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죽림 호두과자 전문점 호두당 디저트 카페 간식이나 답례품으로 좋아요 앙버터 맛있어요!

by 하얀고래🤍 2023. 3. 4.
반응형

간식이나 답례품으로 좋은 호두과자

 

 

앙버터 호두과자를 판매하고 있다 해서
찾아가 본 죽림의 호두당입니다
앙버터, 팥, 슈크림, 리얼치즈까지 다양해요



지구살리기 프로젝트

 

직원들이 호두과자가 앙버터로도 나온다고 해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

죽림에 호두과자 전문점이 있었네요!

답례품이나 간식으로 요즘 많이 먹잖아요

주변에서 밥을 먹은 후에 간식으로 사 먹으러 갔어요

 

지구 살리기 프로젝트도 하고 있네요

TAKE OUT 주문 시 텀블러를 사용하게 되면

아메리카노가 1,000원! 와 좋습니다 ㅎㅎ

빨대 제공하지 않으니 참고하셔요~

 

 

 

☆ 위치 : 여수시 소라면 죽림중앙로 39 103호
☆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 - 20시 /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 전화번호 : 0507-1399-8916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음료 메뉴판
호두과자 메뉴판
디저트들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음료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카페를 들렀다 왔기 때문에 패스! ㅎㅎㅎ

마카롱과 말렌카도 먹어보고 싶긴 했는데...

호두과자에만 집중을 해봅니다

 

쌀 호두과자는 맛이 4가지가 있네요

팥과 백앙금, 슈크림과 리얼치즈입니다

거기에 쌀앙버터 호두과자가 더 있어요

세트메뉴도 판매하고 있구요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

 

 

내부를 둘러봐요

키오스크로 주문해요
따뜻한 호두과자를 담아주십니다
뒤에서는 열심히 굽고 계셔요
내부 모습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됩니다

키오스크에 앙버터 호두과자가 매진이라고 해서

헉.. 그거 먹으러 왔는데 없냐구 물어봐요...

아직 좀 남았다구 구매할 수 있다고 하시네요!

다행입니다 ㅎㅎ

 

주문을 하니 호두과자를 담아주시기 시작!

포장을 해주시는 동안 주변을 둘러봅니다

한쪽에서는 호두과자를 계속 굽고 계시는데

냄새가 와.. 너무 맛있어요! 계속 더 살까 고민을 ㅎㅎ

안쪽에 좌석이 3개 정도 있어서 먹고 갈 수도 있어요

 

 

간식이나 답례품으로 좋아요

어린이 세트
답례품과 보관법

 

요즘 호두과자를 답례품이나 선물용으로 주거나

간식으로도 많이 먹잖아요

아이들 단체 간식으로 어린이 세트가 있네요

저도 받으면 맛있게 먹을 듯 ㅎㅎㅎ

 

호두과자는 가급적 빨리 먹는 게 좋구요

남는 제품은 냉장이나 냉동 보관 해주시고

집에 가서 전자레인지에 20~30초나

에어프라이기 160도에 10분 넣어주시면

진짜 맛있게 먹는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호두 가족을 찾아요

귀여운 고양이
호두 가족을 찾아요
진짜 개냥이 맞습니다

 

내부를 구경하다가 발견한 호두

누군가 버리고 가서 잠깐 임시보호 하시나 봐요

순둥순둥하고 하악질 안 하고 무릎냥이라니...

거기에 발톱도 잘 깎는 아비시니안 고양이!

등치만 크지 애교냥이라고 하네요

 

잠깐 일어났을 때 눈인사하구 손을 내미니까

와.. 가까이 와서 부비부비 해주는데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진짜 이쁘구요

개냥이 맞나 봐요.. 쓰다듬다가 왔습니다

발이 진짜 도톰하니 매력포인트~

눈 떠있는 사진을 찍어올걸.. 만지느라 정신이 없었네 ㅠ

호두에게 좋은 가족이 생기면 좋겠어요

 

 

구매완료

구매완료

 

원래 박스에다 포장을 해주시는데

지나가다 부모님 드셔보시라고 개수를 나누었더니

종이봉투에 담아주셨네요 ㅠㅠ

에잉 박스도 궁금했는데 아쉽습니다!

제가 나눠달라 했으니 어쩔 수 없지만요

직원분들 친절하구 인사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먹어봐요

호두과자 등장!

 

다양한 맛을 담아 온 호두과자입니다

일반 호두과자보다 조금 더 큰 느낌...?

어떤 맛을 먹었냐면요~

 

 

 

당연히 근본이 맛있죠! 팥입니다 ㅎㅎ

팥이 적당히 달고 크기도 좀 커서 맛있었어요~

호두도 하나 탁 들어있어서 좋아요

또 먹고 싶어지는 맛

 

 

치즈

치즈

 

치즈~ 생각보다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

요것도 맛이 괜찮아요!

따뜻하게 먹으면 주욱 늘어나고 좋았을 듯

이것만 먹으면 조금 물릴 수도 있겠어요 ㅎㅎ

 

 

앙버터

앙버터
맛있어요~

 

가장 기대하며 사온 앙버터!

와.. 이건 그냥 빵집에서 파는 앙버터인데요??

이게 제일 맛있긴 했어요 ㅎㅎㅎ

줄 서서 사 먹기도 한다던데 이유를 알겠네요~

 

앙버터는 소진이 빨라서 조기에 종료되니 전화를 하고

재고가 있는지 여쭈어 보시는 게 좋아요

다 떨어지더라도 만들어 주실 때도 있구

예약하고 가면 빨리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여수 호두과자 맛집 호두당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