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고깃집 212 고기 제주흑돼지 오겹살 한판구이3 을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3. 4. 4.
반응형

웅천 돼지고기 맛집 이일이고기에서 동생과 밥을 먹어요

 

오랜만에 동생이랑 밥을 먹으려고해요
원래 먹으려던 곳이 문이 닫아 고른
웅천의 212 고기입니다

 

 


오랜만에 동생이랑 밖에서 밥을 먹으려구요
먹으려고 했던 곳이 문을 닫아서 차선책으로 고른 곳
여수 웅천의 212 고깃집입니다
최근에 먹어봤는데 맛있다고 말을 하더라구요
지나가며 궁금했었는데 먹으러 가봅니다

 

 

 

☆ 위치 : 여수시 웅천로 108 105호
☆ 시간 : 매일 16시 - 22시

☆ 전화번호 : 061-686-0850
☆ 주차장 :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손님이 많네요

이런 주접 멘트 좋다


들어가기 전 보이던 문구입니다
고기맛에 살살 녹고 네 매력에 살살 녹고
흠 동생이랑 올곳은 아니었나 싶기도ㅋㅋㅋ
안쪽에 손님들이 있어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테이블도 넉넉하게 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굽기 난이도에 따라 다르네요
제주 흑돼지오겹살 사용


메뉴판입니다
동생에게 찍어달라 했는데 흠.. ㅋㅋㅋ
확인을 하지 않은 저의 탓이죠 모~
그래도 확대하면 잘 보이니까!
제주산 흑돼지오겹살과 프리미엄 국내산 암퇘지만을 사용!

첫 주문은 3인분 이상입니다 대패는 추가주문 2인분 이상

오겹살과 삼겹살,  목살 같이 두꺼운 통고기는
직원이 직접 구워주구요
항정살, 가브리살, 대패는 취향에 맞게 직접 구워요
여러 고기가 먹고 싶어서 한판구이로 주문했습니다

인원수 별로 시킬 메뉴가 적어져 있는 건 좋네요

 

 

밑반찬

쌈과 장아찌 양파절임
마늘과 오뎅 깍두기와 속젓
다양한 소스
된장국까지 계란찜은 추가 주문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밑반찬이 도착했어요
배가 고파서 게가 들어있던 된장찌개를 맛보고선
공깃밥하나 시켜서 먹어...? 했던 건 비밀ㅎㅎ
동생이 이곳 계란찜이 맛있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오 포슬포슬 맛이 좋아요
콩가루를 주는 곳은 오랜만이라 이건 마음에 드네요


한판구이 3(3~4인 추천)

고기가 나왔어요


고기가 나왔습니다
밥 먹는 인원이 3명이라서 한판구이 3을 주문했어요
고기양을 보고 흠 이게 4인용이 될까?! 싶어요
고기 끝에 까만 부분은 뭐냐고 물어봤는데
제주도 흑돼지라 털이 깊게 박혀 제거하지 못했다네요
제거해서 나왔으면 더 좋았을 텐데...
파인애플이 같이 나온 건 신선했어요


직접 구워주셔요

맛있게 구워주셨어요
다양한 재료들과 한쌈
파인애플도 먹어봐야죠


두꺼운 고기는 직접 구워주셔서 예쁘게 컷팅해 주셔요
도란도란 요즘 근황도 물으며 이야기를 하다 보니
먹음직스럽게 다 구워주셨습니다 좋당 ㅎㅎ
나중에 가브리살만 따로 직접 구워서 먹었습니다

다양한 재료들과 함께 쌈을 싸서 먹어보구요
콩가루도 구운 파인애플도 오랜만이라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만나서 기분도 좋구 분위기도 좋아서
술을 꽤 마신건 비밀 ㅎㅎㅎ
저는 가브리살 부위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후식으로 받은 막대사탕

바닐라 초코맛

계산을 하고 나오는데 또나가 챙겨준 사탕
크~ 제 취향을 알고 바닐라 초코맛을 챙겨주었어요
입안의 고기향을 싹 없애줄 것 같습니다~
물론 정말 그런지는 알 수 없었어요
왜냐면 저희는 2차로 맥주를 마시러 갔거든요ㅎㅎㅎ

가성비 고깃집은 아니지만 고기 먹기엔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했구요 ㅎㅎ 사탕 서비스도 좋아요

다음엔 가브리살, 항정살을 먹어보면 좋을 듯~
여수 웅천 돼지고깃집 212 고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