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산단 점심 복탕 대구탕 맛집 복향

by 하얀고래🤍 2023. 2. 11.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산단 근처 점심 맛집 복향입니다

 

교육받는 날, 주변에 대구탕 맛집이 있다 하여
팀원들이랑 간 여수 산단 근처 맛집입니다
대구탕을 먹었지만 복요리 전문점 같아요

 

 


교육을 받던 날 점심을 밖에서 먹자하네요
점심 메뉴가 별로였나?? 저는 좋죠~
근처에 대구탕이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조원들과 다 같이 이동해 봅니다
와..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 너무 좋네요


내부로 들어가요

손님들이 많아요


점심시간이라지만 손님이 많아요!
나름 일찍 왔다고 생각했는데
주변에 회사들이 많다 보니 다들 왔나 봅니다ㅎㅎ
들어갈 땐 이 정도였는데 나올 때는 꽉 찼어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두어서 방으로 갑니다


메뉴판

메뉴판
주류


메뉴판입니다
간판 이름답게 원래는 복요리 전문점인가 봐요
다양한 복어요리를 주문할 수 있네요
대구요리도 탕과 찜으로 주문가능!
굴비정식도 판매하고 있어요


종이식탁보와 밑반찬

복의 향미를 느낄 수 있는곳
밑반찬들


자리에 앉으니 종이테이블에 적혀있는
복의 향미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라는 문장
복어 전문점인데 우린 대구 먹냐며 장난을 치는데
밑반찬이 나왔어요 사실 더 많은데...
동료들이랑 먹으니 제대로는 못 찍은ㅠ

여기 밑반찬 진짜 맛있어요!!
특히 고록 무침이 맛있는데 가만 고록이 표준어인가...?
김치랑 김도 맛나서 메인메뉴 나오기 전에
밑반찬 리필을 받았습니다 ㅋㅋㅋ


매운탕과 지리탕

매운탕 등장
미나리를 잔뜩 올려줘요
지리탕에도 듬뿍


빨간 매운탕과 하얀 지리탕이 등장했습니다
저희 테이블은 매운탕으로 골랐어요
한번 끓여 나온 거라 바로 먹어도 좋다고 하셔요
보글보글 끓으면 먹으면 된다길래 지켜보고 있는데
직원분께서 미나리를 잔뜩 올려주십니다

미나리는 리필이 된다고 이야기하시면서
너무 익히면 맛이 없다며 살짝 익으면 바로 먹으라 해요
손님이 많아 잘 못 챙겨줘서 죄송하시다며
미나리를 한 움큼 더 올려주시네요 ㅋㅋㅋ 감사해라


미나리와 매운탕을 먹어요

미나리를 싸서 먹어봐요
대구 크기도 커요


살짝 익은 미나리를 먹는데 맛있습니다!
보드랍고 식감이 좋네요ㅎㅎ
김에다가도 먹어보고 국물이랑도 먹구요
첫 번째 사진처럼 먹으니 너무 맛이 좋았습니다~

각자 덜어 먹었던 매운탕의 대구에도 살이 많아요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지리탕도 깔끔한 국물에 대구의 양도 많아요
옆 테이블 것도 열심히 빼앗아먹은 건 비밀ㅎㅎㅎ
두 가지 탕 모두 국물이 참 좋았어요

교육받으러 가서 대구탕을 먹었습니다
지원되는 돈의 한도가 있어서 대구탕을 먹었지만
다음엔 복어를 먹어보자며 이야기해요ㅎㅎ
밑반찬이 맛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습니다
여수 현지인 추천 대구탕 맛집 복향 점심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