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와인샵 원비노(OneVino) 와인 아울렛 Terrior 전문 시니어 소믈리에가 있는곳 DUCK HUNTER와 Brunello di Montalcino 2016

by 하얀고래🤍 2023. 5. 25.
반응형

와인을 선물하려고 여수 와인샵을 방문했어요

 

 

친구집에 집들이 겸 놀러 가는데
선물을 하나 사서 가려고 해요
여수 와인샵을 방문했습니다




친구의 집들이 겸 놀러 가는데 빈손으로 갈 순 없죠
어떤 걸 사서 가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와인을 좋아한다는 게 떠올랐습니다
지나가다가 본 와인샵이 있어서 가보려구요
몰랐는데 여기 시니어 소믈리에가 계신다고 해요!
와인을 모르는 고래에겐 딱 좋을 듯 ㅎㅎㅎ

 

 

 

☆ 위치 : 여수시 웅천남 1로 8 웅천자이더스위트 101동 1층 117호
☆ 시간 : 매일 11시 - 21시

☆ 전화번호 : 0507-1490-1149
☆ 주차장 : 주변 골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내부로 들어가요

와인을 드시는 곳인가봐요


입구에 들어서자 오른쪽에 보이는 장소
와인을 마실 수 있는 장소일까요??

모임이나 만찬 같은 걸 즐길 수도 있을 듯 ㅎㅎ

사장님의 프라이빗한 장소일 수도 있겠습니다

교육을 하시려나요~ 다양한 상상을 해봅니다

 

 

비싼 와인인가 봐요

비싼 와인인가봐요

 

한쪽 구석에 CCTV 녹화중이 붙어있어요

관계자 외 출입금지라고 적혀있구

아마 저거 비밀번호 패스겠죠?? 우와.. 신기

안쪽이 잘 안보이긴 한데 이렇게 관리한다는 것은

저기에 있는 와인들은 비싼 거 아닐까요???

이런 구경도 재미있네요 ㅎㅎ

이게 그랑크뤼급 셀러인 것 같아요!

 

 

다양한 와인들이 있어요

칠레 아르헨티나
미국
포루투칼
이탈리아
선물용 세트
샴페인 같아요 치즈도 판매
사장님이 설명 중

 

너무 넓고 다양한 와인들이 있어서

어떻게 포스팅을 해야 하나 고민고민.. ㅎㅎ

두리번거리고 있으니 안쪽에서 사장님이 나오셨어요

어떤 목적으로 어떻게 드실 건지 물어보셔요

그리구 가격대를 말해주니 소개해주십니다

총 2개를 말씀해 주셨는데 그중에 하나를 골랐어요

 

와인이 어떻게 만들어졌고 원료는 어떤 것이구

년도는 이것보단 저게 더 맛있다 등등

자세히 알려주시니까 재밌기도 하네요 ㅎㅎ

와인공부가 또 해보고 싶은 오늘입니다!

2층까지 가득가득 와인이 차있는 곳이 신기했어요

치즈도 판매 중이십니다~

 

 

각 달마다 행사를 하나 봐요

4월의 와인 행사였나봐요
구입완료

 

각 달마다 행사가 있었나 봐요

4월의 와인 쇼비뇽블랑 행사 중이네요

다양한 와인들 중에서도 추천을 해주시니 좋습니다

디저트 와인으로 먹을 건데 뭐가 좋냐 물었거든요

그랬더니 가성비로는 이게 좋다고 딱 골라주셨어요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 술

덕 헌터 2022

 

디저트 와인으로 소개해주신 와인입니다

DUCK HUNTER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네요

오리가 총을 메고 있어요! 오.. 멋있는데요? ㅋㅋ

맛이 어떤지 궁금해집니다~

DRY 하다고 하셨고 산도가 좀 있다고 하셨어요

할인을 하고 있어서 덥석 가져온 와인입니다

나중에 포스팅해볼게요!

 

 

선물용 와인 추천 Brunello di Montalcino

고급스러운 상자에 넣어주셨어요
Brunello di Montalcino
부르넬로 디 몬탈치노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 와인입니다!

10만 원대 와인을 추천해 달라고 말씀드렸거든요

친구의 취향이 드라이한 걸 좋아한다 말씀드렸구요

고기랑 잘 어울리는 걸 추천받았습니다

그 가격으로 두병 살 거냐 한 병 살거냐 여쭈어보셔서

당연히 한 병으로! ㅎㅎㅎ

나중에 먹고 나면 후기 좀 들려달라 해야겠습니다

 

여수 웅천에 위치한 와인샵을 다녀왔어요

800~900 종류의 와인이 있다고 해요

전용 그랑크뤼급 셀러가 있으며

전문 시니어 소믈리에게 위치해 있는 가게입니다

여수 와인 아울렛 원비노(OneVino) 후기 끝!

와인 추천은 언제나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