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간식 맛집 청춘당 찹쌀 꽈배기와 찹쌀 치즈 핫도그

by 하얀고래🤍 2023. 2. 12.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줘서 좋은 청춘당

 

 

간식으로 찹쌀 꽈배기가 먹고 싶어요
집으로 돌아가다가 급히 방향을 틀어봅니다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줘서 좋아요

 

 

 

집으로 돌아가고 있는 차 안에서

출출하다며 핫도그와 꽈배기를 먹자고 해요

한때 줄 서서 먹었던 청춘당 꽈배기!

저녁 늦은 시간이라 손님은 없네요 ㅎㅎ

반갑게 맞이해주는 직원과 인사하며 들어갑니다

 

 

 

☆ 위치 : 여수시 웅천로 342 1층
☆ 시간 : 수~월 09시 - 20시 /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507-1350-6989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눈에 확 들어오는 건 세트메뉴죠

6,000원 세트와 12,000원 세트가 있어요

거기서 A, B 코스로 나뉘어서 고를 수 있답니다

핫도그와 고로케 맛집이기도 하고

치즈볼도 요즘 많이 판매된다고 해요

 

 

메뉴 구경하기

요즘 잘나간다는 고로케와 치즈볼
샘플들
샘플들

 

고로케는 고기와 김치맛이 있구요

문어짬뽕 고로케는 좀 신기하네요~

치즈볼은 뿌링클 맛인가 봐요! 먹어보지 못한 ㅎㅎ

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을 구경해요

샘플을 보니 어떻게 생겼는지 볼 수 있어 좋아요

 

 

음료

음료들

 

다양한 탄산음료도 판매하고 있구요

우유 종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오면 하나씩 사서 가던 것 같은데 ㅎㅎ

커피도 캔이랑 원두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내부를 둘러봐요

청춘당 꽈배기 포스터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세요

 

주문을 다 하고 가게를 둘러봅니다

청춘당 꽈배기 포스터는 처음 봐요 잘 만들었네요

기웃기웃 보고 있는데 주문한 게 만들어져요!

 

슥슥 반죽을 밀고 조물조물 만지시는 게 신기해요

눈대중으로 하얀 플라스틱 칼을 이용해서

뚝 잘라서 저울에 무게를 측정하고 만드시는데

대부분 딱 맞아떨어지는 느낌! 신기신기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는 게 너무 좋아요

 

 

먼저 나온 핫도그

핫도그 등장

 

핫도그가 갑자기 먹고 싶다는 의견에

하나 주문했더니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와.. 오랜만에 먹는데 왜 이렇게 맛있죠??

찹쌀 치즈 핫도그였는데 치즈가 주욱 늘어나요

거기에 설탕도 돌돌 돌려가며 묻혔더니

크..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

정신없이 먹어서 내용물은 못 찍었답니다 ㅠ

 

 

포장 완료

포장 완료

 

다 만들어진 빵들을 설탕에 묻힐 건지 물어보시고

포장지에 쏘옥 넣어주신 답니다

설탕을 절반만 묻혔는데 따로 포장해 주셔서 좋아요

직원분들이 진짜 친절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청춘당 꽈배기 포장 완료 인증샷 찍고 집에 갑니당

 

 

청춘당 꽈배기를 먹어요

설탕과 설탕 아닌 것
맛있겠죠?
속도 꽉 찼어요
치즈와 고구마라니 사기조합

 

제가 주문한 세트는 6,000원 B코스입니다

찹쌀꽈배기가 3개가 들어있구요

찹쌀 팥 도너츠가 1개 유자 도너츠가 1개

찹쌀 고구마 치즈 도너츠가 1개 들었어요

세트 안에서도 구성을 바꿀 수 있으니

직원분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하나하나 맛보면서 단면도 찍어봅니다

속에 앙금이나 치즈, 고구마가 가득 들어있어서

너무나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특히 따뜻할 때 먹으면 뭐든 맛있잖아요~

 

한때 줄을 오래 기다려서 사 먹었던 청춘당 꽈배기

분점도 생길 만큼 맛이 좋습니다 ㅎㅎ

여수 현지인 추천 웅천 맛집, 간식으로 먹은

청춘당 찹쌀 꽈배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