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돈카츠, 돈까스 맛집 수수하지만 굉장해 여수 죽림점

by 하얀고래🤍 2023. 3. 3.
반응형

여수 죽림 맛집 일본식 돈카츠와 유자 샤베트가 맛나요

 

 

어느 날 돈까스가 갑자기 먹고 싶어요
직원들이 수수굉가봤냐? 해서 가본 곳
와! 여기 돈까스랑 소바, 유자 샤베트 맛나요

 

 


일하고 있는데 갑자기 돈까스가 먹고 싶어요
혹시 맛있는 돈까스집 아냐구 직원들께 물어보는데
수수굉을 가봤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전 수수깡? 이랬다가 주변에서 얼마나 웃던지...
수수하지만 굉장해라는 돈가스집이라네요
얼굴은 빨개졌지만 맛집 정보를 얻었으니 가봐야죠

주말에는 오픈런을 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있다고 해요
아니라면 꽤나 웨이팅을 많이 할지도 몰라요
거기에 짧은 식사시간이라는 점 기억해 주세요!
저는 평일에 가서 인지 자리가 좀 있었어요

 

 

 

☆ 위치 : 여수시 죽림중앙로 30-28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시 30분 - 19시 30분 / 14시 30분 - 17시 브레이크 타임 / 둘째, 넷째 화요일 오전장사만 합니다
☆ 전화번호 : 0507-1363-8935
☆ 주차장 : 주변 공영 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키오스크 메뉴판

수수굉 여수점도 굉장해
단일 메뉴입니다


메뉴는 고민하실 필요가 없어요
수수굉은 1인식사라는 메뉴 딱 한 가지뿐입니다
그저 소바를 추가하시거나 음료류를 고르시구요
먹고 갈 건지 포장할 건지만 고르시면 됩니다

 


내부를 둘러봐요

좌석도 있구요
다찌석도 있어요
귀여운 강아지
귀여운 강아지 포스터


내부를 둘러봅니다
좌석은 6개 정도 있구요 2인상인데 붙여서도 앉아요
또 주방 바로 앞에 다찌석이 쭈욱 있답니다
지금은 비어있지만 먹다 보니 금세 하나 둘 차기 시작!

벽에 많은 포스터와 그림들이 있었는데
그려진 강아지가 너어무 귀여워서 눈이 가요
실제로 저런 강아지가 있을법하죠???
아주 귀여울 겁니다!!

 


소개해주는 포스터

수수굉 설명서
식사를 다 먹으면 유자 샤베트를 줘요
수수굉 리뷰이벤트


수수하지만 굉장해는 일본식 돈가츠 전문점으로
음식의 퀄리티를 살리기 위해 단일메뉴로 운영됩니다
숙성된 고기를 주문을 받으면 바로 튀기기 때문에
10분 정도 걸리구 핑크빛의 육즙을 가진 게 특징!
다 드시면 유자 샤베트도 후식으로 나와요

수수하지만 굉장해의 리뷰 이벤트!
포스터의 QR코드를 이용해서 접속 후에
영수증 사진을 찍어 인증을 하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진 그립톡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사용하지 않아서 패스 ㅎㅎ

 

 

자리를 구경해요

귀여운 티슈와 물컵 그리고 머리끈
다양한 소스들


자리에 앉으니 보이던 것들입니다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진 티슈와 종이컵  마음에 들구요
여성분들 드실 때 편하시라구 머리끈도 줍니다

소스는 세 가지가 있었는데
매운 소스는 돈까스를 찍어드시면 되구요
참깨와 유자 드레싱은 샐러드에 드시면 됩니다
저는 유자 드레싱이 더 맛나더라구요

 


메뉴 설명과 1인 메뉴

각 요리의 설명
와사비와 겨자, 명이나물, 산고추, 히말라야 솔트
1인 메뉴


1인 메뉴 설명을 읽으며 이야기를 나눠요
잠깐 뒤에 돌판을 하나씩 주더라구요
신기해라! 다양한 소스들과 곁들일 재료가 있어요
약 10분 정도 기다리자 1인 메뉴가 등장했습니다
오.. 플레이팅도 이쁘구 양도 제법 되네요!

 


돈카츠

맛있는 돈카츠


왼쪽부터 등심, 특등심, 안심 순으로 나왔어요
직원분이 안심부터 소금에 찍어먹으라구 알려줘요
와..  이 셋 중에 안심이 제안 맛있어요!!
따뜻할 때 바로 먹어서 그런가ㅎㅎ 부드럽고 좋네요

그다음은 특등심 저는 기름지고 지방이 많아 좋았는데
닭가슴살파 또 나는 싫어하는 부위 제가 먹었습니다~
그리고 등심도 맛났어요 살짝 물린다면
매운 소스에 찍어드셔요 신라면 정도의 맵기 같아요ㅎㅎ

 

 

소바

소바


여기 소바도 맛있어요! 국물이랑 면 둘 다요
간 배를 국물에 휘익 젓어서 풀어준 다음

와사비도 조금 넣어 봅니다 좋다 좋다
면을 호로록 먹는데 괜찮더라구요~
왜 소바 추가 메뉴가 있는지 알겠던 ㅎㅎㅎ
여름에는 냉소바 만들어주셔도 먹으러 올 듯!

 

 

후식 유자샤베트

작은 컵이 하나 나오네요
요거 맛있어요

 

다 먹었다고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냉장고에서 하나 스윽 꺼내서 주시는 유자 샤베트

처음엔 이거 무슨 맛이야?! 얼음인가 했는데

입에서 살살 녹으니 유자맛이 확~ 나요 ㅎㅎ

와.. 요것도 맛있다!

 

직원들이 추천해 준 돈카츠 맛집입니다

일식 돈까스구 죽림에 위치해 있어요

짧은 영업시간에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구

못 먹고 포장만 해서 가시는 분도 있답니다

돈까스도 맛있고 후식도 맛있는 곳

여수 죽림 돈카츠 맛집 수수하지만 굉장해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