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안산동 장성지구 카페씨크(SEEK) 분위기 좋은 디저트 맛집

by 하얀고래🤍 2023. 5. 27.
반응형

이색 필터 커피와 다양한 시그니처 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카페씨크입니다


커피와 디저트가 먹고 싶어 어딜 갈까 하다
지인들과 갔던 카페가 생각나서 가보려구요
이색 카페와 디저트가 맛났던 곳 씨크입니다

 
 

 
점심을 먹고 카페를 가볼까 고민을 하다가
예전 지인들과 갔던 카페가 생각이 났어요
사장님도 친절했구 커피도 맛있어가지구
오랜만에 재방문해보려고 합니다
 
 

 
☆ 위치 : 여수시 장성 5길 16 1층, 카페씨크
☆ 시간 : 월 ~ 토 11시 - 20시
☆ 전화번호 : 0507-1349-3402
☆ 주차장 : 공영주차장이나 주변 골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메뉴판

필터커피
음료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싱글 오리진커피는 매주 바뀐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시그니처 메뉴와 라떼, 차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매번 신상 메뉴도 한 개씩 생기는 느낌ㅎㅎ


디저트
원두도 살 수 있어요


디저트도 케이크와 말렌카가 있어요
오늘은 어떤 걸 먹어볼까 고민고민
저번에 맛나게 먹었던 케이크가 안 보여서요ㅠ
옆쪽에는 원두와 드립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씨크 공지사항

변경사항
사용시간과 와이파이 비밀번호


2층도 넓고 앉을 공간이 많았구
공방도 있어서 원데이 클래스도 하는 것 같던데
아쉽게도 문을 닫았네요 뷰도 좋았는데!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기록해 둡니다


내부를 둘러봐요

내부 둘러보기
깔끔하고 시크한 내부
단체석도 있어요

 
1층만 운용되는 시크지만 좌석이 많아요
거기에 단체손님도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있어요
커피 마시는데 손님이 한 번 꽉 찼다가 빠지네요ㅎㅎ
평일에도 인기가 많은 씨크입니당
깔끔한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어요


메뉴등장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사장님께서 먹는 방법을 하나하나 설명해 줘요
오..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챙겨주시는 느낌ㅎㅎㅎ
커피 두 잔과 말렌카를 주문했습니다


바닐라 슈프림

바닐라 슈프림
얼음에 넣어서 먹어요


아이스로 주문을 하니 음료와 커피를 따로 주셔요
얼음에 붓지 말고 먼저 마셔본 다음에
나중에 부어서 먹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딱 깔끔하고 맛있는 커피! 요고 좋네요


녹킹 스위트 커피

녹킹스위트
숟가락으로 깨서 먹어요


크림브륄레가 생각난 커피
숟가락으로 툭 상부를 깨서 먹어보구요
크림만 먹어본 후에 스푼으로 잘 저어 섞어 마시라 해요
이것도 달달구리 맛있습니다ㅎㅎ


말렌카 레몬

말렌카 레몬
꾸덕하니 맛있어요

 
다른 카페에서 먹고 반한 말렌카입니다
카페에서 보이면 사 먹는 편ㅎㅎ
이번엔 레몬맛을 골랐는데요
쫀독하고 꾸덕한 식감은 좀 떨어졌지만 맛이 좋아요!
레몬 슬라이스는 먹는 게 아녔나 봐요... 엄청 셔요ㅜㅜㅜ

소호동 장성지구에 위치한 디저트 맛집 카페입니다
물론 색다른 커피도 시그니처 메뉴도 맛있어요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고 인테리어도 마음에 드는 곳
여수 장성지구 카페 씨크(SEEK)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