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소호동 대형 카페 뷰 좋은 곳 힐론 카페 힐론 다이닝

by 하얀고래🤍 2023. 4. 8.
반응형

여수에 생긴 신상 대형카페 힐론 카페를 다녀왔어요

 

 

선배들이 힐론카페 다녀왔냐고 물어봐요
요즘 핫한 곳인데 아직도 안 가봤냐며 놀리네요
바로 어떤 곳인지 가봐야죠!

 

 

외관만 봐도 크네요

 

선배들이 소호동에 큰 카페가 있는데 아냐고 물어봐요

아... 그때 계속 공사 오래했던 그곳이요? 했더니

완공된 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안 가봤냐며 놀리네요 ㅠ

바로 힐론 카페로 가봅니다!

이곳은 야경이 진짜 이쁘기로도 소문이 났어요

밤에 가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위치 : 여수시 안산 1길 62 1층~3층 힐론 카페 / 4층 힐론 다이닝
☆ 시간 : 매일 10시 - 22시 / 힐론 다이닝 : 11시 - 22시 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09-1033
☆ 주차장 : 전용주차장이나 길가, 골목에 주차하셔요

 

 

음료 메뉴판

음료 메뉴판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요

오늘의 드립커피도 준비되어 있구요

커피와 콜드브루, 더치커피, 드립커피도 있구

다양한 라떼와 스무디. 에이드도 판매 중!

가장 눈에 들어오는 건 시그니쳐 티!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해 봅니다 ㅎㅎ

 

 

디저트 메뉴

빵들이 다양해요
다 먹어보고 싶다
계속해서 빵이 구워져서 나와요
달달하니 다 맛있겠다
케이크 류도 판매합니다

 

디저트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빵은 계속해서 안쪽에서 구워 나와서 좋습니다

맛있는 향이 모락모락 나는 느낌 ㅎㅎ

인기 좋은 빵들은 금방 다 나간 것도 있는데

금방금방 채워지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빵들의 비주얼은 다 좋았어요

 

 

1층을 둘러봐요

카운터
식기류와 꿀과 발사믹 식초
전자레인지와 집개

 

1층은 카운터와 픽업대가 있구요

다양한 빵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게 빵을 먹을 수 있게 전자레인지도 있고

식기류도 여기서 챙겨가시면 됩니다

 

 

각 층별 소개

층별 소개

 

1층부터 3층까지는 카페로 운영이 되구요

4층은 힐론 다이닝으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화장실은 1, 2층에 있구 2, 3층에 테라스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도 되구요

계단도 이쁘게 설치되어 있어서 계단이용도 좋습니다

 

 

2층 모습

2층 모습
아직 여긴 크리스마스
자리가 다양하게 있어요
2층 테라스에서 본 전경

 

2층에 창가 쪽에는 이미 손님들이 가득 차 있네요

이곳저곳 포토존도 많이 있어서 재미있구요

좌석도 많아서 어딜 앉아도 좋을 듯

2층 테라스에 나가서 찍은 사진도 올려봅니다

 

 

3층을 구경해요

3층 모습
3층 창가뷰
3층 테라스
3층에서 바라본 전경
바다뷰가 좋아요

 

계단으로 3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오.. 확실히 더 높아지니까 경치가 더 이쁜 듯??

이곳도 창가뷰는 손님들이 가득 차 있었구

바깥의 테라스는 자리가 비었더라구요

앉으려고 했는데 오.. 아직 춥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멋진 풍경들을 사진에 남겨봐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평소와는 다른 구도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평소와는 구도를 다르게 사진을 찍어봤어요

나 이런 풍경에서 디저트 먹는다!를 뽐내려구요

근데 음.. 생각만큼 이쁘게 나오진 않네요 ㅋㅋㅋ

음료를 제조하는 시간은 오래 걸렸습니다

아무래도 주문하신 분들이 많아서 그런가 봐요

 

 

아이스티 화양연화

아이스티 화양연화

 

초점을 어디에 두고 찍었니...

아쥬 초보블로거 티를 팍팍 내는 순간입니다 ㅋㅋ

딱 상상하시는 맛인 아이스티 화양연화!

시그니처 메뉴라고 시켰는데 조금 아쉬운 맛

패션 후루츠 맛이 살짝 나는 맛이었습니다

 

 

소금빵과 퀸아망

퀸아망과 소금빵

 

하와이에서 먹고 반한 퀸아망을 주문해보았구

요즘 인기 있는 빵인 소금빵도 주문해 봤어요

가격은 좀 비싸긴 했는데 어떤 맛일지 궁금 궁금

 

 

소금빵

소금빵

 

소금빵 단면입니다!

생각하시는 딱 그 맛이긴 한데 버터향이 더 났으면..

조금 더 안이 부드러웠으면 하는 생각이 났어요

그래도 사서 먹을 만했던 빵이었습니당

커피랑 먹으니까 딱 좋긴 해요

 

 

퀸아망

퀸아망 단단해요
퀸아망 단면

 

처음에 반으로 쪼개보려고 칼질을 하는데

이거.. 엄청 단단한데요?! ㅋㅋㅋ

절반을 열심히 썰다가 잠깐 쉰 사진 ㅎㅎ

힘주면 파삭하구 부서질까 봐 힘 조절했는데

약간 더 주니까 이쁘게 잘라져서 좋았습니다

 

퀸아망은 맛있었어요!

아마 달달해서 더 맛있었을지도 ㅎㅎ

식감도 괜찮았습니다

요것도 커피랑 먹으면 아주 좋아요

 

 

4층은 다이닝룸

4층 힐론 다이닝
분위기 있네요
바깥으로 나갈 수도 있어요

 

4층에는 다이닝 룸이 준비되어 있어요

브레이크 타임시간이라서 텅 비어있었는데

요기 평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밤에 야경 보면서 밥을 먹으면 좋다고 들었어요

브런치도 괜찮구요~

다음에 와서 먹어봐야지!

 

 

힐론의 숨겨진 카페 공간

숨겨진 카페 공간으로 가봐요
노 키즈 존
이거 뭐지?
폭포다!
여기 사진 이쁘게 나와요

 

커피와 빵을 먹고 나가는데 본 입간판

힐론의 숨겨진 공간이 있다니 가봐야죠!

노 키드 존이라는 거 알아두셔요

내려가는데 옆에 원이 큰 게 있어요

이게 뭘까? 하며 내려갔는데 오.. 폭포네요!

앞에서 사진 찍으면 제법 잘 나옵니다 ㅎㅎ 포토존~

 

 

노키즈존 숨은 공간

입구로 들어가봐요
폭포도 한번 보구요
내부는 넓고 조용합니다
대나무 뷰

 

노키즈존이라서 그런지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

위쪽에는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반대로 이쪽은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라서 좋습니다

식물들도 많이 있고 창가로 대나무도 볼 수 있어서 좋은

바다뷰가 아닌 산 뷰/식물뷰가 좋으시면 이곳도 좋을 듯

 

여수에 생간 신상 대형카페 힐론을 다녀왔어요

낮에도 경치가 이쁘고 확 트인 느낌이 들어서 좋은데

여수하면 야경! 밤에 밤바다보며 예쁜 불빛 들어오면

여기가 또 야경 맛집이 된다네요 ㅎㅎ 다음에 가봐야지

여수 소호동 대형카페 힐론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