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맛집 신상 베이글 카페 벌스데이 베이글 고소동에 있어요(BIRTHDAY BAGEL)

by 하얀고래🤍 2023. 2. 26.
반응형

오픈런! 신상 베이글 카페 베이글 정말 맛있어요

 

 

직원들이랑 이야기하다가 알게 된 베이글 맛집
오픈런하지 않으면 못 먹는다고 해서
아침 일찍 방문한 신상 베이글 카페입니다



 

직원들이랑 요즘 갈만한 맛집을 이야기하다가

고소동 벽화마을 카페거리에

신상 베이글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주말에는 오픈런을 하지 않으면 못 먹는다 해서

평일에도 그러려나.. 싶어 아침 일찍 방문했습니다

 

 

 

☆ 위치 : 여수시 고소 3길 63 1층 벌스데이 베이글
☆ 영업시간 : 목~월 11시 - 17시 / 매주 화, 수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63-8935
☆ 주차장 : 주변 공영 주차장이나 아파트 주변에 주차하셔요

 

 

외관을 둘러봐요

귀여운 마스코트
밖에 포토존 거울 같아요

 

사실 매장 위치를 제대로 알고 간 건 아니라서

어디 있지 하며 두리번거리며 걷고 있었는데

작은 간판에 고양이가 그려져 있어서 바로 찾았어요

마스코트라 해야하나 ㅎㅎ 너무 귀엽네요

 

바깥에는 귀엽게 그린 고양이와 큰 거울이 있어서

포토존으로도 많이 활용하더라구요

여기서 사진 찍으면 꽤나 이쁘게 나온답니다~

밑부분에 쓰여있는 문자는.. 모르겠어요 ㅎㅎㅎ

입구에 문이 열리는 창문 앞에서도 사진들을 찍어요

 

 

메뉴판

메뉴판

 

매장에 딱 들어가자마자 보였던 메뉴판

영어로 쓰여있어서 좀 어렵긴 했지만...

귀여운 고양이 그림도 있구요

나름 매력 있는 손글씨체에 빠져 읽어봅니다

모르던 단어들은 눈치코치로 때려 맞춰봐요 ㅋㅋㅋ

 

 

이쁘게 꾸며두었어요

다양한 종류의 베이글이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베이글을 판매하고 있어요

딱 느낀 건 어느 외국의 주방 같다는 느낌 ㅎㅎ

이것저것 많아도 잘 꾸며두었다고 생각했어요

탐나는 소품들도 보이구요!

이제 어떤 베이글이 있는지 구경해 봐야죠

 

 

베이글을 구경해요

피자, 소시지 나오지 않은 초콜릿 베이글
플레인, 블루베리, 소금, 살구크림치즈 베이글
쪽파크림치즈, 할라피뇨 치즈, 먹물 베이글

 

너무나 다양한 메뉴에 뭘 먹을지 고민해요!

다 사버리고 싶지만.. ㅎㅎ 가격도 가격이구

양도 제법 되어서 욕심을 부리지 않으려고 해요

하지만 다 한 번씩은 먹고 싶었다는 건 비밀...

 

나름 오픈런으로 왔는데 너무 일찍 왔나?

아니면 벌써 다 팔렸는지는 모르겠지만..

텅 비어버린 베이글 코너가 있더라구요 ㅠㅠ

초콜릿을 먹어볼까 고민을 했었는데 없었구

시그니처 메뉴는 쪽파크림치즈라고 들었어요!

어떤 맛일까 고민하며 골라봅니다

 

 

박스포장

박스 포장시의 가격

 

박스 가격은 2천 원입니다!

박스에 그려져 있는 고양이가 마음에 들었던~

햄버거 박스는 6개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박스포장을 해주고 있으니 참고하셔요

 

 

와인도 판매해요

와인코너도 있어요
다양한 와인들

 

다양한 내추럴 와인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와인마다 TAG를 부착해서 설명을 해 두었습니다

출근을 하지 않았다면 하나 사서 먹고 싶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듀체스도 보여서 반가웠어요

다음에는 와인도 한 번 구매해서 먹어보려구요

 

 

계산하기,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계산하려 기다려요
다양한 치즈들
네이버 영수증 인증하면 줍니당

 

계산대에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작은 진열장에 불이 들어와 있어요 뭐지?? 하며 보니

크림치즈들을 또 따로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어떤 건가 하고 보고 있는데 직원분께서

네이버 영수증 인증을 하면 치즈를 준다고 하셔서

열심히 해봅니다 ㅎㅎ 이런 거 익숙지 않네요~

다 했다는 걸 보여드려야 하는 줄 알고 열심히 하는데

나중에 천천히 하셔도 된다구하셔서 부끄러웠어요...

