 있습니다
각자 매력이 다르고 찬 밥에 담겨 있어서 좋아요
조금씩 덜어서 먹어봅니다 ㅎㅎ
에비카레 > 키마카레> 토리카레 순으로 좋았어요
저번에도 이런 순서였던가...? ㅎㅎ
물론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참고하셔요!
 
 

깨끗이 비웠습니다

깔끔깔끔

 
점심에 배가 많이 고픈 것도 있었지만..
소코아가 맛이 괜찮아서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ㅎㅎ
역시 부끄럽지만 여기 맛집이에요! 를 보여주기에는
다 먹은 그릇을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양이 적을 수도 있겠지만 여긴 양도 많았습니다
다음에는 품절이 된 돈가스류를 먹어보고 싶네요
여수 웅천 맛집 소코아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