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낭만포차거리 맛집 추천 낭만여우 낭만포차 돌문어삼합

by 하얀고래🤍 2023. 3. 1.
반응형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던 돌문어삼합집

 

 

여수에 왔는데 돌문어삼합은 먹여줘야죠
포차를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낭만포차로 이동
여우가 마음에 들어 이곳을 선택했어요

 

 

여우가 마음에 들어요


포차를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움직여봐요
낭만포차는 가보지 않았다고 해서요ㅎㅎ
사실 저도 오랜만에 오는 거라 괜히 설레네요
많은 가게들이 있는데 다 돌문어삼합을 판매해요
분명 초창기 때는 이러지 않았는데... 다양했는데..
너무나 아쉬운 상황입니다ㅠㅠㅠ

많은 가게들 중에 우리의 눈에 들어온 곳은
낭만여우 낭만포차! 손님도 적당히 있었구요
맛이랑 손님 응대가 괜찮다는 이야기를 들어서요
거기에 호객행위를 하지 않는 게 제일 좋았습니다
여우가 마음에 든 것도 있구용

 

 

☆ 위치 : 여수시 하멜로 102 낭만여우
☆ 시간 : 매일 18시 - 01시 / 매달 첫번째 수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22-6210
☆ 주차장 : 전용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낭만여우 메뉴판
가격포함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돌문어삼합이랑 딱새우회는 있을 것 같았구
육꼬비나 육딱이 등등은 생소하네요 ㅎㅎ
낙지호롱이나 서대회도 먹고 싶긴 했는데
2차로 왔구 간단히 먹으려구 돌문어삼합만 주문!


내부를 둘러봐요

좌석 많구 직원 친절해요


내부에 좌석이 제법 많더라구요
조금은 따닥따닥 붙어있어 옆테이블 이야기가 들려요
그게 포차의 재미 아니냐며 웃어봅니다
손님들은 꽤나 많구 빈자리가 생기면 금방 채워져요
젊은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했습니다
인사부터 설명까지 잘해주시더라구요 좋습니다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으로 나온 3가지 음식들!
갓김치와 미역줄기 그리고 번데기입니다
갓김치야 여수인데 맛없을 리가 없구용
미역줄기는 딱 상상했던 그 맛이었어요
오랜만에 먹은 번데기는 맛있네요~~
2차로 온 거라 밑반찬부터 술을...ㅎㅎㅎ
여수 밤바다 소주를 먹었습니다


돌문어삼합 등장

돌문어 삼합 등장
조금 익으면 손질해주셔요


기다리던 돌문어 삼합이 나왔습니다!
볶기 전 비주얼부터 맛있어 보인다구 극찬을 ㅎㅎㅎ
잘 데려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글지글 익기 시작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컷팅을 해줘요
가운데 치즈도 딱 올리구 먹을 준비를 합니다~
전복은 양보했다는 건 알려봅니다 ㅋㅋㅋ


한입 드셔야죠?

정신차리고 한장을...


1차에서부터 이미 술을 꽤나 먹었기도 했구
추억이야기와 근황이야기에 안주는 뒷전입니다ㅎㅎㅎ
나중에야 아! 사진 찍어야지 하며 찍은..
돌문어 삼합 맛있었어요~ 살짝 매콤하니 술안주로 최고!
양은 밥으로는 좀 모자라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술도 많이 먹었는데 이거 먹고 3차 간건 비밀..  ㅎㅎㅎ
술에 취해서 3차는 사진은 전혀 못찍은 ㅎㅎ

3차로 간 서시장야시장 포차 88 한꾼에 매운 갈비찜

 

여수 서시장 포장마차거리 맛집 한꾼에88 매운갈비찜 (tistory.com)

 

여수 서시장 포장마차거리 맛집 한꾼에88 매운갈비찜

정말 핫한 곳 서시장 포차 한꾼에 88을 다녀왔어요 여수 포장마차 거리에 가시게 되면 줄 서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곳이 바로 한꾼에 88 긴 웨이팅 끝에 먹어요 여수 시내에서 지인과 뭘 먹

jck313.tistory.com



오랜만에 본 친구덕에 먹어본 돌문어삼합입니다
맛도 좋고 살짝 매콤해서 술이 술술 들어가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구 서비스가 좋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바닷가 근처라서 야경도 너무 예쁘구요
여수 하면 낭만포차와 야경인데 딱 어울리는 곳
여수 낭만포차거리 낭만여우 낭만포차 돌문어삼합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