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오션뷰 카페 추천 와이드 커피 스탠드 고소동 벽화마을 루프탑 카페

by 하얀고래🤍 2023. 2. 27.
반응형

여수 핫플 카페 오션뷰를 볼 수 있고 커피도 맛있어요

 

 

벌스데이 베이글을 사니 알려준 정보로 들어온
분위기 좋은 오션뷰 루프탑 카페입니다
커피도 맛있어요!

 

 


건너편 벌스데이 베이글을 이용할 때
직원분께서 건너편 가게에서 먹을 수 있다 하셔요
집으로 바로 갈까 했는데 커피도 먹을 겸
관광객의 기분도 느껴볼 겸 카페를 가보려구요

간식 먹으러 나들이 왔다가 브런치를 먹는 오늘 ㅎㅎ
외관부터 예쁜 와이드 커피 스탠드 들어가 봅니다

 

 

 

☆ 위치 : 여수시 고소 3길 64
☆ 영업시간 : 매일 12시 - 21시 / 주말 11시 오픈
☆ 전화번호 : 0507-1324-8935
☆ 주차장 : 주변 공영 주차장이나 아파트 주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메뉴판
스페셜 메뉴도 있어요
핸드 드립커피


음료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음료들을 먹을 수 있어요
전혀 알아보고 오지 않은 카페인지라...
어떤 음료를 마실지 고민을 해봅니다ㅎㅎ
1인 1 메뉴라서 하나씩 마음에 드는 걸 골라봐요

핸드드립 커피도 먹어볼까 고민했는데
이번에는 스페셜 메뉴로 먹어 본 다음에
맛이 있으면 다음에 시켜 먹어보려구요 ㅎㅎㅎ
이름이 엄청 긴 거! 요거 도전해 봐야지

 


디저트 메뉴와 원두

디저트메뉴
원두

 

디저트는 판매하지 않는가 보다 하고 뒤를 돌아서는데

딱 보이던 쿠키와 스콘, 케이크들 ㅎㅎ

주문 시 말씀을 드리면 준비를 바로 해준다 해요

집에 갈 때쯤 보니까 다양한 디저트가 있던데

다음에 다시 오게 되면 먹어보려구요

 

 

각층을 소개해봐요

한눈에 보는 각층들

 

주문을 마치고 나니 여기가 2층이라고 알려주셔요

아래로 내려가도 자리가 있고

위로 올라가시면 테라스와 루프탑이 있다 하시네요

각 층마다 돌아다니면서 좋은 자리를 찾아보려구요

 

 

2층 - Counter

2층 카운터
멋진 뷰와 자리

 

2층에는 카운터가 있구요

가장 뷰가 좋은 곳에 자리가 비어 있어서 가려했는데

단체손님을 위한 자리더라구요 ㅎㅎ 아쉽당..

멋진 뷰를 눈에 담고 다른 곳으로 가봐요

 

 

1층 - 화장실과 좌석

1층

 

안쪽에 손님들이 제법 있었던 1층입니다

아마 매장 안에서 나오는 음악은 여기서 트나 봐요

음향기기가 많이 있어 보이는데 뭔지 몰라서

그냥 지나가봅니다 ㅎㅎㅎ

물론 돌고 돌아서 다시 1층으로 온건 비밀!

화장실은 1층에 있어요

 

 

3층 - 테라스

3층
테라스가 있어요
예쁘게 꾸며두었어요

 

3층이 궁금해서 올라가 봅니다!

테라스가 있다고 해서 궁금했거든요 ㅎㅎ

올라가서 바로 바깥이 테라스입니다!

날이 추워서 열어보지는 않았는데...

바깥 기온이 따뜻해지면 저기도 인기 많을 듯

 

3층에도 넓은 공간에 좌석이 많이 있구요

다양한 소품들로 예쁘게 꾸며두었어요

여길 앉아볼까 고민을 하다가 손님들이 오네요 ㅎㅎ

4층을 먼저 가보기로 해요

 

 

4층 - 루프탑

루프탑으로 올라가요
멋진 의자와 탁자

 

4층은 루프탑이라고 소개받았어요

올라가 보니 와.. 이쁘네요 ㅎㅎ

의자도 이쁜데 탁자도 느낌 있어요

밤에는 알전구에 조명도 들어오는 것 같은데

여기도 날이 좀 풀리면 앉아서 먹기 좋겠어요!

