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부삼 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여수점 점심특선을 먹었어요 구워주는 고깃집

by 하얀고래🤍 2023. 5. 3.
반응형

여수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맛찬들 왕소금구이

 

정말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는 고깃집
맛도 좋고 고기도 구워주니 좋아요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먹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나왔어요

 

점심시간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갑자기 고기가 당겨서 부삼으로 나가요

이 시간에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적긴 하지만

맛찬들 왕소금구이는 열려있거든요~

 

가게들이 오픈하고도 금방 다른 업종으로 전환하는데

여수 부영삼단지에서 꾸준하게 장사를 하고 있고

손님도 많구 맛도 좋은 돼지고깃집입니다

특히 맛있게 구워준다는 게 참 좋아요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출연했었네요!

 

 

 

☆ 위치 : 여수시 시청동 3길 35-11
☆ 시간 : 매일 11시 - 23시 /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61-682-6692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고기류 첫 주문 시 3인분 적극 추천이라네요 ㅎㅎ

다른 곳은 필수인데 조금은 나은가 싶어요

모든 고기는 숙성실에서 숙성되어 나오구요

점심 특선이 있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내부를 둘러봐요

온 동네에 다 있나봐요
두툼한 고기 너무 좋습니다
돈육 숙성의 명인
내부는 정말 넓습니다

 

자리에 앉아 주문 후에 내부를 둘러봅니다

맛찬들은 전국 체인점이었네요!

집 주변에 있을지도? ㅎㅎ

다른 지역에서 먹어보기도 했는데

지역별이나 지점별로 맛이 조금 다를 때도 있더라구요

여수점은 맛도 좋구 상당히 넓은 것 같아요!

다양하게 걸려있는 자랑을 읽어봅니다

 

 

밑반찬

밑반찬이 나왔어요
한명의 손님이 백번 오도록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제가 맛찬들을 자주 찾는 이유 중에 하나는

와사비와 소금, 명이나물, 갈치액젓이 나와선데요

백명의 손님이 한번 오는 식당보다

한 명의 손님이 백번 오도록 정성을 다한다니까

더 믿고 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여기 콩나물 채소 겉절이도 참 맛있어용

 

 

고기가 나왔어요(점심특선)

고기등장
바로 구워주십니다
예쁘게 쌓인 고기 탑

 

저녁이었으면 부족했을지도 모를 고기양

점심이라서 점심특선을 먹어보려고 주문했는데

고기는 삼겹살/목살 해서 300g이 나왔어요

맛찬들은 고기를 직접 구워줘서 참 좋은데요

온도계를 이용해서 불판 온도를 측정한 다음에

구워주는 모습이 뭔가 전문적으로 보여 좋습니다 ㅎㅎ

 

고기는 두툼하게 잘라줘서 딱 고래의 스타일!

삼겹살은 노릇노릇 바짝 익혀서 주는데

목살은 살짝 덜 익혀야 맛있다는 꿀팁도 ㅎㅎ

컷팅까지 다 해주구 먹는 팁을 알려주고 갑니다

직원들이 친절하구 전문적인 것 같아 좋습니다

 

 

한입 드셔야죠?

딱 정석 쌈
구운 백김치와 떡이 정말 맜있어요
요고는 목살

 

한입 드셔야죠?? 쌈을 싸두었습니다

채소에다가 다양한 종류의 재료를 취향 것 넣어서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고기와 밑반찬이 맛있어서 계속 들어갑니다

특히 구운 떡과 백김치를 같이 먹으면

김치전 맛이 난다 했는데 와 이거 진짜 맛있네요 ㅋㅋ

 

 

점심특선 - 된장찌개와 갓 지은 솥밥

된장찌개 등장
갓지은 솥밥
밥이 맛있게 되었어요
된장찌개에 고기도 넉넉하네요

 

점심특선에 포함되어 있는 된장찌개와 솥밥

된장찌개에는 고기와 채소가 듬뿍 들어있어서 좋구

갓 지은 솥밥은 말해 뭐해요~ 당연히 맛있죠 ㅎㅎ

고기와 같이 먹으니까 와.. 너무 맛있습니다

고기를 더 시킬까 고민했었는데 큰일 날 뻔~

물론... 먹는다면 먹었겠지만요 ㅋㅋㅋ

 

 

마지막은 누룽지로

누룽지를 만들었어요
입을 깨끗하게 정화하는 느낌

 

솥밥 안에 있는 밥을 덜어낸 다음 뜨거운 물을 부어요

그러면 밑에 눌러있는 밥들이 누룽지가 되어서

마지막 후식으로 바뀝니다 누룽지 좋아요!

입안 고기나 다른 채소향을 싹 잠재워주는 느낌

거기에 속도 든든하게 만들어주니 참 좋습니다

 

여수 부삼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는 곳

점심부터 늦게까지 장사를 하기도 하구

맛도 좋아서 언제든 손님이 많은 곳입니다 ㅎㅎ

룸이 있었다면 회식으로도 많이 왔을 텐데 아쉬운..

직원들도 정말 친절했습니다~

여수 맛찬들 왕소금구이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