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양고기 양갈비 맛집 양선비 무선점 룸있는 양고기집 회식장소와 모임장소 추천

by 하얀고래🤍 2023. 5. 22.
반응형

룸 있는 양고기집으로 회식장소를 잡았어요! 오랜만에 양고기를 먹어요

 

회사에서 회식을 하자는데 메뉴를 골라요
좀 색다른 게 없냐길래 양고기를 외쳐봅니다
총무 권한으로 바로 회식장소 당첨!



양선비 입구


회사에서 회식할 장소를 고르고 있었어요
뭘 먹으면 좋을까 메뉴부터 선정해 보는데
선배님들이 색다른 메뉴가 먹고 싶다고 하시네요
예전부터 먹고 싶던 양고기를 외쳐봅니다
총무권한(?)으로 회식메뉴 당첨!

룸 있는 양고기집을 찾아보는데 없더라구요
양선비에 전화해 보니 룸까지는 아니지만
칸막이가 잘되어 있어 프라이빗하다구 말씀하셔요
예약완료되구 간 양선비는 2층에 위치해 있네요

 

 

 

☆ 위치 : 여수시 무선로203 2층
☆ 시간 : 매일 17시 - 22시

☆ 전화번호 : 0507-1381-6383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셔요

 

 

내부를 둘러봐요

넓어서 좋네요
와인이 잔뜩 있어요


양선비에 먼저 도착해서 예약이 되었나 확인해요
응??? 사장님의 실수로 예약이 겹쳤어요...
회사 이름으로 예약했더니 다른 팀도 예약을 했다나..
다행히 두 시간 뒤에 예약이라구 양해를 구하시네요
아는 팀이기도 하고 두 시간이면 충분하다 싶어서
안으로 입장해 봅니다 후- 안 좋았던 추억이 떠오를 뻔
다음엔 그냥 이름으로 예약해야지..
 
 

메뉴판

시킨메뉴
여수 양선비 네이버 메뉴 검색 캡쳐
여수 양선비 네이버 메뉴 검색 캡쳐

 

메뉴판이 따로 없고 탭을 주시네요
이런..  회식이라 일일이 사진을 찍을 순없구요...
딱 시킨 메뉴만 사진을 찍어봅니다
사장님께 양고기를 먹을 건데 추천을 부탁드렸어요
한정수량이고 맛있는 부위라고 해서 주문!
본갈비랑 양갈비가 500g씩 나온다고 해요
 
아래쪽에 업체에서 제공한 사진을 캡처했어요
사진 좀 이쁘게 찍어주시지 아쉬운... ㅎㅎ
그래도 메뉴는 확인하고 가야 하니까요!
 
 

기본세팅

기본세팅이 깔려요
숯불색 이쁘다
묵사발 맛있어요
셀프바도 있습니다
된장국


기본세팅이 깔렸어요
숯불이 나왔는데 오..  색깔 이쁜데요??
다양한 쌈에 싸 먹거나 고기랑 같이 먹은 수 있는
장아찌류와 부추, 샐러드 등이 깔립니다

같이 나온 묵사발이 진짜 맛있어요!
배가 고파서인지 한 그릇은 다들 뚝딱 먹었습니다
추가 서비스로 된장국도 나왔습니다 요것도 괜찮아요
 
 

서비스를 더 주셨어요

쫀드기
연태고량주
잔이뻐요


사장님이 처음에 예약이 누락되었을 때도
엄청나게 죄송하다고 몇 번을 이야기하시더라구요
화내지 않고 덤덤하게 밥을 먹으러 들어와서 그런지
감사하다며 서비스를 마구 주십니다 ㅎㅎ

쫀드기를 3개씩 테이블마다 주셨구요
연태고량주도 3개를 주셔서 테이블당 마셨어요
오.. 여기 서비스랑 친절도 대박인데요!
고량주 오랜만에 마시니 크... 좋습니다
 
 

고기가 나왔어요

양갈비 세트 B
직접 구워주셔요

 
처음에는 제가 열심히 굽고 있었는데
각 테이블당 직원이 한분씩 붙어서 구워주십니다
역시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제일 맛있다며.. ㅎㅎ
살포시 고기 굽는 집게를 넘겨드렸습니다
갈비는 초벌해 오신다고 잘라서 가져가셨어요
 
 

한 입 드셔봐야죠

다양한 장아찌와 와사비에 먹어요
쯔란에도 콕

 
맛있게 구워주신 고기를 취향에 맞게 먹어봐요
특제 소스에도 찍어먹어 보구요 소금에도요!
쯔란이 없어서 쯔란도 달라해서 먹었습니다
다양한 장아찌들이 있었잖아요~
이것저것 어떤 게 맛있는지 조합해서 먹어봐요
오.. 여기 맛있는데요!!!
 
 

초벌 한 갈비가 왔어요

갈비 등장
크.. 챙겨주니 기분 좋다

 
초벌한 갈비가 나왔습니다~
와.. 아주 잘 익어와서 너무 맛있어 보여요
조금 구웠다가 바로 먹으라고 해서 기다려봅니다
남은 양고기를 구워주다가 턱 제 앞에 놔주시네요
엇..  제가 계산할 사람인 걸 알아본걸까요? ㅋㅋㅋ
 
 

 이베리코 돼지고기

양이 많아요
이것도 구워주셨어요


돼지고기를 추가해서 먹으려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은...
한판씩 먹으려다 두 개를 나눠서 구웠습니다
심지어 이것도 남아서 포장해 갔어요ㅎㅎㅎ
여기 돼지고기도 맛있네요!
배가 부른데도 계속 들어가요 ㅋㅋㅋ


후식

라면
누룽지

 
후식을 시켜봅니다
확실히 이럴 땐 태블릿이 좋네요ㅎㅎㅎ
냉면 손 드세요 해서 따닥 입력해 주면 끝!
저는 라면을 먹었는데 국물과 면을 먹으니 좋습니다
입안이 개운해졌어요
선배님들은 누룽지랑 냉면을 드셨는데 맛있다고 해요
특히 양이 많아서 좋았다는 평

무선에 룸 있는 고깃집입니다
회식장소로도 좋고 모임이나 가족들과 와도 좋을 듯
고기는 다 맛있구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했어요
다음 회식 때 한 번 더 오자는 말도 나왔네요ㅎㅎ
여수 양고기 맛집 양선비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