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여서동 막창 뒷고기 맛집 막창품은 뒷고기 여수점

by 하얀고래🤍 2023. 5. 19.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막창과 뒷고기 맛집을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종종 가던 막창 품은 뒷고기집
세트메뉴를 시키면 푸짐하게 먹어요
오랜만에 방문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뒷고기가 먹고 싶은 날 어디로 갈까 고민해요
종종 가던 고깃집이 문이 계속 닫혀있었는데
혹시나 열었나 싶어 전화를 걸어 확인해 보니
영업을 하고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바로 자리가 있냐 물어보고 가게로 향했습니다

 

 

☆ 위치 : 여수시 여문문화 1길 69
☆ 시간 : 수~월 17시 - 23시 / 화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61-652-8843
☆ 주차장 : 공영주차장이나 주변 길가, 골목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가 먼저 눈에 들어와요
막창과 창창, 품은 세트가 있어서 구경해 봅니다
먹어보지 못했는데 돼지꼬리라니! 신기신기
고기들도 가성비가 괜찮다고 생각해요
두 명이 먹기엔 막창세트가 좋다며 추천해 주셨어요


내부를 둘러봐요

손님이 가득해요


전화를 했을 때에도 두 자리 정도 남았다 하셨는데
한자리만 남아있던... 인기가 많네요ㅎㅎㅎ
웨이팅은 없었지만 빈자리가 생기면
다른 손님이 와서 금방 자리를 채워주더라구요
자리는 제법 있구 거리도 적당히 떨어져 있어요


밑반찬

마늘과 떡
청국장과 번데기


구워 먹거나 쌈 재료로 먹는 마늘과 떡, 샐러드가 나오고
향부터 구수했던 청국장도 나왔습니다
배가 고파서 공깃밥 시켜 같이 먹은 건 비밀ㅎㅎㅎ
청국장 맛이 괜찮더라구요!
번데기도 오랜만에 먹는데 고추가 들어 딱 좋습니다


계란찜과 파채겉절이
치즈가 늘어나요
밑반찬 리필가능
고기 찍어먹는 소스


고기 찍어먹는 소스가 나오구요
뒤늦게 계란찜과 상추파채겉절이 등장!
계란찜은 바닥이 살짝 타긴 했지만...
치즈가 들어 주욱 늘어나고 맛도 좋아서 계속 먹어요ㅎㅎ
밑반찬은 셀프로 리필이 가능합니다


고기가 나왔어요

뒷고기와 껍데기
막창


주문한 세트 메뉴 고기가 나왔습니다
뒷고기와 껍데기를 보고 양이 작나? 싶었는데
뒤이어 초벌해온 막창을 보니 가성비 있어 보여요
바쁘지 않으면 사장님이 구워주시기도 하지만
대부분 직접 구워야 하니 참고하셔요!


맛있게 구워봐요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봐요
막창도 먹어보구요
뒷고기도 드셔보셔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봅니다
뒷고기는 다른 돼지고기 굽듯 맛있게 구우시면 되구요
특유의 향이 살짝 났는데 전 좋았어요
껍데기는 노릇해지면 먹었습니다 와 맛있어요!!
인생 껍데기란 분들의 후기도 있더라구요

가장 기대하고 먹은 건 막창!
적당히 익혀서도 먹음 쫄깃하니 맛있었는데
기름에 좀 더 익혀 고소하고 바삭하게 먹는 것도 좋습니다
원하는 재료를 가득 담아 쌈을 싸서도 먹어보구
소스만 찍어서도 먹어봅니다 좋아용


후식 라면

유혹에 넘어갔어요


고기와 막창을 먹고 있는데 맛있는 냄새가 나요
익숙하면서도 엄청난 유혹의 냄새와 소리...
옆 테이블에서 라면을 드시더라구요
참을 수 없어서 저도 하나 시켜봅니다ㅎㅎㅎ
고기와도 먹고 국물 먹으면 입안도 개운해지구요
크 옳은 선택이었어요~

여수 여서동에 위치한 막창과 뒷고기를 판매하는 곳
직원분들도 친절하구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여수 현지인이 추천하는 가성비 좋은 돼지고깃집 
막창을 품은 뒷고기 여수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