에잉 후딱 하고 멋지게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ㅋㅋㅋ

 

 

포장완료

포장완료

 

센스 있게 그릇도 하나 넣어주시구요

포크와 나이프도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계산을 하구 매장에서는 먹을 수 없어서

어디서 먹을까 하며 생각하고 있는데

직원분이 바로 건너편에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바로 앞에 와이드 커피 스탠드가 있어요

(나중에 포스팅을 해볼게요)

 

와이드 커피 스탠드 카페

여수 오션뷰 카페 추천 와이드 커피 스탠드 고소동 벽화마을 루프탑 카페 (tistory.com)

 

여수 오션뷰 카페 추천 와이드 커피 스탠드 고소동 벽화마을 루프탑 카페

여수 핫플 카페 오션뷰를 볼 수 있고 커피도 맛있어요 벌스데이 베이글을 사니 알려준 정보로 들어온 분위기 좋은 오션뷰 루프탑 카페입니다 커피도 맛있어요! 건너편 벌스데이 베이글을 이용

jck313.tistory.com

 

 

와이드 커피 스탠드에서 먹어요

가장 뷰가 좋은 곳을 앉았어요
진짜 디자인 잘했다고 생각해요
이렇게도 남겨봐요

 

와이드 커피 스탠드에 오시면 1일 1 메뉴를 주문!

외부음식이 반입이 되지 않지만

특별히 여수 벌스데이베이글은 된다고 하시네요

오.. 상생관계 좋다고 봅니다 ㅎㅎ

자리를 고르는데 귀퉁이에 앉아요

여기가 정말 뷰가 좋고 이뻤거든요~

 

너무나 예쁜 포장지에 들어있는 베이글을 꺼내요

봉투에 써진 영어도 좋은 글이구요

초록색 용기랑 박스도 마음에 듭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 베이글은 두 가지입니다

살구크림치즈 베이글과 쪽파크림치즈 베이글!

 

 

쪽파크림치즈 베이글

쪽파크림치즈 베이글
쪽파...?
베이컨도 들어있어요
이쁘게 자르고 싶었는데...

 

직원분들에게 물어보니 가장 시그니처 메뉴는

쪽파크림치즈 베이글이라고 하더라구요

매장에 방문했을 때도 3개가 남아있어서

바로 트레이에 담았습니다 ㅎㅎㅎ

 

첫 비주얼은 빵빵한 베이글에 치즈도 듬뿍

초록초록한 채소도 잔뜩 붙어있구나 싶어요

근데... 이거 부추 아닌가요?! 쪽파가 이런가... ㅋㅋ

아무튼 열심히 컷팅해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아직 초보 블로거가 맞는 것 같아요..

언제쯤 이쁘게 단면을 잘라서 보여드릴지 ㅎㅎㅎ

쪽파와 베이컨, 크림치즈와 베이글, 깨의 조합!

요고 진짜 맛있어요~

맛표현이 이상한데.. 고기에 파절이 쌈에 치즈...? 

이렇게 말하니 웃기긴 한데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살구 크림치즈 베이글

쫀독쫀독해 보이죠?
살구가 콕 들어있어요
받은 치즈도 발라 먹어요

 

살구크림치즈 베이글은 쫀독쫀독 하니 좋습니다

안에 살구가 크게 들어있는데 특별한 맛은 안 나지만

향은 은은하게 나니까 맛있네요 ㅎㅎ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고 받은 치즈도 발라 먹어요

오.. 치즈도 꾸덕하니 참 맛있습니다 좋아요

 

여수의 신상 베이글 카페를 다녀왔어요

고소동에 위치해 있어서 차가 있어야 가기 편해요

건너편 와이드커피 스탠드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베이글 하면 질기거나 바삭한 느낌을 생각했는데

다양한 맛도 있구 쫀득하고 부드러워 좋았습니다

 

고매버터를 사용하구 매일 아침마다 준비해서

당일 구운 다양한 종류의 베이글을 먹을 수 있는 곳

여수 벌스데이베이글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