뷰도 정말 좋거든요~

 

 

경치를 둘러봐요

돌산대교와 장군도
돌산
거북선대교와 케이블카

 

루프탑에서 바라본 풍경은 너무 좋았습니다

장군도와 돌산대교, 돌산을 볼 수 있었구요

케이블카와 이순신대교도 볼 수 있는 곳 ㅎㅎ

밤에 오면 야경이 정말 이쁠 것 같아요!

하늘이 좀 더 깨끗했으면 더 이쁜 사진이 되었을 텐데

다음에 또 오라는 거겠죠? ㅎㅎ

 

 

1층에 앉았어요

1층으로 내려왔어요
통유리라 뷰가 좋아요
텅 비었던 자리가 금새 다 찼어요
다양한 LP판들

 

어디에 앉을까 와이드 스탠드 커피를 투어 하다가

1층에 가장 뷰가 좋은 곳이 마음에 들어서 내려왔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손님들이 얼마나 많이 오던지!

구석지이고 양쪽을 통창으로 구경 가능하니까

손님들이 한 번씩 저희 자리를 보고 가네요 ㅎㅎ

 

와이드 스탠드 커피는 외부음식이 반입 금지인데

앞쪽의 벌스데이 베이글은 가능하다고 하네요

커피와 함께 먹으려고 가져왔어요

 

 

벌스데이 베이글

여수 맛집 신상 베이글 카페 벌스데이 베이글 고소동에 있어요(BIRTHDAY BAGEL) (tistory.com)

 

여수 맛집 신상 베이글 카페 벌스데이 베이글 고소동에 있어요(BIRTHDAY BAGEL)

오픈런! 신상 베이글 카페 베이글 정말 맛있어요 직원들이랑 이야기하다가 알게 된 베이글 맛집 오픈런하지 않으면 못 먹는다고 해서 아침 일찍 방문한 신상 베이글 카페입니다 직원들이랑 요

jck313.tistory.com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주문한 커피 등장
비주얼은 이쁘네요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스페셜 커피를 주문을 했는데요

밤슈페너와 너티 와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비주얼 이쁘죠! ㅎㅎ

 

 

밤슈페너

밤슈페너

 

또나의 픽 밤슈패너 이거 정말 맛있어요!

밤을 좋아해서 보이면 시켜 먹었던 밤 음료

이곳 만큼 밤향이랑 맛이 강한 곳은 없었던 듯~

얼음이 녹으면서 밍밍해지는 것도 없이

밤의 맛과 향이 가득한 커피였습니다

이거 정말 맛있어요 추천추천

 

 

너티와이드커피

너티 와이드커피
코스터

 

코스터부터 마음에 들었던 커피 등장

고래가 고른 커피는 너티와이드 커피입니다

위에 있는 크림이 쫀쫀하고 맛있어요

오.. 여기 커피 맛집이네~ 싶었습니다 ㅎㅎ

요고는 얼음이 녹을수록 맛이 변하니까

참고하시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상차림을 자랑해요

한상차림 자랑하기

 

벌스데이 베이글과 너티 스탠드 커피가

어떤 관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카페에서 배려해 준 덕분에 이렇게 먹을 수 있어요

커피는 정말 맛있구 뷰도 너무 이쁜 곳에서

맛있는 베이글도 먹을 수 있다니 행복했습니다

 

간단한 간식을 먹으려 고소동 벽화마을에 갔다가

브런치를 든든하게 먹고 온 나들이입니다

오션뷰와 테라스, 루프탑의 뷰가 좋았구요

대형 카페라 자리도 많이 있었습니다

특히 젊은 분들과 관광객들이 엄~청 많이 찾아오는

요즘 핫한 커피집입니다 밤에도 와보려구요

 

여수 커피 맛집 와이드 스탠드 커피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