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돼지갈비 맛집 하늘천 숯불갈비 로얄 샬루트 21년산과 함께 먹어요

by 하얀고래🤍 2023. 1. 17.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룸있는 돼지갈비집 모임장소로 좋아요

 

여수 룸있는 돼지갈빗집을 찾다가
학동에 위치한 하늘천 숯불갈비집을 발견!
넓고 자리도 많고 고기도 맛있어요

 

 

 

모임장소를 찾는 도중 돼지갈비를 드시고 싶다길래

이리저리 찾아보다 발견한 하늘천 숯불갈비집

전화를 하니 방도 있다고 해서 예약완료!

큰방이 여러 개가 있고 방 안에 상은 3개가 있다 해요

시간에 맞춰 도착했습니다~

 

 

 

☆ 위치 : 여수시 시청서 5길 22 1층
☆ 시간 : 매일 11시 30분 - 22시 
☆ 전화번호 : 061-683-6200
☆ 주차장 : 전용주차장이나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셔요

 

 

밑반찬

맛있었던 밑반찬
모임이니 사진찍기 어렵네요
숯불도 들어왔어요

 

모임이라 확실히 사진 찍기가 어려워요 ㅎㅎ

다들 만나서 반갑다고 악수하고 이야기하고

사진을 찍을 틈도 없이 다 먹어버리죠! ㅋㅋㅋ

그래도 이 정도 남긴 게 어디냐 싶은...

밑반찬들은 다 먹을만했습니다!

 

 

메뉴판

소고기 메뉴
소갈비
돼지고기메뉴
돼지고기메뉴
후식메뉴
식사메뉴
주류

 

사장님이 저에게 딱 메뉴판을 주시네요

오호.. 제일 막내 같아서 주신 걸까요

아니면 여기선 제가 총무가 아닌데 총무 같은가...?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판매하고 갈비로도 판매 중

다양한 식사류와 후식도 준비되어 있네요

어떤 걸 시켜 먹을까 고민을 해봐요

 

 

안창살

안창살 등장
쌈을 싸 먹어요

 

처음에는 소고기를 먹자고 하셔서 기분이 좋습니다

조용히 혹시 안창살 있냐고 여쭈어봐요

저는 안창살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아직 남아있는 게 있다고 해서 주문 완료!

열심히 굽느라 불판에 올린 사진은 없지만...

한쌈 맛있게 싸서 먹었습니다 오.. 맛있어요

 

 

야채와 반찬 셀프코너

하늘천의 다짐
다양한 채소
상추와 깻잎 등
다양한 밑반찬

 

왜 사진을 못 찍었냐면.... 막내잖아요

또 이야기가 끊이지 않아서 타이밍이 안 나와요~

고기도 굽다가 뭐 떨어지면 열심히 가져오고 ㅎㅎ

셀프코너가 있어서 직접 가져와야 하더라고요

다양한 쌈 재료들도 있고 밑반찬도 많아요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로얄 샬루트 21년산

제가 사왔어요
오 처음보는데 멋있다
짜잔! 파란 병입니다
색깔도 이쁘네요

 

사실 지금은 이 모임에 제가 참석하기가 애매한 위치

그래도 과거의 선배님들이 계속 불러주시기에

맛있는 술 하나 사서 갔어요(사실 잘 모름..)

비싼 양주를 산건 처음이네요~

 

나는 이것보단 다른 술이 더 좋은데 하며 장난도 치시지만

한 잔씩 따라드리니 다들 좋아하시더라구요

오.. 이거 향이 진짜 좋아요! 도수는 40도.. 우아

한 잔 두 잔 먹다 보니 금방 다 먹고 다 취합니다 ㅋㅋㅋ

 

 

양념갈비도 주문해요

돼지갈비
소갈비
쌈을 싸서 먹어요

 

분명 돼지갈비를 시켜서 먹자고 했는데...

저 테이블에는 왜 우리 거랑 다르지?! 하며 물어보니

저건 소갈비라고 해서 반씩 바꿔요! 했던 순간입니다 ㅋㅋ

 

저희 테이블에 돼지갈비 좋아하시는 분이 있어가지공..

아니이 저도 소갈비 먹어보고 싶다며 우겼거든요

그래서 절반 받아왔습니다 ㅎㅎㅎ

사실 둘 다 맛있었는데 살짝 취해서 비교는.....

 

 

후식

누룽지
된장찌개와 공기밥
비빔냉면

 

후식을 먹을 시간!

저는 된장찌개가 먹고 싶더라구요

달달한걸 계속 먹었더니 그런가....

누룽지랑 냉면도 다른 분들 시켜드렸는데

제가 조금씩 덜어서 먹어봤는데 다 괜찮더라구요

 

 

디저트 바

커피와 음료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요고 진짜 맛있어요

 

디저트로 입가심할게 뭐가 있나 하고 나가봤는데

딱 보이던 아이스크림! 혹시 좋아하시려나 하고

하나씩 드렸는데 이거 맛있다며 더 드시더라구요

오호.. 여기는 아이스크림 맛집인가?!

 

저를 찾아주시는 감사한 분들과의 모임이었어요

룸 있는 양념숯불갈비집이고 넓어서 자리도 많아요

직접 구워야 하고 불 조절이 조금 어렵긴 하지만

고기랑 음식들은 맛있었던 편 좋았습니다

현지인 추천 하늘천 숯불갈비 여천점 후기 끝!

반응형