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여서동 갈비탕 맛집 이순신 갈비탕 2호 여서점 이순신왕갈비탕과 육개장

by 하얀고래🤍 2023. 4. 5.
반응형

점심 뭐 먹을까 걷다가 발견한 곳 맛있는 국밥집입니다!

 

 

운동끝나고 어디에서 밥을 먹을까 고민하며
주변을 걷다가 발견한 국밥집!
왕갈비탕과 육개장을 먹어봐요

 

 

12가지 한약재와 6년근 인삼이 들어가요


운동 끝나고 밥을 먹고 집으로 가려구요
주변에 맛있는 맛집이 뭐가 있을까하고 걸어봐요
아직 이 주변은 먹으러 많이 안와봤거든요 ㅎㅎ
길을 걸으며 뭘 먹고 싶냐 이야기하다 발견한 곳
기름기를 완전히 제거한 진국 소고기 육수를
12가지 한약재와 6년근 인삼으로 끓였다고 하니
더욱 맛이 궁금해집니다!

 

 

 

☆ 위치 : 여수시 여문문화1길 64
☆ 시간 : 월~토 09시 - 21시 / 매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4-2015-4556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거나 골목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상호명과 같이 이순신갈비탕이 가장 눈에 띄구요
설렁탕, 곰탕, 도가니탕 등 다양한 탕이 있구
소고기 야채전골이나 육개장, 김치찌개도 보이구
비빔밥과 돌솥밥도 보이네요!
와..  뭐먹을까 고민이 됩니다 ㅎㅎㅎ
소주/맥주가 아직 4천 원인것도 좋아요

 

 

자리에 앉았어요

좌석이 많아요
소금 후추로 개인간 하셔요


매장 안은 넓습니다! 좌석도 많구요
이른 점심시간에 도착했더니 빈자리가 많네요
주문하고 밥을 먹을땐 손님들이 하나둘 오기 시작하구
배달어플로 주문도 많이 하더라구요
요기 맛집인가봐요! 기대가 됩니다ㅎㅎ

 

 

밑반찬

밑반찬


자리에 앉으니 밑반찬이 깔립니다
요기 김치랑 맛있네요! 시금치도 좋구요
밥이 나오기 전에 조금씩 꽤나 먹었답니다
밑반찬이 괜찮으니 본 음식도 기대기대~

 

 

육개장

육개장
육개장


육개장입니다!
같이 나오면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제것이 늦네요
칼칼한 국물이 먹고 싶어 주문한 육개장!
기대한 것처럼 칼칼하고 건더기도 많아서 좋아요
뜨끈뜨끈한 국물이 계속 손이 갑니다 ㅎㅎ

 

 

이순신왕갈비탕

이순신 왕갈비탕
큰뼈가 마음에들어요
먼저 빼놔서 고기를 잘라봅니다
크 양이 많네요


조금 늦게 나오긴했지만 바글바글 끓으며 나와요
큰 갈비가 두대가 딱 들어가 있으니 좋습니다

다들 먹는 방법이 다르겠지만~

 

고래는 고기를 먼저 다 발라논 다음에 조금 먹고

국물에 넣어서 밥이랑 같이 먹는 편!

절반 정도 먹고나면 밥을 말아먹는게 스타일 ㅎㅎ

국밥 먹는 스타일은 사람마다 다 다르더라구요~

 

국물 정말 찐하고 고기양도 많습니다!

후추 간만 더 해서 먹었는데 크.. 맛있어요

요고는 또 먹으러 오고 싶은 맛인데요???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잘먹었다!

 

바닥까지 싹싹 긁어서 먹었습니다!

밑반찬도 맛있어서 거의 다 먹었어요~

리필할까 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패스 ㅎㅎ

다 먹었을때 쯤에는 손님이 많이들 왔더라구요

 

운동 끝나고 찾은 여서동 갈비탕 맛집

운동 후라 더 맛있었는진 모르겠어요 ㅋㅋㅋ

본점은 이순신광장에 있는 것 같아서

나중에 본점으로도 먹으러 가보려구요~

여수 여서동 맛집 이순신왕갈비탕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