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야식배달 1인전용김치찜 여수 학동점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by 하얀고래🤍 2023. 4. 30.
반응형

하와이에서 한국에 도착 후 집에서 먹은 김치찜 현지인 추천 해도 되겠는데요? 

 

 

집에 도착해서 짐을 풀려고 했는데
너무 늦은 시간이기도 하고 배도 고파요
딱 생각났던 건 김치! 김치찜을 먹으려고요

 

 

 

다사다난했던 하와이에서 한국으로 돌아온 날

집에 도착해서 짐을 정리하고 잘까 했는데

시간도 늦었고 체력도 남아있지 않아요

샤워만 하고 급히 조치해야 할 것들만 옮기고

바로 자려고 했지만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인천국제공항 입국장 면세점 이용 후 6770 광역버스타고 KTX광명역까지 그리고 여수로 가요 (tistory.com)

 

인천국제공항 입국장 면세점 이용 후 6770 광역버스타고 KTX광명역까지 그리고 여수로 가요

인천국제공항에 도착! 면세점을 이용하고 버스 타고 기차 타고 집으로 가봅니다 인천공항에서 여수까지 가봐요 드디어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하와이에서 이용 못한 면세점 이용 후 버스 타고 기

jck313.tistory.com

 

 

딱 생각났던 건 김치! 역시 우린 한국인이었다며 ㅋㅋ

어떤 걸 시킬까 검색하다가 발견한 김치찜집

늦은 시간 야식으로 시킬 수 있어 좋아요

딱 저희가 주문하고 나니 문을 닫았더라구요???

혹시 취소될까 조마조마 걱정했습니다 ㅠㅠ

 

 

메뉴판

1인 전용
2인 전용
묵은지 김치찜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서 고민이 되기 시작합니다

일단 두 명이니까 2인을 시키긴 할 건데..

삼겹살이냐 목살이냐 묵은지냐 고민고민

스팸과 참치도 아.. 다 맛있을 것 같아요

퍽퍽 살을 좋아하는 또나를 위해 목살로 결정!

세트 구성이 참 마음에 들어요

 

 

배달 도착

너무 맛있어서 자꾸 주문하게 될지도 몰라요

 

새벽에 가까워지는 시간에 배는 더 고파와요

언제 알람이 오나 계속 두리번두리번 ㅎㅎㅎ

샤워도 하고 짐정리도 얼추 해놓았는데

띵동~ 배달이 도착했다고 연락이 왔어요

너무 맛있어서 자꾸 주문하게 될지도 모른다니

기대를 가지고 언박싱을 해봅니다

 

 

2인 전용 목살김치찜 구성

도착했어요
푸짐한 종류

 

배달원에게 배달을 받았을 때부터 이미 끝났어요

봉지 안에서 나오는 김치향에 와.. 배가 너무 고파요

무게도 묵직해서 시키기 잘했다는 생각!

야식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게 참 대한민국 좋다

이런 생각을 한번 더 해봅니다 ㅎㅎㅎ

 

 

자세히 살펴봐요

계란후라이 4개
주먹밥
목살김치찜

 

한식을 좋아한다면 누구나 찬성할 세트 메뉴

계란은 4개가 왔는데 원한다면 계란찜도 되구요

김에 참깨 솔솔 뿌려진 주먹밥은 당연히 맛있죠

거기에 기다리고 또 기다렸던 김치찜까지!

와.. 두부에 고기와 김치 등 내용물이 가득해요

집안 가득 풍기는 맛있는 한식의 향에 참을 수 없어요

사진 대충 찍고 일단 먹자고 해봅니다 ㅋㅋ

 

 

한입 드셔야죠

계란마저 반숙이었다니

 

얼마나 배가 고팠으면 사진 찍을 생각도 안 하고

일단 마구마구 입에 넣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한입은 드셔야겠죠?

두부와 고기, 김치에 반숙 프라이라니 와..

이거 진짜 야식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도 많아서 다음날까지 나눠서 먹었어요

 

하와이에 다녀와서 먹고 싶었던 한식

외국이었다면 생각하지 못할 새벽 배달!

다양한 메뉴도 고를 수 있다는 게 포인트죠 ㅎㅎ

한국이 참 편하고 좋다는 느낌이 든 날입니다

따끈한 김치찜에 밥을 먹으니 너무 행복해요

여수 야식 1인전용 목살김치찜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