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맛집 연남물갈비 산더미 샤브샤브와 등갈비 볶음밥까지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3. 6. 4.
반응형

물갈비를 좋아하는데 연남물갈비 웅천점을 발견했어요 먹어봐야죠

 

 

진주에 있는 물갈비가 먹고 싶어서 찾아봐요
연남물갈비 여수 웅천점이 있네요
딱 먹고 싶었는데 가서 먹어봐야죠

 

 

입구가 아니라니..
여기가 진짜 입구

 

갑자기 진주에 유명한 물갈비가 먹고 싶어 져요

진주까지 갈 수는 없고 주변에 혹시 있나 검색하다

연남물갈비 여수 웅천점을 발견했습니다!

오.. 발견했으니 바로 먹으러 가야죠~

첫 사진이 입구인 줄 알고 올라갔다가 아니었습니다..

대로변에 있으니 당연히 입구인 줄 알았는데...

뒤로 돌아가면 입구가 있으니 참고하셔요!

 

 

 

☆ 위치 : 여수시 웅남 1길 6-20
☆ 시간 : 매일 10시 - 22시
☆ 전화번호 : 061-691-6421
☆ 주차장 : 공영주차장이나 주변 골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메뉴판

메뉴판
불고기도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당연히 연남물갈비를 먹으러 왔는데요~

맵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총 3단계가 있네용

연남불고기와 명품육전, 막국수도 판매 중

여름에 더워지면 막국수랑 육전 먹으러 와도 될 듯!

 

 

주변을 둘러봐요

내부에 자리가 많이 있어요
안쪽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사장님이 귀엽게 꾸며놓았어요
술병과 셀프코너

 

안쪽에는 자리가 많이 있습니다

단체로 와도 충분히 먹을 수 있겠는데요? ㅎㅎ

내부는 사장님의 취향이 드러나는 인테리어!

소품들도 엄청나게 많구요 술병도 많아요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ㅎㅎ

셀프코너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입니다

너비아니랑 떡갈비가 나왔는데 맛있어서 다 먹었구

오뎅이랑 소시지볶음도 좋아요~ 샐러드도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도 전에 거의 다 먹은 ㅎㅎ

사장님 손맛이 좋은데요??

 

 

연남물갈비 - 2단계

태극기가 꽂아져서 나오네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져요

 

메인메뉴가 바로 나왔습니다

주문하면 사장님이 만드시는 것 같아요

안쪽에서 슥슥 고기 자르는 소리가 나더라구요

그대로 두고 바글바글 끓이면 된다고 하셔서 지켜봐요

 

산더미 샤브샤브가 스스로 스으윽 녹아 내려가더니

국물에 퐁당 빠집니다 ㅎㅎ

물론 사장님이 한 번 오셔서 뒤적거려 주셨어요~

비주얼은 정말 좋네요! 맛도 기대가 됩니다

 

 

연남 물갈비 맛있게 먹는 법

맛있게 먹는 방법
샤브샤브와 당면을 먹구요
샤브고기를 콩나물에 먹구요
숨겨진 등갈비도 먹어요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 있는데 그대로 따라 해야죠

처음에 샤브샤브가 가장 빨리 익으니깐

샤브샤브를 먼저 당면이랑 호로록 먹어봅니다

오.. 2단계 맵기인데 그렇게 맵지는 않아요!

불닭볶음면 정도라고 하셨는데 전혀 아닌..

혹시 1단계로 알아듣고 주셨나??? ㅎㅎ

 

그리고 나서 샤브샤브와 콩나물을 건져먹구요

숨겨져 있는 등갈비도 찾아내서 뼈를 발라먹습니다

이거 맛있어요! 양도 많구요 ㅎㅎㅎ

국물도 맛있어서 계속 떠먹었습니다

밥 한 공기를 시켜 말어? 고민을 하면서 먹다가

배가 조금씩 차오르고 있을 때! 다음 코스로 넘어가요

 

 

볶음밥

볶음밥이 나왔어요
서로 뒤적뒤적 섞어서 눌러 먹어요

 

코스 마지막 4단계는 볶음밥을 시켜 먹는다! 거든요

당연히 볶음밥을 마지막 코스로 먹어줘야죠 ㅎㅎ

사장님께서 그릇을 가져가신 다음 볶아서 옵니다

가운데 계란이랑 소스 뿌려져 있는 거 비주얼 좋당!

계란 포함 마구 섞어서 밑에 눌러먹으면 된다해요

크.. 마지막 볶음밥까지 아주 맛있습니다 기분 좋아요

 

물갈비가 먹고 싶어서 찾다 발견한 웅천 맛집

먹는 방법도 좋구 양도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점심시간인데 손님들도 제법 있었습니다 ㅎㅎ

코스로 딱 먹고 나니 배가 든든해서 좋았습니다~

여수 연남물갈비 웅천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