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꽃삼겹살 맛집 겨비창고 꽃삼겹 숯불구이 전문점

by 하얀고래🤍 2023. 1. 19.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꽃삼겹 숯불구이 맛집!

주말 장사를 하지 않고 평일에만 열어요
웨이팅이 있고 손님이 많아 오픈런 추천!
처음 먹은 꽃삼겹인데 또 가고 싶어요




오랜만에 지인이랑 카톡을 하며 이야기를 하는데
꽃삼겹 먹어봤어?라는 질문에 아니요..라고 대답하니
찐맛집인데 아직도?? 라시며 안되겠다 가자! 하시네요
오늘 저녁은 겨비창고라며 약속을 잡아요

운동 끝나고 버스에서 내려 걷다 보니 보이는 노란 집
손님으로 가득 차 있네요 심지어 주말은 안 한다니!
워라밸 확실한 꽃삼겹살집에 왔구나 싶어요

 

 

 

☆ 위치 : 여수시 도원로 170-1
☆ 시간 : 월~금 17시 - 22시 / 주말 휴무 / 재료 소진 시 조기 종료
☆ 전화번호 : 0507-1312-7816
☆ 주차장 : 주변 골목에 주차하셔야 해요 좀 어렵습니다



대기자명단을 작성해요

대기자명단 또박또박!


오픈런하지 않으면 많이 기다릴 수도 있다네요
어쩔 수 없죠~ 하며 가게 내부로 들어가니
직원분이 대기자 명단을 작성해 달라고 하셔요
기록하고 나가려는데 바로 한 팀이 밖으로 나가주네요!
와~~ 이런 행운이 있다니ㅎㅎㅎ

뒤이어 손님들이 엄청 오는데 여기 맛집이구나 싶어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꽃삼겹살과 통삼겹살! 고르기 편하네요ㅎㅎ
2018년부터 시작했고 청정 한돈만 취급하시구요
김치찌개가 맛있다고 했는데 딱 사라져서 속상...
꽃삼겹살로 주문해 봐요

 

 

내부를 둘러봐요

테이블은 많이 있어요
술과 물은 셀프입니다


테이블은 많이 있는데 거리가 가까워요

그래서 바로 옆 테이블이 어떤 말을 하는지 다 들리는...

아마 인기가 많아서 좌석을 하나라도 더 놓으려고 하신 듯
분위기도 시끌시끌하니 참고하셔요!
물과 음료 그리고 술은 셀프입니다~

 

밑반찬

오랜만에 보는 콩가루와 젓갈
마약의 옥수수전
어묵탕


밑반찬이 깔리는데 와! 오랜만에 보는 콩가루ㅎㅎ
거기에 젓갈이랑 김치 맛있어요~
밑반찬의 베스트는 옥수수 전입니다
옥수수전이 맞는 단어인지는 모르지만 너무 맛나요
특히 위에 뿌려진 연유 덕분인지 달달한 게 좋았습니다
오뎅국물이 나와서 술안주로도 좋았어요

 

숯불과 고기등장

숯불이 등장
초벌되어서 나와요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빠알간 숯불이 들어와요 와.. 따뜻해ㅎㅎㅎ
조금 기다리니 초벌 된 꽃삼겹이 등장!
사진 찍고 싶었으나 사장님이 바로 올리셨어요...

직접 구워 먹기 좋게 세팅을 해주시는데
그에 맞춰 사장님의 TMI도 시작되어요
전 이제 사장님이 주말에 어딜가시고 뭘 드셨는지
초벌구이를 해서 나오는 이유도 알게 되었습니다ㅋㅋㅋ
손님들이 너무 많이 기다리셔서 시작하셨다 해요

 

맛있게 구워서 한쌈!

가위로 잘라주시면 눞혀서 구워요
이렇게도 먹어보고
콩가루에도 듬뿍발라 먹어봐요


사장님이 컷팅까지 해주시면 집게를 받아서
나머지 면을 구워주시면 됩니다!
처음엔 막 들러붙으니 참고하시구요
맛나게 잘 구워 쌈을 싸서 먹어봅니다

와...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는데요???
겉바속촉이 딱 어울리는 맛!
늦게 가면 재료소진되는 이유를 알겠어요...
술도 술술 넘어가네용

밑반찬을 이것저것 더해서 조합을 만들어봐요

뭐든 다 맛있습니다~ 취향 것 먹어보자구요

 

 

후식은 라면!

후식으로 라면을 시켜요
계란은 내꺼다!


후식으로 김치찌개가 먹고 싶었지만 사라졌으니
라면을 시켜봅니다 술 해장하려 시킨 거 맞아요
입안에 면과 국물이 들어오니 캬 이맛이죠~

딱 라면에 고춧가루 뿌려주신 느낌이긴 한데 좋아요...
국물까지 깔끔히 다 먹었습니당

평일장사에 짧은 시간만 오픈하는 곳
그래서 웨이팅도 많구 재료 소진도 빨리됩니다
처음 먹은 꽃삼겹이었는데 겉바속촉 대박!!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여수 현지인 추천 꽃삼겹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