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돌산 오션뷰 대형 브런치카페 맛집 로스티아(ROSTIA) 돌산갓수제버거와 트러플명란갓파스타

by 하얀고래🤍 2023. 4. 2.
반응형

오랜만에 돌산에 놀러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날도 좋겠다 돌산으로 드라이브를 갔어요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른 로스티아
오션뷰에 포토존 많은 대형 브런치 카페입니다

 
 
 

 
날도 좋겠다 돌산으로 드라이브를 가요!
돌산 구경도 식후경이라고 점심시간이라서
뭐라도 먹고 가자고 이야기를 해봅니다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른 로스티아
돌산에 대형 브런치카페 맛집이거든요~
주차장도 넓어서 좋습니다!
 
 

 

 

 
☆ 위치 :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116 1F
☆ 시간 : 매일 10시 - 20시
☆ 전화번호 : 0507-1307-6406
☆ 주차장 : 전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들어가봅니다

옆으로도 올라갈 수 있네요
문고리가 신기해서 찍었어요

 
옆쪽으로도 올라갈 수 있는 줄 알았는데
못들어가게 줄로 막혀있답니다 참고하시구요
문고리가 독특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엇.. 어디를 잡고 밀거나 당겨야할까요 ㅎㅎㅎ
특색있는 곳이구나하며 들어가봐요
 
 

메뉴판

식음료 메뉴판
다양한 메뉴

 
메뉴판입니다
카페로도 많이들 와서 커피와 차, 에이드류도 있고
파스타와 버거, 사이드 메뉴와 맥주도 팔아요
어떤걸 먹어볼까 고민을 하다가
파스타와 버거를 먹어보기로 결정합니다!
 
케이크도 맛있어 보이고
토마토 메뉴와 저 샐러드는 뭘까 이야기도 했어요
먼저 시킨 메뉴부터 먹어보고 배가 차지 않으면
하나 더 시켜서 먹어보자고 이야기해봅니다

 


이외수님과 조진웅님이 다녀갔어요

사인이 있네요

 

익숙한 이름이 보이네요!

조진웅님 사인도 있구 이외수님도 있구요

다양한 연예인분들도 다녀갔다고 적어져 있어요

 

 

1층을 둘러봐요

카운터 및 주방
단체석도 있어요
좌석이 많이 있습니다

 
1층에는 좌석이 많이 있어요
단체석도 보이고 4인석의 자리도 많습니다
안쪽에 강아지를 데리고 있는 커플이 있던데
아마 반려동물도 출입이 가능한가봐요!
조명 인테리어도 좋고 식물도 많아서 좋아요
 
 

1층 밖으로 나가봐요

파라솔이 있어요
한 여름이면 다 펴주려나?
오션뷰입니다
카페 옆쪽으로도 좌석이 있어요
바깥뷰가 좋네요

 
1층에서 밖으로 나가봤어요
넓게 펼쳐진 바다가 보여서 좋습니다!
파라솔을 펼쳐서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고
지붕 아래 야외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날이 더 좋거나 더워지면 많이들 앉아서 먹을듯!
여기서 맥주 한 잔해도 기분 좋겠어요 ㅎㅎ
 
 

2층으로 가봐요

계단을 발견했어요
2층가는 계단
창가자리는 만석이네요
2층 바깥뷰
2층에서 보는 풍경

 
2층에 올라가봅니다
와.. 창가뷰에 자리는 역시 만석이네요 ㅎㅎ
좌석은 적은 편인데 창가석은 인기 많을 듯
바깥으로 나갈 수 있는데 분위기 좋아요
빈백과 파라솔이라니 날 좋으면 많이 앉아있을듯
2층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좋습니다
 
 

진동벨 알람을 기다려요

진동벨

 
로스티아는 커피와 다이닝을 하는 곳
Afterall Tomorrow is Anotehr Day 오...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뜰거야라는 말이었던듯
뭔가 분위기 있네요 ㅎㅎ
진동벨이 언제울리려나~ 기다려봐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한 메뉴 등장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습니다
버거를 하나 먹고 싶어서 돌산갓수제버거를 시키구
파스타도 중 트러플명란갓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저기 장아찌는 갓으로 만든건가... 맛있어 보여요
 
 

트러플명란갓 파스타

트러플명란 갓 파스타

 
이름 그대로 트러플과 명란이 들어가있구요
갓이 위에 소스처럼 올라가 있습니다
오.. 이거 맛있어요! 트러플을 많이 넣어주셨는지
트러플 향이 한가득 거기에 명란도 듬뿍입니다
처음엔 양이 적은 줄 알았는데 제법 되네요?
요고 취향은 좀 타겠지만 또 생각날 맛입니다 ㅎㅎ
저희는 맛있게 먹었어요
 
 

돌산갓수제버거

수제버거 등장
예쁘게 단면을 잘라봐요

 
단품인데 가격이 좀 나가서 고민했지만
패티가 참 맛있었던 수제버거 입니다
안쪽에 갓도 있고 치즈와 토마토까지
베이컨도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양이 살짝 모자라긴 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엔 다른 버거도 먹어보려구요
 
 

갓피클과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요거 맛있어요!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같이 나온 갓피클같은데.. 요거 맛있네요!
양은 둘이 먹기에 적당했습니다! 살짝 모자랄지도..
케이크를 먹을까 말까 고민을 꽤 했답니다 ㅎㅎ
다른 카페를 가서 먹자는 또나의 말에 따라봅니다
싹싹 긁어 먹은 그릇이 부끄럽지만 남겨봐요
 
 

그네 오션뷰 포토존

차로 가려는데 그네가 있어요
요기서 사진 잘 나옵니다!

 
차를 타러 가려고 하는데 그네가 보여요
아이들이 많이 타고 놀아서 그냥 갈까하다가
사진을 찍으면 이쁘게 나올 것 같아서 기다려봅니다
오.. 여기 사진 잘나와요! 역광인 시간도 있을듯
그네를 힘차게 밀어도 멀리 안가는건 아쉽지만
이게 더 안전하다 싶은 생각도 들어요 ㅎㅎ
 
돌산 드라이브 가기 전 든든하게 배를 채웠어요
오션뷰에다가 반려동물이 출입 가능한 카페
대평카페라서 자리도 많고 포토존도 많아요
특히 그네에서 찍는 사진이 이쁜 곳 좋습니다
맛도 괜찮고 커피나 음료, 술도 먹을 수 있는 곳
돌산 오션뷰 대형브런치카페 로스티아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