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선어횟집 바다사랑 오션뷰에 해물삼합도 많이 먹어요

by 하얀고래🤍 2023. 2. 28.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가 내려와서 먹은 선어회

 

 

친구가 먼 곳에서 여수까지 놀러 왔어요
해양공원 쪽에서 뭔가 먹고 싶다고 해서
걷다가 보인 선어횟집을 들어왔어요

 

 

 

친구가 먼 곳에서 놀러 왔어요

너무 감사해서 집 가기 전까지 제가 쏘기로 합니다

해양공원에 와서 이것저것 먹다가 저녁으로

선어회를 먹고 싶다는 말을 해서 검색해 봅니다

가려고 했던 곳은 예약손님으로 가득 차서 못 가고

걷다가 발견한 바다사랑 선어횟집으로 가봐요

 

 

 

☆ 위치 : 여수시 이순신 광장로 132 1층
☆ 영업시간 : 수~월 11시 - 23시 / 매주 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25-8806
☆ 주차장 : 주변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세요

 

 

이끌려서 들어가요

이 입간판에 들어갔어요

 

직접 담은 김치로 돌문어 삼합을 하다니!

하며 들어가서는 선어회를 시키긴 했지만 ㅋㅋ

이 입간판을 보고 내부를 봤는데 손님이 많더라구요

회전율도 빠를 테니 맛있지 않을까? 하며 들어가 봅니다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요즘 어딜 가든 보이는 돌문어해물삼합도 있구요

선어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우전복낙지탕탕이랑, 회무침, 갈치조림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네요 ㅎㅎ

대부분 돌문어해물삼합을 시켜서 드시더라구요

 

 

내부를 둘러봐요

영수증이벤트와 여수낭만이슬잔
하멜등대 그림과 단체손님이 쓸고 간 자리
돌문어 해물삼합 맛있게 먹는 법

 

바다사랑 영수증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QR코드 이용해서 네이버에 해주시면 5천 원 할인!

거기에 낭만이슬잔 2개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었는데

아.. 저거 한다는 걸 깜빡하고 안 한 게 아쉬워요..

잔 이쁘던데... 지금이라도 다시 가야 하나 ㅋㅋㅋ

 

곳곳에 여수여수한 느낌을 나게 디자인했는데

하멜등대가 가장 이뻐서 찍었구요

돌문어해물삼합 먹으러 많이들 오시던데

맛있게 먹는 법이 있어서 찍어봅니다

 

 

밑반찬

밑반찬
콘치즈

 

다양한 밑반찬이 나왔어요

사실 여기에 몇 가지 더 나왔는데

친구랑 이야기 꽃을 피우느라 못 찍었습니다 ㅎㅎㅎ

콘치즈가 맛있어서 사진으로 남겨두었어요

밑반찬은 거의 다 맛있습니다 여기에 벌써 술을... ㅋㅋ

 

 

선어회가 나왔어요

선어회 등장

 

선어회가 등장했어요!

흠.. 분명히 삼치랑 병어가 같이 나온다고 했는데...

사장님에게 병어가 요즘 안나냐고 물어보니

당황하시더라구요.. 없어서 못 썰었다고

에공.. 많이 아쉽지만 어쩔 수 없죠 ㅠㅠㅠ

제가 병어를 좋아하거든요...

 

관광지라 그런지 양은 좀 적은 편 가성비는 아쉽지만

그래도 김이랑 각종 채소류랑 싸 먹으니 맛있구요

와사비도 달라고 하니 챙겨주시더라구요

사실 안주는 눈에 잘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술 먹느라 바빴거든요 ㅋㅋㅋ

 

 

그래도 한 점 싸 드셔야죠?

한입 드셔요

 

선어회가 나오자 김에다 싸도 드시구

직접 담은 김치를 넣어 드시거나 막장에도 먹어보고

여러 가지 방법들을 알려주시고 가십니다

어떻게 해서 먹든 다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매운탕은 따로 시켜야 하더라구요 아쉬워요...

 

 

혹시 여수 선어회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긴 어떠세요?

여수 문수동 횟집 선어회 맛집 황금마차 (tistory.com)

 

여수 문수동 횟집 선어회 맛집 황금마차

현지인 추천 선어회 맛집 황금마차입니다 지인을 통해 알게 된 맛집입니다 종종 가고 있어요 선어회 전문집이고 회를 두껍게 썰어주고 밑반찬도 맛있고 탕도 튀김도 모두 너무 맛있습니다 오래

jck313.tistory.com

 

오랜만에 먼 곳에서 친구가 내려와서 먹은 곳

맛도 좋고 깔끔한 인테리어에다가

통창으로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술 마시며 근황 이야기가 더욱 행복했지만요

회가 맛있고 밑반찬도 괜찮아서 술을 왕창 먹은 건

비밀인 거 아시죠? ㅎㅎㅎ

 

여수 해양공원 선어회 맛집 바다사랑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